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시험

빛과 어둠은

동전의 양면.
야누스의 두 얼굴.
여성과 남성.
그리고 너와 나.

빛이 없는 어둠을 꿰뚫는 한 줄기 빛.
그것은 무(無)에서 새 세상을 창조함이다.

그대가 가지고 있는 잠재력이 어둠이라면,
그대가 발산할 극한의 힘은 빛.

어둠을 살라 빛을 구하라. 모험가여.

나, 광휘의 아가멤논이 빛으로 너를 시험해 보리라.

* 다중인격 아리안: 자신의 몸을 여러 형태로 분리할 수 있는 몬스터 입니다.
* 고블린 암약자: 감도가 예민한 부비트랩을 항시 지니고 다니는 몬스터 입니다.
* 반투족 네일 / 판: 단단한 맷집과 회피능력으로 연결된 몬스터 입니다.
* 인형사 코코 / 코코의 먹구름 인형: 먹구름 인형을 조종 할 수 있는 몬스터 입니다.
* 악령 엘리제: 주위를 살피기 좋아하는 악녀로 조그만 움직임에도 민감합니다.
* 악령이 깃든 봉인석: 엘리제와 영혼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 다크소울: 어둠의 기운을 물씬 발사하는 몬스터 입니다.
* 수행자 고르딕: 방패 공격을 주로 하는 강인한 체력의 몬스터 입니다.
* 노아 모네아 / 타오 카모네: 불멸의 몬스터 입니다.
* 스나이퍼 트리커: 저격을 하며 자신의 몸을 숨길 수 있습니다.
* 흑돼지 부우: 뚱뚱한 몸을 이용한 공격을 하는 몬스터 입니다.
* 투창의 욤: 투척 무기를 던지는 몬스터 입니다.

* 강력한 염동력을 이용하여 공격하는 몬스터 입니다.



극한의 제단


망자의 협곡에서 심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집니다. 오시면 자세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샤란에게서 극한의 제단에 대하여 듣기



<퀘스트 완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극한의 제단 탐색


빛이 없는 어둠을 꿰뚫는 한줄기 빛. 그것은 무(無)에서 새 세상을 창조함이로다…
어둠이 존재의 의미를 갖기 위해서는 빛이 있어야 하는 법.. 혼돈의 아가레스와 짝을 이루는 광휘의 아가멤논이란 자가 등장하였습니다.
비록 천사의 형상을 하고는 있지만 모험가들을 제단으로 불러모으고 있는 그의 진의를 알수가 없네요.
모험가님께서 그의 제단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알아봐 주실 수 있을까요?



극한의 제단 1 라운드를 클리어하기 (극한의 제단은 망자의 협곡을 통하여 입장할 수 있으며, 매시 정각부터 10분까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퀘스트 완료>
다녀오셨군요.



잠재력 시험


극한의 제단에 다녀온 다른 모험가들의 말에 의하면, 그곳은 극도로 위험한 곳이라더군요..
하지만 그곳에서는 자신의 깊숙한 곳에 숨어있는 잠재력이 살아나는 것만 같은 느낌을 받기 때문에 다시 도전하게 된답니다.
당신도 그런 느낌을 받으셨던가요..?



극한의 제단 3 라운드 Easy 모드에 등장하는 흑돼지 부우를 처치하기 (Tip. 공격타이밍을 잡기)



<퀘스트 완료>
당신의 눈빛은 도전의지로 불타고 있군요..



극한의 시험


모험가님께서 극한의 제단에 가 계신동안, 광휘의 아가멤논이란 자가 제게 이런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나의 말을 느낄 수 있는 그대에게 전하노니, 빛의 대리인인 나의 힘을 강하게 하는 것은 바로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어두운 존재들을 약하게 하는 것임을 알라."
"그대들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이 어둠이라면, 그대가 앞으로 발산할 극한의 힘은 빛일지니"
"나 광휘의 아가멤논이, 나를 강하게 할 수 있는 빛을 그대들이 지니고 있는지 시험해 보리라."
..왠지.. 불길합니다. 그의 저의가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시험에 응하지 마세요. 모험가님..



극한의 제단에서 극한의 시험을 통과하기



<퀘스트 완료>
시험을..통과하신 것이로군요…!! 아가멤논이란 자가 보내온 보상이 여기있습니다.



고블린 암약자


아무래도 광휘의 아가멤논이라는 자가 꾸미는 일이 수상합니다. 그에게 다가가려면 일단 그가 부리는 주요 몬스터들을 처치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극한의 제단 4 라운드 Hard 모드에 등장하는 고블린 암약자를 처치하기 (Tip. 폭탄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기)



<퀘스트 완료>
다치지는 않으셨는지..?



제 6라운드


광휘의 아가멤논이 부리는 가장 강력한 몬스터는 아마도 노아 모네아와 타오 카모네라고 불리는 자들인 것 같습니다. 함부로 상대할 수 없는 자들 같아요.



극한의 제단 6 라운드 Hard 모드에 등장하는 노아 모네아와 타오 카모네를 처치하기 (Tip. 화속성과 수속성 공격)



<퀘스트 완료>
드디어 방법을 찾으신 것이로군요!



광휘의 아가멤논


이제 극한의 제단도 모험가님에 의해 거의 파훼된 것 같네요. 많은 모험가들의 목숨을 쉽사리 앗아가고 있는 광휘의 아가멤논을 처치해주시기 바랍니다..



극한의 제단에서 광휘의 아가멤논을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아.. 광휘의 아가멤논에게 이기셨지만, 그는 다시 되살아 나는군요. 대체 그는 천사일까요, 악마일까요…

천사의 형상을 하였으나 천사가 아닌 자. 그는 인간의 마음 깊숙히 잠들어있는 잠재력을 자극하여 목숨을 건 도전을 계속하게 만든다. 시험을 이긴 자에게 강력한 힘을 주지만, 이겨내지 못한 수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취하고 있는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 선인가? 악인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