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마신 (魔神)

각성 - 마신 1 (魔神)


그동안 어디 숨어있었나? 참말로 희한한 아네. 찾는다고 엄청 힘뺐다.
와 그리 사람들을 피하나? 뭐? 어리석은 자들은 상종할 가치도 없다고? 하이고... 뭐고, 그 이상한 자긍심은?
여튼 이리 온나. 또 어디로 갈 생각하지 말고 내랑 이야기 좀 하자.



카오스 2차 각성인 마신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마스터 시란을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확실히 아텐의 힘은 껄끄럽다. 내도 이리 불편한데 평범한 사람들이야 오죽하겠나?
그 모습이 싫어서 니가 먼저 피하는 것도 이해가 간다. 그렇다고 평생 그러고 살 생각이가? 아니라면 좀 어울리고 그래라.
잔소리는 그만하고 본론으로 넘어가자. 요즘 아텐의 힘이 점점 변질되는 걸 느껴서 불렀다. 니가 강해질 수록 사악한 기운이 깊어지는 게 느껴진데이.
이게 계속되면 악신이 정상적인 사고를 못할까 봐 걱정 되드라. 그래서 니 앞으로...
...뭐? 차라리 마신이 되어서 아텐을 통제하겠다고? 억수로 맹랑하네. 기다리봐라. 내도 생각 좀 해보자.



각성 - 마신 2 (魔神)


그래. 그래라. 못하게 한다고 안 할 아도 아니고, 차라리 옆에서 지켜보면서 엇나가지 않게 하는 게 더 낫겠다 싶다.
대신에 니 힘을 제대로 알아둬야겠다. 아텐의 힘을 온전히 끌어내 마신이라고 칭할 수 있게 되면 모르겠지만은 잘못하면 니가 조종당할 수 있다.
그라믄 니는 새로운 적이 될끼다. 결국엔 내 손으로 베어버릴 수밖에 없겠제.
그래서 니 한계를 알아보고 영 아니다 싶으면 여서 그만두게 할끼다.
그럼 한 발자국 씩 검증해보자. 일단 처음은 진 : 황룡대회에 참가하는 기다. 마신을 목표로 한다면 이정도는 쉽겠지.



시란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그래, 퍼뜩 다녀온나 지금의 니 정도면 충분할끼다.



각성 - 마신 3 (魔神)


가기전에 한 가지 명심해라. 무조건 상대를 쓰러트리려고만 해서는 안 된다.
강자와 겨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이상으로 중요한 건 무엇을 깨닫느냐다. 그래야 진짜 강함을 얻을 수 있다. 그럼 조심히 다녀 온나.



진 : 황룡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하기



<퀘스트 완료>
결국 우승까지 하고 왔나? 그렇다고 니 힘이 증명된건 아니다. 다음 수련으로 가보자.



각성 - 마신 4 (魔神)


원래 아텐은 태양신으로 추앙받았지만 어느 날 괴상한 모습으로 마물들과 함께 나타나 사람들의 경계 대상이 되었다카드라.
사악하고 교활한 데다가 조악한 사고체계로 대화조차 나눌 수 없는 존재라카데.
만약 니가 마신이 된다면 이런 존재를 항상 달고 다니면서 기싸움을 해야된다는 기다.
지배당할 수도 있고, 지배할 수도 있겠제. 지독하게 힘든 나날이 될수도 있데이.
그런게 싫으면 지금 포기해도 좋다. 그런다고 뭐라 할 사람 없으니까. 내도 그렇게 시달리다가 아텐에게 잡아먹히는 니를 베고 싶지는 않다.
괜찮다고? 그럴 일 없을 거라고? 무슨 근거없는 자신감이고? 허허... 그렇다면 끝까지 해봐라. 힘이 닿는 데까지 도와줄게
그럼 니가 조금이라도 강해져서 아텐을 제압할 수 있도록 수련을 해보자. 그래야 내도 조금 안심이 될 것 같데이.
진 : 청룡대회에 참가하고 온나. 그기서 강자들과 겨루면서 한 발자국 씩 성장해보는 기다.
우선 황제 헬름의 씰을 모아야 할끼다. 그게 있어야 대회에 입장 가능하니 잊지말고 모아온나.



황제 헬름의 씰 5개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어디보자... 제대로 모아왔네. 잘했다.



각성 - 마신 5 (魔神)


가기 전에 이번에도 하나만 명심해라.
앞서 말했지만 깨닫는 건 중요하다. 하지만 깨닫고 그걸 의미있게 만드는 게 더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모처럼의 깨달음이 물거품이 된다.
자, 그럼 무대에 올라보자.



진 : 청룡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하기



<퀘스트 완료>
이쯤 되면 내도 니를 인정할 수밖에 없겠네. 잘했다. 그렇다고 방심하지 말아라. 아텐의 힘은 강력하다.



각성 - 마신 6 (魔神)


그래, 지금이면 이 이야기를 꺼낼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지금 계속된 왜곡으로 시간의 문이 오염됐다. 그걸 막으려고 했던 타임로드들도 휩쓸려서 같이 오염 됐고.
그렇다고 마냥 절망적인 건 아니다. 타임로드들을 정화시키면 오염된 시간의 문도 제자리를 찾을 거다.
지금 니가 얻은 힘이라면 그들을 정화시키고 오염된 시간의 문을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기 충분하다.
새로 얻은 니 힘... 빌려줄 수 있나?



오염된 시간의 문으로 들어가 시간의 왜곡 막아내기



<퀘스트 완료>
타임로드들이 제자리로 돌아왔고, 시간은 다시 흘러가기 시작했다. 아직 곳곳에 오염의 잔재가 남았지만, 왜곡과 뒤틀림이 사라졌으니 곧 모두 원래로 돌아올끼다.
자, 눈을 감아라. 몸에 힘을 빼고 니를 향해 다가오는 힘을 받아들이라. 이전보다 더 강력한 사악함이 니를 감싸더라도 놀라지 마라. 그기가 아텐이 왔다는 증거이니까. 갑자기 니한테 싸움을 걸어올 수도 있다. 절대 지지 마라. 알겠나?
그럼 시작하자.
...
...크 뭐 이리 사악한...역시 싸움을 걸었구마....
역시 보통 놈이 아니다... 지지 마라...
...확 내리꽂아라. 니 앞에 굴복시켜라!
...
휴우... 끝났나? 결국 굴복시키지는 못했구마. 그래도 동등한 힘을 가졌다고 인정은 받았네. 그 정도도 훌륭하다.
새로운 힘에 눈을 뜬 걸 축하한다. 이 힘이 앞으로 다가올 싸움에서 큰 도움이 될끼다. 그래도 하나 명심해라. 언제고 아텐은 니를 집어삼키려고 할끼다. 절대로 허용하지 마라. 반대로 니가 집어삼키라.
니도 이제 '마신(魔神)'아이가? 하하. 재미있네 마신과 악신의 동행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