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주림은 못 참아
<퀘스트 완료>
카르텔 조직의 식량을 약탈하자
마를렌 키츠카에게 들었는데 요즘 겐트의 식량이 부족하다고, 카르텔 조직의 식량이라도 약탈해야겠다고 하더군요.
흠.. 그 얘기 말씀이군요. 약탈이라는 부분에 있어서 지금도 많이 망설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저희도 저들과 똑같게 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게 어디있어요. 사람들이 굶고 있다는데.. 카르텔 조직의 식량이라도 가지고 와야죠. 거기다 그 식량의 일부는 우리 식량을 뺏어간거잖아요!
클레어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아무리 명예가 중요해도 사람의 목숨 만큼 중요한건 없겠죠. 알겠습니다. 저도 식량 회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보급로 차단전 익스퍼트 로드 이상에서 카르텔 엔지니어를 처치하고 카르텔의 식량을 마를렌 키츠카에게 가져가기
마를렌 키츠카의 요리 (1)
클레어 좀 들어보겠어? 전에 구해온 식량을 가지고, 사람들에게 요리를 해서 줬는데.. 이상하게 사람들이 식욕이 없다고 하네.
다들 많이 굶주려서 배가 고플텐데.. 난 맛있기만 한데.. 뭔가 문제인지 모르겠어. 혹시 재료가 문제인가?
혹시 카르텔 조직의 식량이 너무 저급해서 그런게 아닐까요? 일반 병사들한테 주는 식량이니까.. 아무래도 제일 떨어지는걸 주겠죠?
그렇다면 요리에 맛을 더 해줄 수 있는 향신료가 필요하겠어요. 좀 찾아봐주겠어?
보급로 차단전 익스퍼트 로드 이상에서 MH-4 발트를 처치하고 카르텔의 향신료를 마를렌 키츠카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