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난

<튜토리얼>
수쥬 산속
산적 소탕

쇼난 산속
정신을 단련하자



<무투장>
그 누구도 황룡 대회의 우승자를 예측 할 수 없다! 지위, 국적, 성별, 나이를 막론하고 누구나 참가 가능! 신참 무투가들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열정적인 격투! 지금 황룡 대회에서 확인하세요.

오직 청룡 대회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최고 고수들간의 혈전! 우승자에게는 수쥬 왕실에서 하사하는 특별한 하사품까지! 왕실 친위대로 들어갈 수 있는 단 하나의 등용문! 지금 신청하세요.

쇼난에서 비밀리에 열리는 흑룡대회는 선택받은 강자들을 위해 개최되는 무투대회이다. 대부분이 저주받은 자들이거나 그 정체가 아직 밝혀지지 않은 탑의 주인들이 출전하기 때문에 쇼난의 무투가들을 출전을 꺼린다.

황룡 대회에서 인정받은 새로운 용들에게 또 하나의 참가권이 주어진다. 바로 진정한 황룡을 가리는 진 : 황룡 대회. 새로운 용들이 진정한 황룡으로 거듭나기 위해 무대로 향하고 있다.

황룡대회와 청룡대회를 휩쓴 진정한 강자들만 참가할 수 있는 대회. 무(武)의 극의를 깨닫고 한계를 넘어 새로운 경지에 도달하기 위해서 수많은 강자들이 모여든다.



<시간의 문>
시간의 틈을 배회하다 우연히 시공간에서 중요한 무언가를 발견한 시란..그가 인도한 이곳은 어디인가?

요정의 숲 그란플로리스는 작은 불씨에 의해 단숨에 불타 버렸다. 하지만 만약 그 화재가 누구의 계획에 의해서 의도적으로 일어난 사건이라면? 그 끔찍한 화재 속에서 당신은 무엇을 발견할 수 있을 것 인가?

폐쇄적인 흑요정의 마을에 퍼진 끔찍한 전염병. 그것은 갑작스레 열린 차원의 문에 의해 생긴 일이란 것이 밝혀졌다. 허나 그 차원의 문이 왜 열렸는지는 여전히 의문으로 남아있다. 이제 당신의 눈으로 그 이유를 직접 확인 할 때이다.

붉은 빛이 서부 무법지대를 물들일 무렵 카르텔은 결성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붉게 물들어가는 황량한 대지 한 가운데 모래바람의 베릭트가 그대를 기다리고 있다. 당신은 전성기의 실력을 지니고 있는 베릭트와 겨룰 준비가 되어 있는가?

프리스트들은 혼돈의 신 오즈마와 암흑기사들과의 치열한 싸움 끝에 가까스로 그들을 물리치는데 성공한다. 검은 성전이라 칭하는 신의 이름으로 승전하였노라고 역사는 말하고 있다.  그러나 역사에서 알려지지 않은 한 프리스트의 실종은 한 여인에게 진한 그리움을 안겨준다.

신병기를 개발하기 위해 세운 빌마르크 제국의 비밀 실험장. 그곳의 가장 깊은 곳엔 누구도 다가갈 수 없는 극비구역이 있다. 이제 제국의 빌마르크 극비구역에서 일어난 그 참상을 직접 확인하라.

---------------------------------{구버전}---------------------------------
아간조에겐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비명굴 사건. 그 기억은 매일 밤 그의 꿈에 나타난다. 슬픔만을 남긴 사도 시로코와의 전투. 그리고 슬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무너지는 비명굴에서 다른 전투를 해야 했다. 오늘 밤에도 그 악몽이 아간조를 괴롭히리라.
---------------------------------{재전이}---------------------------------
아라드 대륙에 최초의 사도가 전이되었던 비명굴 사건. 4인의 웨펀 마스터와 사도 시로코의 치열한 전투. 시란은 문득 비명굴 전투에서 일행이었던 수상한 마법사를 기억해낸다. 모험가들은 그 마법사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시간의 문으로 들어간다.
--------------------------------------------------------------------------

아라드 대륙에 3마리의 용을 풀어놓은 자를 알아내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갔다. 그리고 목격한 것은 바칼을 도와 용들을 풀어 놓는 이의 뒷모습이었다. 그를 쫓아 도착한 곳은 과거의 설산. 그곳에서 가장 흉포했던 젊은 스카사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시간의 틈을 배회하며 아라드에 일어난 사건을 직접 경험했다.. 그리고 모든 단서는 단 한 사람을 가르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제 나는 시란의 도움을 받아 그녀를 만나러 간다. 과연 그녀는 친구인가? 적인가?

모험가가 수많은 시간대를 넘나든 탓일까. 어느 순간부터 시공간에 여기저기 균열이 생기고 말았다. 이에 타임로드 '무한의 테넷'은 자신의 공간으로 모험가를 불러내어 시공간의 균열을 닫으라고 지시한다. 타임로드와 함께 시공간을 넘나들며 시공간의 균열을 닫고 균열에서 튀어나온 몬스터들을 처치하라.

시공간에 생기던 균열이 어느 순간부터 빠르게 번져나가기 시작한다. 곧 심각한 차원 왜곡이 일어났고 시간의 문이 오염되기 시작한다. 이를 감지한 타임로드들이 오염을 막기 위해 나타난다. 하지만 힘을 써보기도 전에 휩쓸려 오염되어 버리고 그로 인해 오염은 더욱 더 가속화 된다. 결국 오염은 문 밖에 까지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이를 알아차린 시란은 오염된 타임로드들을 되돌려 시간의 문을 정화하고자 하는데...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연속되는 시간 사이에 존재하는 아주 미세한 틈.... 시간의 경계를 느낀 적이 있나요? 시간의 흐름이 당신을 미래로 안내하고 있다지만 안심해선 안 됩니다. 시간의 경계가 당신을 예정치 않은 시간으로 이끌지도 몰라요.



<드래곤 던전>
虚祖最著名的念气修炼场所, 坐落于素喃郊外。 据说, 虚祖所有的念气大师都曾经在这里修炼过。
但是最近这里经常会出现一些奇怪的影像, 看到它的人都说, 像极了某种巨龙。 这到底是怎么一回事……

据说这里曾是虚祖念帝的闭关之地。 一直以来, 虚祖的人们都是满怀敬意地在这里进行修炼。
但是前不久, 从洞穴的最深处突然传来了一阵阵阴森的尖啸声, 犹如鬼哭一般, 让人感到毛骨悚然。 联想到之前的调查, 难道这里真的存在着巨龙?

巨龙纳特拉, 它的身上有着和巴卡尔相近的恐怖气息, 让你几乎无法产生抵抗的念头。
究竟是怎样的能量才会孕育出如此强大的存在?
是因为畏惧而选择放弃, 还是因为荣耀而选择战斗。 冒险家, 告诉我你的选择…… 

荣耀之地。 与这里最强的敌人一决胜负之后, 新的英雄便会诞生!
想要拥有强者的荣耀吗? 快来挑战吧!

スジュ郊外の山中でネンの修練者達が修練のため、自然と同和し、鍛え続けている。
スジュ国のネンマスター達が強いのはこちらの気運を受けて絶え間なく、修行に励んでいるためではないだろうか?
冒険者よ、挫けないで挑戦せよ。挑戦する者は強くなる。
ところで、最近変な音が聞こえて来るという噂がある。

魔法で動いていたドラゴン石像の背後にある洞窟の深部..
重々しい響きが聞こえ、風の音は鬼々の声を思わせる恐ろしさを感じさせる。
スジュ郊外からの尋常でない気運が洞窟の深部から滲み出ているようだ。
冒険者よ、恐ろしいなら貴方の冒険はここまでだろう。

巨大な存在、体全体に押しかかるような重圧感が押し寄せてくる。
無力感と絶望を与えるか、それとも新たな英雄の誕生を知らせる前兆になるかそれは誰にも分からないこと・・・貴方は絶望を抱いて諦める気か?
そうでなければ巨大なる存在に立ち向かって戦え、そして勝ち抜け!試練は貴方を強くするだろう。

こちらで最も強い者は誰なのか、決着をつけて新たな英雄の誕生をみなに知らせよう。
挑戦せず、栄光のみ追求する者には成すことはできないろうな..
最も強い者の名誉が欲しくないか?

在虛祖城外鍛鍊念氣的修煉者,為了讓念力更上一層樓,與自然同化並進行修煉。虛祖國的念力大師們之所以這樣強大,就是因為此處的氣息與不懈的努力吧?勇士啊,不斷的挑戰吧。願意挑戰的人就會變強。有傳聞說最近有奇怪的聲音傳來。

藉由魔法行動的巨龍石像,在他們後面的洞穴深處.. 傳來沉重的聲響。那裡的風聲給人一種猶似鬼哭狼號的淒涼感。虛祖國城外所飄散的不尋常的氣息,正是從洞穴深處流露而出。害怕的話就回去吧。冒險家啊,你的冒險就到此為止了。

巨大的存在感,壓抑身體的震懾感貫通全身。在所有一切的面前,等待我們的是無力感與絕望,亦或是新英雄誕生的前兆?這沒有人知道…。你要抱著絕望放棄嗎?還是要放手一搏,與巨大的生命體對抗並戰勝他。試煉會讓你變成強者。

誰是此地的最強者?一決勝負吧。告訴世人,新英雄即將誕生。不願挑戰,只知追逐榮耀。這種人終將一事無成..你不想擁有最強、最快的名譽嗎?



<쿠룬산>
쿠룬산의 성지를 차지한 네이트람은, 마물들로 하여금 쿠룬산의 입구를 지키도록 하고, 블레이즈스톤에게 자신의 모습의 한 골렘을 만들어 성지로 통하는 동굴의 입구를 막도록 한다. 완성된 골렘에 네이트람의 힘을 불어넣자, 강력한 마물인 "드래곤 스톤"이 탄생한다. 성지로 가기위해서는 네이트람의 파수꾼을 물리쳐야 한다.

성지를 지키던 영물, 쌍둥이 골렘은 네이트람의 수하가 될 것을 강요받는다. 프로즌스톤은 당당히 네이트람에게 맞설 것을 주장하지만, 이미 네이트람의 수하가 된 블레이즈스톤의 음모에 빠져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다. 프로즌스톤을 도와, 쿠룬성지의 입구를 지키는 블레이즈스톤을 처치해야 한다.

살아남은 몇 안되는 거룡, 네이트람. 성지의 넨을 흡수하여, 천계를 지배할 힘을 얻고자 한다. 본래의 강함에 넨의 힘을 얻어, 더욱 강력해진 네이트람의 욕망을 저지해야 한다.

수쥬의 많은 산 중에서도 가장 맑은 기운을 품고 있다고 알려진 산. 그렇다고 낯선 손님의 방문을 달가워하는 것은 아니다.

수쥬의 많은 격투가들이 이 산에 올라 자유롭게 수련하고 대련을 펼치고 있다. 지나가는 모험가에게 다짜고짜 대련을 청한다 해도 놀라지 말자.



<사신의 협곡>
예로부터 수쥬에는 아무나 들어갈 수 없는 신비로운 곳이 있다고 전해진다. 요괴들과 귀신들이 산다고 전해진 이곳은 절대로 침범해서는 안되는 곳으로 비경이라 불리운다. 도를 닦아 삼라만상에 통달한 도사들만 오가는 곳으로 알려져 있었으나 사실 사신들의 결계에 의해 보호되어온 신성한 장소이다.

망가진 것들의 숲 1단계 - 안식처
망가진 것들의 숲 2단계 - 안식처
망가진 것들의 숲 3단계 - 안식처
망가진 것들의 숲 - 안식처



<서조의 계곡>
카이류의 부탁을 받은 모험가는 서조의 계곡 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적의 흔적을 따라 계곡의 안쪽으로 이동하던 모험가는 그다지 깊지 않은 곳에서 적과 조우하게 되는데...

카이류의 부탁을 받은 모험가는 차원의 균열을 통과하였다. 청룡은 모험가에게 경고했다. 도착하고 오래 지나지 않아 적을 만나게 될 것이니 주의 하라는 경고이자 충고였다. 말 그대로 오래 지나지 않아 적과 조우하게 되는데...

지옥석과 거리가 먼 곳은 아직 광기가 물들지 않은 모험가들이 힘을 얻기 위해 모여 있다. 지옥석의 힘이 아직 몸에 완전히 깃들지 않은 미숙한 자들이지만 충분히 청룡 일족에게 위협적이다. 그들을 처리하기 위해 숲으로 들어가는데……

지옥석에서 멀어질수록 힘이 줄어든다. 숲의 중심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지키는 자들은 지옥석의 힘이 몸에는 완전히 깃들었지만, 지옥석에서 멀어져서 힘이 약화된다. 숲의 중심으로 가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려면 그들은 지나야할 관문이다.

지옥석에 힘이 강하게 느껴진다. 숲의 중심으로 다가갈수록 이질적인 기운을 강하게 느낄 수 있었다. 이성을 잃었지만 본능적으로 적의에 찬 기운을 느낀 변이된 자들은 지옥석으로 가는 길목을 지키고 있는데……

마침내 지옥석이 보이는 곳까지 왔다. 대나무가 울창한 숲에 이질적으로 생긴 공터만이 지옥석의 강한 힘의 영향을 보여주고 있었다. 강한 영향을 받는 심연으로 다가선 모험가들은 지옥석의 강한 영향력으로 변이된 자들과 최후의 싸움을 시작하려 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