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의 때가 오다
접기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아니스라고 해요. 갑작스럽지만 저는 당신에게 도움을 드리려고 왔답니다. 어떻게 알고 왔냐고요? 후후. 그건 나중에 말씀드릴게요.
보아하니 전직을 해도 될 실력을 갖추신 거 같은데... 더 강해질 기회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제가 도와드릴 테니까 편하신 때에 찾아와 주세요. 마을 바깥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실버크라운 바깥에 있는 아니스를 만나 전직에 대해 자세히 듣기
<퀘스트 완료>
와주셨군요. 당황스러우셨을 텐데 와주셔서 고마워요.
저는 사실 [닉네임] 씨 같은 분을 찾고 있었어요. 실버크라운에 계신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왔는데 정말 만나게 되어서 기뻐요.
[닉네임] 씨. 혹시 이해할 수 없는 신비한 꿈을 꾼 적이 있지 않으신가요? 그건 다른 차원에 있는 우리와 동조했기 때문에 흘러들어온 '기억'이자 '지식'이에요.
아직 실감하지 못하시겠지만 당신과 저를 포함한 많은 '우리'는 하나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태어났답니다.
그 사명을 이루기 위해 우리는 다른 차원에 있는 강한 '자신'의 능력을 빌려올 수 있어요. 아, 안심하세요. 육체의 능력만을 빌려오는 것인지, 기억이 사라지거나 하지는 않으니까요.
[닉네임] 씨는 힘을 빌려오는 방법을 모르실 테니까 제가 도와드릴게요. 물론 설명도 해드릴 거고요. 충분히 고민하시고 제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모험가들이여, 지금의 강함에 만족하는가. 약자만을 상대하며 작은 그릇에 담긴 힘이 넘쳐흐른다고 심취해있지는 않았는가. 그대는 머지않아 스스로의 아둔함에 피눈물을 흘리고, 자신의 자만을 탓하며 부서진 몸으로 진흙탕에 뒹굴 것이다.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라. 그 순간 비로소 그대들의 내면에 잠들어있던 진정한 힘이 보이게 될지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