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의 후유증
<퀘스트 완료>
아, 모험가님. 와주셨군요. 마침 재료가 부족하여 모험가님의 도움이 필요하던 참이었습니다.
얼마 전 벌어진 천계의 전쟁에서 발생한 부상자들이 후유증을 호소하고 있다고 하여, 공국의 부탁을 받아 그들의 아픔을 치유하기 위한 악기를 제작하고 있었습니다.
분명 그들 스스로가 부드럽고 고요한 선율의 음악을 직접 연주하다 보면, 그들의 상처받은 기억 또한 희미하게 희석되겠지요.
악기 제작(1/2)
…그래서 제가 악기를 제작하는 동안 모험가님이 악기의 음색을 조율해 줄 선율의 결정을 구해다 주셨으면 합니다.
흔히 취급하는 물건은 아니지만, 분명 공국의 상인들은 선율의 결정에 대해 알고 있을 겁니다.
어쨌든 모험가님도 바쁘시겠지만, 상처받은 이들을 위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로저 레빈과 대화
<퀘스트 완료>
오랜만입니다. 모험가님. 또다시 찾아주셨군요. 그나저나 어쩐 일이십니까?
…과연, 선율의 결정이라면 마법 결정 중에서도 내구가 좋지 않고 취급이 까다로워, 장비 제작에는 잘 사용되지 않는 물건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악기를 조율하는 데에 효과적일 줄이야…. 상인으로서 어쩌면 새로운 시도를 해 볼 기회일 수도 있겠군요.
모험가님, 그렇다면 이건 어떻습니까? 제가 선율의 결정을 구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 테니, 저에게도 결정을 조금 나누어 주시는 겁니다. 우선은 실험용이니 소량만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고개를 끄덕인다.)
악기 제작(2/2)
<퀘스트 완료>
충분한 수확
로저 레빈과 대화
<퀘스트 완료>
네, 물건은 확실히 받았습니다. 과연… 모험가님 덕분에 이런 수요가 없는 물건에서도 새로운 가치를 찾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필요할 때 언제든 찾아주십시오.
극복하기 위해
(마법사 길드로 돌아가자.)
아이리스와 대화
<퀘스트 완료>
모험가님, 선율의 결정은 구해오셨나요?
감사합니다. 이걸로 악기 제작을 마무리할 수 있겠어요.
…이걸로 대의를 위해 희생된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대의?)
모험가님도 추후 다시 마법사 길드에 들러주세요. 모험가님을 위한 악기를 따로 준비해 놓을 테니.
오늘은 감사했습니다. 모험가님, 다음에 또 뵙도록 하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