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란의 도움 요청
클레어! 마침 잘 왔어. 샤란의 제자가 돌벌레 스웜에게 물려서 몸이 굳어가고 있다고 하네.
에에? 그거 정말 큰일 아닌가요?
그래서 샤란이 연구 할 수 있도록 돌벌레스웜의하트를 구해오면, 내가 표본으로 만들어줄게.
녹색도시 그로즈니 마스터 로드 이상에서 돌벌레스웜의 하트를 슈시아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접기
로톤의 연구
샤란의 제자가 독에 걸려서 돌벌레 스웜의 표본을 원하다면서? 그건 샤란이 너무 호들갑 떠는거야.
아니!! 아무리 샤란을 안 좋아해도 사람이 굳어간다는데 너무 하네요.
그렇지 않아.. 내가 돌벌레 스웜에 물려봐서 아는데.. 몇일 고생하다보면 아무일도 없이 낫는다니까..
그러니 걱정말고 돌벌레스웜의 표본을 나한테 주지 않겠어? 내가 더 후하게 쳐줄테니까.. 어때?
로톤에게 돌벌레스웜의 표본을 전달하기 (이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샤란의 제자를 더 이상 해결 할 수 없습니다.)
<퀘스트 완료>
이게 모두 인류의 발전에 크게 공헌하는거라네.. 듣자하니 샤란의 제자의 증상도 점점 나아지고 있다고 하네.
환상의 벌레
로톤에게 필요한 것
<퀘스트 완료>
.
로톤을 도와줘
무슨 일이에요? 그렇게 멍하게 있으면서 무슨 실성한 사람 같아요
용건이 뭐지?
로톤이 맡긴 일이 있는데.. 그걸 했는지 알아보라고 해서 와봤는데.. 정말 무슨 일이에요?
로톤의 부탁이라면.. 노이어페라까지 가서 찾아왔지. 그런데 중간에 습격을 받아서 말이야. 정말 비겁한 녀석들이었어.
내가 녹색도시 그로즈니 마스터 로드 어딘가에 숨겨두었는데.. 니가 대신 찾아서 로톤에게 전해줘
녹색도시 그로즈니 마스터 로드에서 카곤이 남겨놓은 표시를 찾고 황금 주전자를 로톤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내가 카곤에게 부탁한 물건은 찾아왔는가? 어차피 카곤에게 받아오기만 하면 되는게 아니었나 싶군.
그럴리가요! 카곤이 습격을 받아서 숨겨놓은 걸 제가 가지고 왔어요.
역시 칠칠치 못한 녀석, 항상 뒷 마무리가 엉성하다니까.. 하지만 재료는 모두 모았으니까.. 등가벌레를 만들 수 있을꺼야!
접기
샤란의 제자
제자 중에 한명의 몸이 굳어간다면서요?
슈시아에게 들으셨나요? 제자 중 한명이 시약 샘품을 만들기 위해서 녹색도시 그로니즈로 갔다가 그만.. 돌벌레스웜에게 물렸지 뭐에요.
돌벌레스웜의 독 때문에 제자의 몸이 서서히 굳어가고 있어요. 혹시 돌벌레스웜의 표본이 있으면 좀 주시겠어요?
제가 슈시아에게 받아온 돌벌레 스웜의 표본이 있는데 드릴게요.
샤란에게 돌벌레스웜의 표본을 전달하기 (이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로톤의 연구는 더 이상 해결 할 수 없습니다.)
<퀘스트 완료>
클레어 덕분에 제 제자의 치료제를 만들 수 있었어요. 정말 고마워요.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치료제는 항상 재료 부족
<퀘스트 완료>
매번 이렇게 도움을 주시다니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또 곤란하게 되었네요.
그로즈니의 묘약이라는 특별한 재료가 필요한데 그게 어디있는지를 모르겠어요.
클레어? 무슨 일이지? 왠지 다급해보이네. 얼굴에도 '나 다급해요.' 라고 써있는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
혹시 슈시아! 그로즈니의 묘약이라는걸 알아요?
그로즈니의 묘약이라.. 당연히 알고 있지. 말 그대로 그로즈니에서만 나오는 특별한 치료제라고 할 수 있지. 갑자기 그건 왜 찾나요? 어디 아픈곳이라도..?
샤란의 부탁으로 좀 필요한데 어디 가면 구할 수 있을까요? 혹시 알고 계신게 있으신가요?
음 음료를 어디서 제조하는지, 구할 수 있는지는 잘 알지만, 그로즈니의 묘약을 어디서 구해야 할지는 나도 모르겠네. 그로즈니에 있지 않을까?
아.. 알고 있을만한 사람이 생각이 났는데.. 어때? 알려줄까?
아마 로저라면 알고 있을거야. 언제나 진귀한 물건을 취급하니까.. 그로즈니의 묘약 같은 물건도 분명 취급해봤을것 같아.
로저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로저의 수첩
<퀘스트 완료>
이 수첩이 맞나요? 워낙 이것저것 지저분해서 맞는지 안 맞는지 모르겠어요
이게 제 수첩이 맞네요. 겉은 더러워졌지만, 그래도 내용까지 손 데지는 않았군요. 어차피 자기들한테 쓸모 없어서 그런거겠죠.
그로즈니의 묘약
<퀘스트 완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