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변상련 (1)
마법과 초능력은 어떻게 보면 비슷하답니다. 아무나 쓸 수 없고, 평상시 볼 수 없는 특별한 능력이기도 하지요.
저는 처음 웨스트 코스트로 와서 많은 배척을 당했죠. 지금도 절 못 마땅해하는 사람들도 계시지만 그래서 저도 염동력자들의 마음을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
그래서 미쉘양에게 제 얘기 좀 전해주지 않으시겠습니까? 언제라도 좋으니까 저한테 찾아와도 된다고 말입니다.
녹색도시 그로즈니 킹스 로드에서 미쉘 모나헌과 대화하고 샤란과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혹시 샤란이라는 흑요정에 대해서 들어본적이 있나요?
흑요정이면서 인간에게 마법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자기도 예전부터 많은 배척을 당했었다고, 미쉘의 마음을 잘 알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런가요?
언제라도 힘들면 자기한테 와달라고 하더군요. 이 얘기를 전해달라고 하네요
흠... 알겠습니다
동변상련 (2)
염동력자 마을에는 벼락의 파이크라는 청년도 있다면서요? 파이크는 예전에 제 제자였답니다. 지금은 모두 힘을 합쳐야 한다고 봐요
그래서 파이크라도 좀 물러나주길 바라고 있는데 간단한 편지를 써서 줄테니까 파이크에게 전해주겠어요?
염동력자 마을 하사웨 킹스 로드에서 벼락의 파이크에게 샤란의 편지를 전달하고 샤란과 얘기하기
예전에 샤란의 제자였다면서요?
샤란선생님 말씀인가?
맞아요. 걱정하고 있어요. 그리고 지금 같은 시기에 모두 힘을 합쳐야 하는게 아닌가 하고 계세요
.....
여기 샤란이 준 편지에요.
...여전히 못난 제자를 걱정해주고 계시는군요
그렇지만... 전 여전히 인간을 신용 할 수 없어. 그렇게 전해주었으면 좋겠군요.
얼굴을 보니까 알겠습니다. 파이크가 납득하지 못 했군요. 비록 거절은 했어도 제 마음을 조금은 알게 되었을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