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이네요, 모험가님.
세리아?! 대체 어디 갔었던 거에요. [수호의 탑]의 일부가 된다는 말과 함께 사라진 후, 이곳 사람들 그 누구도 '세리아와 내가 이곳에 처음 온 날'을 기억하지 못했어요.
저는, 항상 여기에 있었어요. 이 세계의 일부가 되어 이날이 오기를 기다렸어요.
미안해요. 이 세계를 구하는 건, 제게 역부족이었어요. 제가 할 수 있었던 것은 그저 모두와 꿈속에서 만나자는… 약속밖에 없었어요.
알고 있어요. 지켜보고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세계를 구해내셨으니까요.
세리아? … 잠시만요, 당신… 세리아가 맞나요?
저를 세리아라고 처음 부른 건 모험가님이었잖아요. 잊으셨나요?
그, 그렇다면…
모두가 기다려요. [수호의 탑]에서 이 세계의 마지막 비밀 앞에서 모험가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뭐야! 너! 감히 날… 기다리게 한 거야? 흥! 마지막에 했던 약속을 잊어버린 건 아니겠지?
어째서 캐서린 네가…
팔굽혀펴기 100회, 윗몸 일으키기 100회, 스쿼트 100회, 러닝 10킬로는 꾸준히 하셨겠죠? 다시 저랑 훈련하고 싶은 건가요?
엘리자베스 님까지 어떻게 여기에…
긴 꿈속에서, 기다렸어.
아이린?
좋은 꿈 꾸셨나요?
어째서 루이스까지 여기에 다 있는 거야?
가시죠. 이 문 너머에 당신의 기억으로 이어진 새로운 꿈의 세계가 펼쳐져 있어요.
그, 그 말씀은… 다시 평화를 되찾은 건가요?
정확히는, 새로운 평화를 맞이한 것입니다. 당신 덕분에요. 고마워요.
그렇군요. 다행입니다.
인연은 곧 운명, 모험가님 이제 그 힘을 믿으시나요?
당신 역시 이 세계의 일부였군요.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빛이 새어 나오는 문을 향해 한 걸음 내디딜 때마다, 새롭게 태어난 꿈의 세계의 희망이 느껴졌다. 문득, 수호자들과 함께 발견한 4개의 종이쪽지가 생각났다.)
<움직이기 시작한 운명의 시계를 멈출 방법은 없다. 이곳은 곧 멸망할 것이다. 하지만, 이 세계는 꿈꾸는 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것. 인연의 통로로 이어진 나의 무의식이 다시 이곳과 이어진다면, 이곳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어차피 나는 이곳에서 비어있는 존재, 이 세계의 불순물을 모두 끌어안고 이들의 기억에서 사라진다면, 이 세계는 구원받을 수 있다. 이들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겠지만,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에 슬픔도 없을 것이다>
그런… 뜻이었군. (다른 수호자들이 먼저 문을 넘어 나에게 빨리 와라 손짓한다. 하지만 이 문을 넘어서면 분명 나는…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꿈에서 깨어날 시간이다)
다시 당신들을 못 볼 수 있으니 미리 인사해둘게요! 좋은 꿈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