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가는 자
칼날은 잘 갈았고... 혹시 모르니까 무기도 더 챙기고...
접기
아주 좋은 자세입니다, 세니르. 준비는 언제나 해도 부족하지 않은... 모험가님? 어서 오십시오.
접기
아주 좋은 자세입니다, 세니르. 준비는 언제나 해도 부족하지 않은... 당신은? 어서 오십시오.
세니르를 포함한 죽음의 관조자들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접기
이쪽에 앉으세요, 모험가님! 오랜만에 뵙네요.
저희와 헤어진 후 모험가님께서 어떤 여정을 걸으셨는지는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건의 중심에서 모험가님만의 길을 가고 계셨더군요. 그 행보를 모두 전해들었습니다.
모험가님께서 여러 사건을 해결하시는 동안, 저희는 우시르 교단을 정리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접기
이쪽에 앉으세요,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지고한 네메시스시여. 저희와 헤어진 후 당신이 어떤 여정을 걸으셨는지는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죽음의 기운이 더 강해진 걸 보니, 당신의 여정이 순탄치만은 않았단 게 느껴지는군요.
우시르의 대리자께서 나서서 여러 사건을 해결하시는 동안, 저희는 교단 내부를 정리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때 다 처리하지 못한 인귀들은... 모두 잘 보내주었어요. 비시마 또한... 마찬가지고요.
다행히 모든 자매가 인귀가 된 건 아니었던 터라, 살아남은 이들끼리 모여 엉망이 된 신전을 조금씩 복구해왔습니다.
요기가 깔려있던 장소는 정화하고, 요괴들로 인해 부서진 장소도 고쳐 나갔죠.
당분간 머물 곳으로도 이동했습니다. 이미 한번 위치가 드러난 탓에 큰 도움은 안 되겠지만, 조금이라도 시간을 벌 수 있겠죠.
새로운 신전이 될 안전한 장소를 아직 찾아내지 못해서요. 미카엘라 님께서 힘을 정화하실 때까지만 임시로 그곳에 머물다 다른 곳으로 옮길 예정이에요.
아! 다행히 미카엘라 님께서 계신 성소의 중심부는 안전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최근에 전해 들었는데, 조금만 더 시간을 들이면 어느 정도 움직이실 수 있을 것 같다 들었어요.
접기
참고로 미카엘라 님께서 힘을 회복하시면, 모험가님과 함께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디레지에를 쓰러뜨리는 데 집중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세니르가 이번 전투에서 모험가님께 도움이 되기 위해 정말 열심히 훈련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듯하군요.
접기
참고로 미카엘라 님께서 힘을 회복하시면, 당신과 함께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디레지에를 쓰러뜨리는 데 집중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세니르가 이번 전투에서 당신께 도움이 되기 위해 정말 열심히 훈련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듯하군요.
어, 앗... 아, 아드라스... 아직 그 정도는 아니에요...
자신의 실력에 자부심을 가지세요, 세니르. 지금의 세니르라면 충분히 할 수 있으니까요.
...고마워요, 아드라스. 절 항상 응원해 줘서.
접기
모험가님, 저는... 그 일이 있고 난 후 제 이명을 받아들이는 것부터 시작해서, 부족했던 실력을 쌓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어요.
과거에 겪었던 일들을 되풀이하지 않으려면 그래야겠단 생각이 들어서요.
지금까지 저를 지켜준 이들을 저 또한 지켜내려면 더 강해져야 할 테니까요.
비록 누군가를 잃었고, 절망에 빠지기도 했지만 그런 일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 또한 없었을 거예요.
그 과정에서 다정한 죽음이라는 이명 또한 깨달을 수 있었고요.
아무튼 계속해서 열심히 갈고 닦을 테니 곧 있을 전투에서 꼭 모험가님께 도움이 되어 드릴게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모험가님!
접기
저는... 그 일이 있고 난 후 제 이명을 받아들이는 것부터 시작해서, 부족했던 실력을 쌓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어요.
과거에 겪었던 일들을 되풀이하지 않으려면 그래야겠단 생각이 들어서요.
지금까지 저를 지켜준 이들을 저 또한 지켜내려면 더 강해져야 할 테니까요.
비록 누군가를 잃었고, 절망에 빠지기도 했지만 그런 일이 없었다면... 지금의 저 또한 없었을 거예요.
그 과정에서 다정한 죽음이라는 이명 또한 깨달을 수 있었고요.
아무튼 계속해서 열심히 갈고 닦을 테니 곧 있을 전투에서 꼭 도움이 되어 드릴게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