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스스한 소문

으스스한 소문 (1)


혹시 해상열차에 유령이 나오는 열차가 있다는 소문을 들어보신적 없으십니까요?
유령이 나온다니? 유령선처럼 유령열차라도 나온다고 하는건가요?
맞소..! 다들 유령이 나온다고 유령열차라고 부른다고 합디다. 한 동안 사라졌다가 최근 모습을 다시 드러냈다고 합디다.
우와! 왠지 구경가고 싶어요!
역시 관심이 있으실 줄 알았소.  그런데 유령열차로 가려면 유령의 구슬이 필요한데 영혼의 결정을 구해오면 바꿔드립죠.



해상열차 전 지역의 킹스 로드에 나오는 보스를 처치하고 영혼의 결정을 모아서 베릭트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오! 이게 영혼의 결정이란 말이군요. 자.. 이제 유령의 구슬로 바꿔드리겠습니다요.



으스스한 소문 (2)


이제 유령열차를 돌아볼 수 있는거죠? 과연 어떤 유령들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아직까지 유령열차로 가서 돌아온 사람이 없어서 말리고 싶지만, 가려거든 단단히 준비하십쇼. 어마어마한 녀석들이 있다는 소문이 있으니까 말이오.



유령열차를 클리어하고 베른 보거네트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세상에.. 정말 유령열차를 다녀온겁니까? 다른 곳에 숨어있다가 갔다 왔다고 하는거 아닙니까?
정말이에요! 유령열차에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거대한 유령이 나와요.
아직까지 외부에 잘 알려지지 않은 얘기인데.. 그게 사실인가봅니다. 그걸 알고 있다는거 보면, 정말 유령열차에 갔다 온 것 같습니다요.



유령열차


유령열차에 볼 일이 있으면, 영혼의 결정을 내게 가져오십쇼. 내가 유령의 구슬을 바꿔드리다.



해상열차 전 지역의 킹스 로드에 나오는 보스를 처치하고 영혼의 결정을 모아서 베릭트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난 유령하면 질색이라.. 왜 자꾸 가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잘 다녀오십쇼.



악령의 속삭임


언니! 유령열차에 다녀왔다면서요? 거기에 가득한 악령의 속삭임을 구해줄 수 있겠어요?
악령의 속삭임이라니?
유령열차는 원한이 가득한 유령들이 운행하는 기차인데.. 그들이 뭘 바라는지 궁금해요. 그러니까 악령의 속삭임을 가져와 주세요.



유령열차에서 악령의 속삭임을 초롱이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이게 악령의 속삭임이네요. 정말 유령들은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봐야겠어요.



유혹하는 악령들


악령의 숫자가 많은 만큼 다양한 소리를 내고 있어요. 혹시 유령열차에 갈 일이 있다면 악령의 속삭임을 가지고 와주세요.



유령열차에서 악령의 속삭임을 초롱이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음.. 이게 악령의 속삭임이군요. 이런 저런 생각이 드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