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명왕 (冥王)




각성 - 명왕 1 (冥王)


오랜만입니다. 무탈하셨냐고 묻기에는 그리 좋아 보이지 않는군요. 대강 사정은 파악하고 있었습니다만 당신마저 감당하기 힘든 상황입니까?
요즘 뒷골목의 더러운 싸움판을 바꾸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끝도 모르고 타락해가는 암울한 현실 속에서 당신의 변화는 한줄기 빛이나 다름없습니다.
허나 어설프게 정의를 부르짖다간 등에 칼을 맞고 쓰러지고 맙니다. 당신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싸움에 지친 추종자들이 배반하는 순간 싸움은 끝나고 말겠지요.
어슴푸레한 빛은 오히려 어둠을 부각시키는 법. 어설픈 동료의식은 버리고 차라리 지배자의 자리로 올라, 어둠으로써 모두를 지배하십시오.
그렇습니다. '명왕'이 되어 당신의 대의를 이룩하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명왕이 된다면 그저 보이는 적을 부숴버리는 현재의 싸움과는 전혀 다른 전쟁을 이끌어야 할 것입니다. 항상 속마음을 숨기고, 당신의 적이 옆에 다가와 그들의 속셈을 풀어놓기를 기다릴 수도 있어야겠지요.
단순하고 명쾌한 것을 좋아하는 당신의 성미에 맞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만 지배자라는 것이 원래 그렇습니다. 길고 외로운 싸움이지요.
어쩌시겠습니까? 지금까지와 다른 모험에 뛰어들 각오가 되었다면 다시 저를 찾아와 주십시오.



스트리트파이터 2차 각성인 '명왕'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풍진에게 알리기



<퀘스트 완료>
당신의 각오를 잘 알겠습니다.



각성 - 명왕 2 (冥王)


싸우는 방식이 달라진다고 해도 그것은 지배자가 된 후의 싸움법. 그 자리에 올라서기 위해서는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순수한 힘의 투쟁에서 승리해야합니다.
당신은 뒷골목의 싸움에 익숙하지만 헛점이 많습니다. 응용은 기본에서 비롯되는 법. 기본을 꾸준히 가다듬지 않고 그저 닥치는 대로 싸워온 당신은 기본에 충실한 적에게 당하고 말겠지요.
쇼난 무투장에서 개최되는 '흑룡대회'에 참가하십시오. 그곳에 모인 강자들을 상대하면서 기본에 충실해지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당신의 기술이 향상될 수 있겠지요.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흑룡의 기운'은 정신을 맑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항상 등뒤를 신경 써야 하는 당신의 누적된 피로를 씻어줄 수 있을 테니, 45개를 가지고 오도록 하십시오.
의욕이 넘치는 것은 좋습니다만 그들은 '절망의 탑' 소속의 맹자. 그 어떤 싸움보다 힘겨울 터이니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쇼난 무투장의 흑룡대회에 참가해 흑룡의 기운¹ 45개를 모아 풍진에게 가기
¹강자들의 기운이 응축되어 있는 기운 덩어리. 매우 위험하고도 신비한 힘이 느껴진다.



<퀘스트 완료>
가지고 오셨군요. 앞으로 계속될 쉼없는 싸움에 대비하여 당신의 피로를 풀어드리도록 하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