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멘탈 마스터 각성

유한한 존재에게 주어진 너무나도 강대한 힘, 마법. 그리고 여기 평생을 바쳐 이를 연구하고 이를 위해 고심하는 존재가 있으니 우리는 이들을 마법사라 부른다. 

이들에게 주어진 공통명제가 있었으니 '마법이란 무엇인가'
이는 마법사들이 풀어낼 수 없는 영원한 신기루이자, 자신의 존재에 대해 얻고자 하는 궁극적인 대답이리라.

그리고 여기 '아크메이지'의 전설이 있다. 마법의 오의를 이해한 자만이 도달할 수 있다는 마법의 궁극. 여태껏 자신의 위대함을 증명하고자 했던 위선자들이 스스로 집어든 왕관에 불과했던 이름이었지만 마계 회생의 사명을 띄고 대륙에 등장한 어린 마법사들에 의해 다시금 그 존재여부에 모두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궁극의 진리를 향한 과정이 아닌, 그 자체가 궁극의 진리라는 '아크메이지' 어린 마법사들의 거침없는 성장에 역사는 다시 씌어질 것인가. 아니면 그 존재의 무거움에 스스로 무릎을 꿇고 말 것인가.



엘레멘탈 마스터 각성 1 - 화두


어린 마법사님. 잠시.... 저와 대화하실 시간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간 마법사님께 일어났던 일들과 그것을 훌륭히 헤쳐나오시는 것을 보면서 이분이야 말로 우리 마법사들 공통의 난제에 도전하실만 한 분이라고 확신했답니다.
아라드와 우리 흑요정들. 그리고 마계의 마법사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만 마법을 사용하는 자들에게 있어 풀리지 않는 공통된 문제가 있답니다. 
마법사님처럼 강한 마법사시라면 굳이 제가 말씀드리지 않아도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만.... 
혹시라도 아직 알아채지 못하셨다면 다른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그것을 찾아보세요. 그 만남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결국 그 문제를 알려줄겁니다.



결투장에서 승점 1000점을 가져와라



<퀘스트 완료>
문제를 발견하셨나요? 
네 이미 알고계시는 눈빛이군요.



엘레멘탈 마스터 각성 2 - 명제


마법.... 그것은 놀랍고도 신비한 힘이지요. 
그러나 우리 유한자들에게 이러한 힘이 주어졌을때에 마치 섞이지 않는 물과 기름처럼 모순된 감정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이 강력한 힘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가? 어째서 이런 힘이 우리에게 주어졌는가? 
이러한 의문은 결국 우리 마법사들의 공통된 문제로 귀결됩니다. 즉 이것입니다. 
마법의 공통명제 - 마법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우리 뿐 아니라 인간들마저도 그리고 요정들조차도 이 문제에 부딪힌 뒤로 그 누구도 해결하지 못한 난제입니다. 
마법사님은 이 문제에 어떻게 대답하실건가요? 어떤 입장을 가지실 건가요? 답을 얻지 못하는 한 더 이상의 성장은 없을 겁니다. 
생각해 보세요.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곳이 좋겠지요. 
그 누구보다도 강한 힘을 원했던 전설의 왕. 보로딘의 원한이 살아있는 곳은 어떠신가요? 



왕의 유적을 5번 클리어하라.



<퀘스트 완료>
어떠세요? 뭔가 답을 얻으셨나요? 



엘레멘탈 마스터 각성 3 - 가설


가설이지만 여러 가지가 있지요. 살아있는 모든 것을 위해... 있을 수 없는 일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마법사님께서 생각하신 가설은 무엇인가요? 정말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를 위함인가요? 아니면 그저 나만을 위한 것인가요? 
생명을 위한 것인가요? 아니면 파괴를 위한 것? 그 나름의 답을 찾으신다면 인간들의 욕망이 가장 크게 휘몰아쳤던 곳. 빌마르크로 가서 그것을 느껴보세요. 
과연 마법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 것일까요?  



빌마르크 실험장을 5번 클리어하라 



<퀘스트 완료>
마법의 힘은 파괴입니까? 회복입니까? 대답해 주세요.



엘레멘탈 마스터 각성 4 - 격론


아직인가요? 제가 너무 일찍 말씀드린건가요? 마법의 공통명제. 마법사님도 이 난제 앞에 무릅을 꿇고 마실 건가요? 
조금 더 시간을 달라구요? 좋습니다. 마법사님. 빌마르크 실험장에 가서 테라나이트를 구해보세요 
과거 가장 위대했으나 스스로 파멸해버린 문명의 잔재가 바로 그것입니다. 그들을 느껴보세요. 대화해 보세요. 
답은 이미 나와있을지도 모릅니다. 



빌마르크에 가서 테라나이트 50개를 구해와라



<퀘스트 완료>
어떠셨나요? 멸망해 버린 문명의 잔재는 무슨 이야기를 하던가요?



엘레멘탈 마스터 각성 5 - 결론


역시 아직은 무리였던 것 같군요. 제가 너무 성급하게 말을 꺼냈나 봅니다. 
수많은 마법사들이 이 문제에 덤벼들었다가 오히려 고민만 떠안은채 사라져갔습니다. 
역사에 걸출한 능력을 지닌 마법사들은 많았습니다만... 그들이 이 문제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마법사님. 아직은 때가 아닌것 같습니다. 그간 수고하셨습니다.



이대로 끝낼수는 없다! 당신이 느끼고 있는 마법의 원형¹을 만들기 위해 다음의 큐브를 모아와라.
¹마법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라는 명제에 대한 해답. 그러나 이것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이 될 수 있을지...



<퀘스트 완료>
무슨 일로 오셨죠? 



엘레멘탈 마스터 각성 6 - 해답


네? 애스트럴 하모니? 그것이 무엇인가요? 
그렇군요. 이것이 바로 마법사님의 해답이군요. 이제 나름의 답을 찾으신 모양이군요. 
마법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그 답은 입술로 내어지는 순간 그 의미를 잃고 퇴색되어 집니다. 
수많은 마법사들이 나름의 답을 찾았으나 그것을 다른사람에게 말하는 순간 서로 다른 자아들이 충돌하고 진리는 사라집니다. 
이 세상의 모든 유한자들에게 있어 이런 충돌은 숙명과도 같은것. 모두에게 해답이 되는 답이란 현재로선 없습니다. 
그렇지만 또 모르지요. 마법사님 같이 진리를 깨달으려 애쓰시는 분이 그 의지를 꺽지 않고 계속 걸어나가신다면 언젠가 모든 이에게 정답을 보여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샤란에게 다시 말을 걸어라



<퀘스트 완료>
마법사님. 뭔가 이전과 달라지신 것 같네요. 
마법의 난제 앞에 굴복하지 않으신 댓가인가요? 새로운 깨달음을 얻으신 것 같군요.
축하드립니다. 부디 그 힘이 모든 의문에 답을 던져주는 이정표가 되어주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