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을 두들기고 있으면 말이야. 이렇게 가만히 조용하게 철들의 목소리가 들리지. 어느 날에는 철들이 웃기도 하고 떠들기도 하고 어느 날에는 훌쩍 거리며 울기도 하지.
철들이 우는 날에는 말이야. 얼마나 이 철이 무른지 아무리 열심히 담금질을 해도 이 철이 단단해 지질 않아. 참으로 괴이한 노릇이지 않나?
하지만 철들이 좀 울고 우울하다고 해서 나보고 밥 숟가락 놓으라고는 할 수 없지 않나.
그래서~ 우리 사부님께서는 이런 방법을 쓰시곤 하셨지. 그 방법은 바로 순도 높~게 정제된 숯을 쓰는 거야. 한마디로 철들에게 사탕발림작전을 쓴다고 할까?
하늘성에 날아다니는 용들을 만나거든 정제된 숯을 좀 구해다 주게나.



(구)
하늘의 성의 세리말리온들에게서 정제한 숯을 10개 구해와라.

(개편)
하늘의 성 용인의 탑의 세리말리온들에게서 정제한 숯을 10개 구해와라.



<퀘스트 완료>
오오 이거라면 우는 놈들에게 충분히 단맛을 보여줄 수 있겠군. 고맙네.



미들오션의 청정수


어허 이거야 원. 이번에는 철들이 단단히 삐진 듯하이. 아직도 징징 대는 구먼. 쩝. 자꾸 이렇게 비위 맞춰주면 안되지만...... 가끔의 사탕발림은 충성도를 높이는 법이니......



(구)
하늘의 성 익스펠러들에게서 미들오션의 청정수를 10개 구해와라.

(개편)
하늘의 성 어둠의 현관 익스퍼트로드 이상의 익스펠러들에게서 미들오션의 청정수를 10개 구해와라.



<퀘스트 완료>
오오 고맙네. 자네 일 수완이 아주 좋아~ 내 종종 부탁하기로 하지!



대장장이의 꿈


오오 역시 자네가 믿음직 하겠군. 나의 오랜 숙원을 풀어줄 인물은 역시 당신이어야만 하겠어. 허허.
내 평생에 꼭 한 번은 봤으면 하는 검이 있네...... 그건 바로 지그하르트의 광검일세.
그 전설로만 전해지는 엄청난 위용...... 꿈에서라도 단 한 번만이라도 보고 싶은 대장장이들의 로망...... 지그하르트의 광검...... 그것을 꼭 좀 내게 보여주게나.



(구)
하늘의 성 미들오션 심해에 가서 지그하르트를 처치하고 지그하르트의 광검을 구해오기

(개편)
하늘의 성 성주의 궁 익스퍼트로드 이상에서 지그하르트를 처치하고 지그하르트의 광검을 구해오기 (던전 난이도가 어려울수록 구하기가 쉬워집니다.)



<퀘스트 완료>
흑. 흑. 흑..  사부님 드디어 사부님의 원을 풀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지그하르트의 광검입니다. 보이십니까? 사부님.



지그하르트의 무기


나에게 지그하르트의 광검을 가져다 준것에 대한 보답을 하고 십구먼.
지그하르트의 광검과 큐브의 기운을 무기에 불어 넣어 강력한 빛의 힘을 가진 무기를 제작하는 법을 개발했네. 큐브만 가져오면 자네에게도 하나 만들어 주겠네.



흰색 큐브 조각 50개를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잠시만 기다리게나. 자 이 큐브와 광검의 에너지를 주입하면...
여기 완성이 되었네. 자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구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