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설명 정리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아라드 무역과 모험의 중심.
헨돈마이어의 주변 도시로 수많은 모험가들과 상인들이 모여드는 곳으로 해상 교통의 요충지이며, 상권 또한 매우 발달한 도시.



무인의 나라 수쥬의 수도 쇼난.
길을 돌아 다니는 주정뱅이 아저씨 조차 함부로 건드렸다간 낭패를 볼 수 있을 정도로 강한 무인들이 가득한 도시.



검은 성전 당시, 오즈마가 미카엘라와 함께 통째로 봉인 당한 지역
검은 대지가 봉인된 이후 발견된 광맥 지역을 중심으로 상당량의 광물들이 채굴되었고
데 로스 제국은 이 지역을 '제국의 창고'라는 의미에서 '로스 체스트'라 이름 붙였다.
적극적인 이주 정책에 의해 만들어진 제국의 마을, '체스트 타운'이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데 로스 제국의 제 2령에 위치한 작은 도시.
동쪽으로는 에쉔 사막, 서쪽으로는 스트루 산맥과 인접해 있으며 그로 인해서 경제, 문화적으로 발전하지 못한 곳이다.
스트루 산맥을 넘어오는 자들을 살피는 전초 기지의 역할을 겸하고 있다.



아라드 전역을 떠다니는 레지스탕스의 본부.
제국에 대항할 자들을 모아 세계를 떠돌아 다니며 반 제국 활동을 벌이는 레지스탕스들의 본거지.



겐트
마법의 지식 자체가 없이 오로지 과학의 기술만 고도로 발달한 국가.
그들이 발전해낸 과학의 기술은 천계인이 아니라면 마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발달하였다.



이스핀 섬 북쪽에 있는 섬. 부유한 천계인들이 사는 거주 지역이다.
이튼 섬과 이스핀 섬이 서부 무법지대로부터의 공격을 막아주는 방파제 역할을 해주고 있다.



미쉘 쿠리오는 천계 최고의 천재 헤르만이 남긴 설계도를 모두 되찾는 데 성공했다.
그렇게 만들어 낸 첫 번째 작품, 차원 항해선 데 슐뤼셀 주어 바하이트.
운명이라는 자물쇠를 열어낼 이 열쇠는, 왜곡된 차원의 폭풍을 통해 숨겨진 진실을 찾아 항해를 시작한다.



젤바
사도 안톤의 사체 위에 세워진 합동 조사단, 모험가 길드, 그림시커
세 개 진영의 죽은 자의 성 조사를 위한 임시 주둔지가 있는 곳.



마계 유일의 녹지림이며, 가장 안전한 지역.
소환사 케이트와 최초의 배틀메이지 니우가 있는 곳으로 그 둘의 존재만으로 마계의 몬스터는 함부로 센트럴파크로 오지 못한다



마계 최대의 우범지대로 마계의 가장 흉악한 집단인 카쉬파가 장악하고 있는 지역.
빈번하게 비인간적인 사건들이 일어나고, 이를 일상처럼 받아들이는 비극이 벌어지고 있다.



선계의 안개에 반응해 본래의 모습인 안개 엔진을 개방한 형태의 세인트 혼.
다중엔진을 사용하는 비공정은 선계에서도 흔하지 않은 형태로, 특수한 목적을 가진 비공정에만 사용된다고 한다.



청연
백해의 중심이자 안개신을 모시는 곳인 '아스라한'이 위치한 지역.
안개의 힘을 기반으로하는 '미스트 펑크'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과학기술이 발달한 백해 최대 규모의 도시이다.
청연을 거쳐 가는 수많은 비공정들이 만들어내는 풍경 아래로 사람들과 신수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수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의뢰 게시판


댓글 2개: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