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의 둥지

로터스의 부활


로터스의 정신지배를 견디지 못하고, 결국 수많은 신도들이 그의 수하가 되고 말았습니다...
이 베히모스의 격한 진동도...로터스의 정신지배에 저항하기 위해 베히모스가 몸부림치는 탓입니다.
이대로 가면 신도들은 전부 로터스에게 지배당하고, 이 베히모스도 깊은 바다 속에 가라앉고 말 터인데...아아, 이를 어찌해야...
교주님, 괜찮으십니까.
진정하세요 교주님. 아직...포기하기는 이릅니다.
로터스...적어도 그 사악한 괴물이 바다로 나가는 일만은 막아야합니다. 로터스가 바다에 들어가는 순간 그의 힘은 완전히 회복되고 말 테니까요.
...그렇군요. 죄송합니다. 너무 혼란스러운 나머지 잠시 못난 모습을 보이고 말았습니다.
확실히 지금은 로터스가 바다로 나가는 것을 막는 게 우선입니다. [닉네임] 님...어려운 일인 건 알지만, 로터스가 바다로 뛰어드는 것을 막아주시겠습니까? 부탁드립니다.
저도 부탁드립니다 [닉네임] 님. 저는 그 동안 고서들을 뒤져보며 로터스를 처치할 방도를 연구해보겠습니다.



로터스의 둥지를 클리어하기



어리석은 지상의 생물들이 감히 나를 치러 온 것인가...
가소롭구나. 너희들의 나약한 정신은 내가 쥐고 있거늘...



<퀘스트 완료>
로터스의 정신지배에...끝내 버티지 못하셨단 말이군요.



정신지배를 막기위해


강인한 힘을 지니신 [닉네임] 님마저 그의 정신지배에 꺾이고 말다니...
이대로 가면 로터스는 머지않아 베히모스에 있는 모든 생명체들을 지배하고 말 겁니다. 저희 GBL은...더 늦기 전에 이 베히모스를 떠나야 하는 것일까요?
허나 베히모스를 지배한 로터스는 머지않아 아라드에도 마수를 뻗칠 터인데...
아아, 성스러운 레슬리 베이그란스 님이시여...
역시...[닉네임] 님께서도 로터스의 정신지배를 견뎌내지 못하셨군요.
당연한 일입니다. 로터스는 그 험한 마계에서 가장 강대한 힘을 지닌 생명체, "사도"라 불리운 자 중 하나.
사도 로터스, 이것이 그의 진정한 이름입니다.
그의 정신지배만큼은 그 어떤 생명체도 이겨낼 수 없습니다. 창공을 유영하는 거대생물 베히모스도 곧 그의 정신지배를 받고 바다로 곤두박질치겠지요.
다행히 저를 이곳으로 보내신 그 분께서 로터스의 정신지배를 약화시킬 수 있는 물건을 만들어 내셨습니다.
몇 가지 재료만 가져오신다면, 제가 그것을 만들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퍼 재머를 만들기 위해 아래의 재료를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모아오셨군요. 잠시만 기다리시길...
다 되었습니다. 이 팔찌를 차시면 더 이상 로터스의 정신지배에 당하지 않으실 겁니다.



두 번째 사도, 힐더


로터스의 정신지배를 막을 물건을 만들어내셨으니, 이제 그의 막강한 힘을 약화시킬 차례입니다.
허나 이를 위한 준비는 제가 해드릴 수 없는 일입니다. 베히모스에 있는 GBL교 도서관장...그녀를 찾아가세요.
단, 그녀가 혼자 있을 때 찾아가셔야만 합니다. 이 점을 명심하세요.



이사도라를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로터스를 약하게 하라


힐더 님을 만나고 오셨습니까.
그렇습니다. 저는 힐더 님의 명으로 마계에서 아라드로 온 자. 힐더 님께서는 전이된 사도로 인해 이 세계에 재앙이 닥치는 것을 염려하시어 이렇게 저를 보내신 겁니다.
힐더 님께서 마법을 걸어드렸으니, 이제 [닉네임] 님은 로터스에게서 그의 기운을 빼내어 약화시킬 수 있을 겁니다.
자, 다시 한번 그에게 대적하세요. 손에 쥔 당신의 그 무기로, 그의 힘을 약하게 만드는 겁니다.
하이퍼 재머가 있으니 이제 좀 더 수월하게 그를 상대할 수 있으실 겁니다.



로터스의 둥지 미디움 난이도 이상에서 로터스의 기운¹ 모아가기
¹우둔하고 나약한 지상의 생물들이여...곧 너희들의 멍청함을 탓할 날이 올 것이다... -로터스



<퀘스트 완료>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아주 훌륭하시군요.



사도, 로터스의 최후


이제 때가 되었습니다.
베히모스에 전이되어 여러 대재앙을 일으키고, 아라드에까지 그 마수를 뻗치려는 흉악한 괴물...
사도, 로터스를 당신의 그 손으로 직접 처치하시는 겁니다.



로터스의 둥지 하드 난이도에서 로터스를 쓰러뜨리기



나약한 존재들이 또다시 우를 범하러 오는구나...
수많은 사람들을 죽게 한 사악한 괴물...사도 로터스! 오늘이야말로 너의 최후가 될 것이다!
그러고보니 나의 힘이 많이 약해졌군...힐더, 그녀가 너희들을 도와준 것인가.
멍청한 것들...너희는 모르겠지. 지금 자신이 무슨 짓을 저지르고 있는지를...



<퀘스트 완료>
성서의 예언대로 나는 여기서 죽는가... 
마지막으로 묻겠다. 내가 악한가? 너희의 눈에는 그렇게 보이겠지...
우둔하고 악한 것들이여...똑똑히 보거라. 너희의 안위를 보존하기 위해 행했던 행위가, 이후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를...

어서오세요.
사도를 처치하신 영웅님.



사도의 죽음이 자아내는 생명


나의 마레리트가 은은한 선율을 들려주는군요...
로터스가 쓰러지자, 척박하던 마계의 땅에도 맑은 물이 샘솟고 작은 강이 흐르게 되었습니다.
역시...사도의 죽음은 우리에게 생명을 가져다주고 있군요. 이로써 우리가 해야할 일은 명백해졌습니다.
그나저나 로터스에게 수많은 신도를 잃으신 GBL교의 교주님은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하실까요.
그 분께 당신의 업적을 알려드리세요. 분명 좋은 상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오필리아에게 사도 로터스를 쓰러뜨렸음을 보고하기



<퀘스트 완료>
베히모스의 진동이 멈추고, 로터스에게 조종당하던 신도들이 정신을 되찾았습니다. 설마 당신이...
아아, 그렇군요. 역시...[닉네임] 님이라면 저희를 구원해주실 줄 알았습니다.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그 사악한 생물이 베히모스에서 자취를 감추다니, 이 기쁨을 무어라 말해야할지...
당신의 업적은 성스러운 GBL교의 고대 비석에 기록되어 영원히 남겨지고 칭송받을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