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챔피언

(유저의 실제 성별이 남성일 경우 챔피언, 여성일 경우 프린세스가 됩니다.) 
격투가에 대해 기술한 고서의 말에 따르면, "넨을 익히고 신체를 단련하는 격투가라고 불리는 무리들 중, 신체의 강함을 위주로 단련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 중에서도 몇몇은 무도의 극의를 깨닫고 신체의 능력을 극한까지 끌어올릴 수 있을 정도의 경지에까지 이르게 되는데, 그 파괴력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이다...." 라고 전해진다. 동시대에는 이런 경지에 다다른 격투가들을 이길수 있는 사람은 없었다고 전해지며, 사람들은 이 사람들을 챔피언이라 부르며 우러러봤다고 한다.

你自认对人类了解的有多透彻呢。
人类,总是缺乏学习能力,一直总是不断重复自己的错误。他们是孤僻与贪婪的一群,对魔法的精通也很肤浅。他们在没有动力的条件下容易变得慵懒。他们总是把自己逼入险境之中,既鲁莽又大意。这是否就表明了人类由于缺乏能力与潜力,构不成威胁性而忽略掉他们呢?
尽管这是他们的缺点,但是人类的成长与适应力使他们发展的够更加强大,且在神的祝福下演化剧烈。人类的质是如此地强大,甚至有人认为神刻意平衡这卓越的身躯而让他们诸有着多的不完美。
当一个人开始磨练身肌,开始调整身子或学习任何一种技艺。能看得出他们改变的很快,他们双拳与精神强韧到媲美任何装备与唱颂的魔法咒语。当然,你对他们的不完美的误解会视为一种理所当然。在街道上还可能认为他们是慵懒与粗心的痞子之前。
可是,如果你见过在战斗中那额眉间眼神炽烈与激荡的汗水如一台重机散发出的气势,务必谨慎人类的内心深处可能埋藏着存于这个空间之外,招来破坏的混沌力量。

——摘录自暗精灵《人类的研究》一书



각성 - 챔피언 1


아실지 모르겠지만..... 당신의 존재는 이미 수련가들에게 우상입니다.
하지만 요즘같이 어려운 세상에서는 당신을 따르려는 젊은 수련가들이 무기가 없어 수련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들을 좀 도와주실 수 있겠습니까?



청색 큐브 10개, 적색 큐브 10개, 고급가죽 100개, 최상급 연석 100개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젊은 수련가들이 열정으로 당신께 보답드릴 것입니다.



각성 - 챔피언 2


당신과 같은 강한 격투가라면.... 강한 몬스터들을 상대할수록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모험가들에게 좌절을 안겨주는 왕의 유적에 가신다면, 분명히 무언가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왕의 유적에서 무도의 극의¹를 얻기
¹싸움에 임할 수록 마음이 가라앉고 머리가 맑아지도다. 어떠한 움직임이라도 능히 피내낼 수 있고, 어떠한 공격이라도 능히 성공시킬 수가 있으니, 이것이 바로 무도의 극의라 생각되노라.



<퀘스트 완료>
이 가라앉은 기운. 당신 앞에서는 누구라도 감히 함부로 살기를 뿜을 수 없겠군요.. 대단합니다.



각성 - 챔피언 3


무도의 극의를 깨닫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깨달은 바를 몸이 기억하도록 수련에 수련을 거듭해야 하는 힘든 과정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지요. 하지만 그것이 바로 무도가의 인생이 아닐까요!
무도의 극의를 얻으신 당신같은 분이라면, 그것이 얼마나 가치있는 일인지 잘 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왕의 유적을 코인을 쓰지 않고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성과가 있었습니까?



각성 - 챔피언 4


아직도 수련이 부족하십니까. 자신의 신체를 더욱 극한까지 몰아넣고 싶으신 모양이군요.
그렇다면 좋습니다. 제가 그런 수련에 적당한 장소를 추천해 드리지요.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을 6번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에 다녀오신 것입니까.



각성 - 챔피언 5


격투가에 대해 기술한 고서의 말에 따르면, "넨을 익히고 신체를 단련하는 격투가라고 불리는 무리들 중, 신체의 강함을 위주로 단련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 중에서도 몇몇은 무도의 극의를 깨닫고 신체의 능력을 극한까지 끌어올릴 수 있을 정도의 경지에까지 이르게 되는데, 그 파괴력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이다...."  라고 전해집니다.
제 생각에 현재 제가 알고 있는 스트라이커들 중에 당신이 이런 경지에 가장 가까운 것 같은데, 어떻습니까?



결투 승점 1000점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모두들 당신의 강함에 혀를 내두르며, 챔피언 이란 이름으로 칭송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십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