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아이올로스 (Aiolos)




각성 - 아이올로스 1 (Aiolos)


'서풍은 풀잎을 흔들며 남풍은 열매를 떨어뜨리고, 북풍은 파도를 일으키며 동풍은 깃발을 펄럭인다. 그리고 바람이 멈추면 아이올로스가 태어난다.'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스위프트 마스터들 사이에서 내려오는 옛날이야기입니다. 해석본만이 알려진 가운데 어렵게 원본을 찾아 들려드리는 거예요. 지금은 그저 재미있는 동화로 알려져 있지만 실은 정말 있던 일의 기록입니다.
마법으로 바람을 일으키는 것은 쉬워요. 폭풍을 일으키는 것은 어렵지만 가능하지요. 하지만 사방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멈추게 하는 것은 어떨 것 같나요?
뛰어난 스위프트 마스터조차 불가능하다고 여기어, 이야기에만 남은 존재. 바람으로써 바람을 멈추는 자. 그가 바로 아이올로스입니다. 하지만 이대로라면 아이올로스는 허구에서 영영 벗어나지 못하겠지요.
마법사님. 어떠세요? 잊혀 가는 그 경지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은 없으신가요?



스위프트 마스터 2차 각성인 '아이올로스'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샤란에게 알리기



<퀘스트 완료>
물어볼 것도 없었군요. 괜히 시간 낭비를 한 기분인걸요.



각성 - 아이올로스 2 (Aiolos)


사람들은 바람에 규칙성이 없고 마구잡이로 분다고 생각하지요. 그러나 오랜 경험을 통해 바람을 이해한 선원은 수평선 너머에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예측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불어오는 바람을 읽는 것을 넘어, 다음에 올 매 순간의 변화를 미리 내다보고 준비해야 해요. 단순히 바람을 잘 아는 정도로는 가능한 일이 아니죠.
그 부분은 마법의 영역입니다. 당신 자신이 바람이 되지 않는 한 불가능한 일이지요.
쇼난 무투장에서 개최되는 '흑룡대회'를 아시나요? 그곳에 참가하는 강자들은 긴 시간 동안 자연과 동화하는 수행을 쌓은 사람들이지요. 그들에게서 얻을 수 있는 '흑룡의 기운'을 30개 모아오세요.
그들의 기운은 자연의 에너지와 비슷해요. 온전히 흡수하여 당신의 마나로 삼을 수만 있다면 그야말로 '자연을 삼키는' 효과를 가져다줄 겁니다.
하지만 서두르지 마세요. 흑룡대회에 참가하는 자들은 '절망의 탑' 소속의 맹자이니, 자칫하면 당신이 크게 다칠 수도 있어요.



쇼난 무투장의 흑룡대회에 참가해 흑룡의 기운¹ 30개를 모아 샤란에게 가기
¹강자들의 기운이 응축되어 있는 기운 덩어리. 매우 위험하고도 신비한 힘이 느껴진다.



<퀘스트 완료>
가져오셨군요. 그럼 호흡을 가다듬고 눈을 감으세요. 공기의 흐름과 태양에서 내려오는 열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겠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