[차원의 봉인]특급열차에 실린 보물
<퀘스트 완료>
에구? 머맨들이 방해하면 쳐버리라고 했더니 진짜로 머맨만 해치우고 오셨수? 어이구 두야...
나리가 잘만 하면 나리한테 좋은 걸 드릴 테니 잘 좀 해보쇼!
[차원의 봉인]암호해독
자, 다시 가봅시다요. 내 살다살다 나리처럼 답답한 사람은 처음 봤지만 그래도 실력 하나는 끝내주니까 믿어보겠수다.
해적 녀석들이 특급열차로 보물을 옮기는 건 사실이요. 이건 진짜 믿어도 좋아요! 다만 가장 값진 보물을 언제 옮기는지는 해적끼리도 비밀이라 알 수가 없소.
하지만 분명히 아는 놈들끼리는 암호를 통해 연락하고 있을 거요. 그러니까 나리는 가서 자료를 모아오쇼. 내 예상엔 아주 흔해빠진 곳에다가 당당하게 숨겨놨을 거요.
추격! 특급열차의 몬스터들에게서 잡지의 낱장¹과 표지²를 가지고 오기(표지는 마사치오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¹해적들이 좋아하는 자질구레한 정보가 가득한 잡지.
²주목! 분신술의 귀재!
<퀘스트 완료>
이게 해적들에게 그렇게 인기 있다는 잡지요? 누구나 다 가지고 있을 정도면 암호를 넣기도 좋겠지. 그래. 어디 한번 봅시다.
[차원의 봉인]함장을 찾아라
해독 결과 이번 열차에 보물을 가득 실은 특급열차가 지나간대요! 지금까지는 눈속임이었지만 이번은 진짜인 것 같소.
아마 중요한 보물은 함장이 가지고 있을 테니 그 녀석을 무찌르고 오쇼! 함장은 비밀방에 숨어 있을 거요. 나리의 실력이라면 문제 없잖소?
추격! 특급열차의 함장 불꽃방패 보티첼리를 처치하기(함장의 방으로 가려면 호타루와 함께 열차의 맨 오른쪽으로 가서 위치를 알려달라고 하면 됩니다.)
<퀘스트 완료>
혼쭐이 나 도망가는 해적들이 그 동안 쌓아놨던 보물을 특급열차로 운송한다는 소식이 베른 보네거트의 귀에 들려왔다. 약삭빠른 베른은 그 보물을 나누는 조건으로 정보를 가르쳐 주고, 그로서는 보기 드물게 적극적으로 협조해 온다. 바다 한가운데서 벌어지는 맹렬한 추격전과 보물 찾기! 해적들이 쌓아놓은 눈부신 보물을 손에 넣기 위해 달리고 또 달려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