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세력이 모이는 곳이 있다.

'모든 세력이 모이는 곳이 있다.'

분명 어딘가 그런 곳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문제는 위치인데... 역시 처음 생각했던 웨스트코스트가...

"그럼 저희는 먼저 웨스트코스트로 출발하겠습니다."

일부 반투족 전사 무리가 출발하였다.

'그렇군. 처음 생각했던대로 웨스트코스트가 정답이었나... 하지만 뭐 그 사실을 안 것으로도 충분하지.'

그렇다면 이제는 행동으로 보일 시간이다. 다소 추운 이곳에서 더 이상 얻을 수 있는 정보는 없었다.

콜트씨는 얼른 이 추운 곳을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쇼난에서 시작했던 여정은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다.

고생스러웠던 만큼 여러 가지 일들과 들었던 정보들 하나씩 조합하면 분명 쓸모 있는 것도 있을 것이고 필요하지 않았던 정보도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했던 선택들이 분명 무언가 나에게 길을 제시해 줄 것이 분명하다.

그것이 올바른 길이든 올바르지 않은 길이든 내가 했던 판단에 의한 결과일 것이다.



내가 선택한 행동의 결과는...
나름 분명한 소득이 있었다. 차원의 폭풍에 대응하기 위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웨스트코스트에 모든 세력이 모여서 연합 진영을 구성하고 있었다.

이제 추가적인 단서가 있으면 될것이다. 분명 불길한 기운을 뿜어냈던 하늘성 어딘가에 단서가 있을 것이다. 그것이 아니면 폭풍에 대한 정보를 추적을 도와주는 세력이 있을 것이다. 겐트와 쇼난...의 정보

수집된 정보와 새롭게 수집한 정보를 모두 나열하면 분명 진실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콜트씨는 웨스트코스트 연합군이라는 단어를 동그라미 치고는 발걸음을 옮겼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