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혹의 마을

* 차원의 틈을 열어 사도의 기운을 받은 마녀 아가름이 있는 곳으로
  던전 곳곳에서 갑자기 등장하는 몬스터를 주의 해야 한다.

일반 몬스터
얼빠진 도둑 : 나비에 홀려서 이상 한 행동을 하는 몬스터 입니다. 정신 이상으로 가끔 이상한 말을 하기도 합니다. 
넋나간 도둑 : 나비가루에 중독되어 독을 흘리고 다니는 몬스터 입니다. 이동시 독을 분출 합니다. 
멜트맨 : 디레지에의 전염병에 의해 몸이 녹아 반인 반수의 형태를 갖는 몬스터 입니다. 
미믹 : 상자 모양을 하고 있어 모험가들의 관심을 사게하여
         가까이 오거나 건드리면 깨어나 공격하는 몬스터 입니다. 
백골마녀 : 내부에 있는 악한 기운을 꺼내어 소환 의식을 하는 몬스터 입니다. 
구슬마녀 : 구슬의 힘을 빌어 박쥐의 영혼을 소환하는 몬스터 입니다. 
검은박쥐 : 동굴 어두운 곳에 서식하며 하늘에서 갑자기 날라와 모험가들을 공격하고
               출혈을 유발시키는 몬스터 입니다. 

네임드 몬스터
도굴꾼 루져
폐광 깊숙이 감춰있는 보물을 찾으러 왔다가 길을 잃은 보물 사냥꾼으로 회피에 뛰어난 능력을 가진 몬스터 입니다. 

메데이아
정면을 바라보면 돌이된다는 전설을 가진 몬스터로 날렵한 무기를 투척하는 능력을 갖는 몬스터 입니다. 

사이클롭스
돌로 이루어진 거대한 몬스터로 큰 팔을 이용하여 진동 공격을 하는 몬스터 입니다.

요녀 나막
환술을 사용하며 화염계와 암속성계의 기술을 사용하는 몬스터 입니다.
여우로 변신을 하기도 합니다.

보스 몬스터
마녀 아가름
차원의 틈을 열어 마을을 황폐하게 만든 촌장, 차원의 틈의 영향을 받아 사도의 힘을 이어 받아 각 속성의 기운을 다스릴 줄 아는 몬스터 입니다.



의혹의 마을


노스마이어 옆에 작은 광산마을이 하나 있습니다.
헌데 요즘 이 마을에서 요괴가 나온다는 둥, 주변 사람들이 행방불명 되었다는 둥 이상한 소문이 떠돌고 있습니다.
모험가님께서 한번 조사해 주시겠습니까?



의혹의 마을을 조사하기 (엘리베이터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를 빨리 해치우면, 지름길로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이 마을의 비밀을 본 이상 그냥 가실수는 없습니다.. 너무 억울해 하지 마시기를...



<퀘스트 완료>
흐음… 소문이 사실이었군요.. 헌데 이것이 무엇인지요?



비취 가락지


이 비취 가락지라면.....? 칸나의 가게에서 봤던 물건이랑 재질이 비슷하군요.
이상하게 변해버린 마을 처녀들이 대부분 이 가락지를 끼고 있었다면, 혹시 칸나가 이 가락지를 산 사람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하지만 모험가님께서 가져오신 가락지는 일부분이니, 정말 이 가락지가 칸나 가게에 있던 그 가락지가 맞는지 알아보려면 온전한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의혹의 마을 익스퍼트 로드 이상에서 비취 가락지¹를 더 구하여 칸나에게 가져가기
¹특이한 모양의 가락지. 이건 칸나의 가게에서 본적이 있는 것 같은데..?



<퀘스트 완료>
흥!! 정말 오랜만이네요!! 요즘엔 왜 이리 제 가게엔 안들리시는 거예요?
아.. 이 비취 가락지는 이 칸나가 만든 것이 맞는데.. 얼마전에 옆마을 꼬마가 와서 한아름 사가서 지금은 품절이랍니다~ 마침 그 꼬마가 요기 근처에 있는데..
뭐라구요? 그 꼬마가 사는 마을에 지금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구요?
제가 얼른 그 꼬마를 찾아볼께요.



비취 가락지를 한 소녀


그 아이를 찾긴 했는데...
모험가님이 전해주신 광산 마을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었더니, 갑자기 안색이 변하면서 막 우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그랬죠!! "제가 당연히 모험가님이 네 마을을 구해줄꺼야!! 그 분이 얼마나 강한데!!" 라고 말했어요!! 잘했죠?
하지만, 그 꼬마는 그 이야기를 듣자마자 자신이 직접 가봐야 겠다며 혼자 마을로 돌아갔어요... 
아무래도 그 꼬마가 무서운 일을 당할 것만 같아요.. 이번에도 모험가님이 나서서 구해주실거죠..? 그렇죠?



의혹의 마을 마스터 로드이상에서 비취 가락지를 한 소녀를 찾아 마을이 변하게 된 이유를 찾기



끼이이이악.........!
앗..! 그 소녀인가..! 내가 도착할때까지 무사해야 할텐데...



위.. 위험해!
도... 도와주세요..!!



---------------------------------{구버전}---------------------------------
괜찮니?
가...감사합니다... 당신이 칸나가 이야기해준 그 모험가시로군요...
저...저 윗방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어요... 맘씨좋은 아가름 언니가.... 절 죽이려나봐요.....무서워요... 
---------------------------------{개편}---------------------------------
가...감사합니다... 당신이 칸나가 이야기해주었던 그 분이로군요.. 
저... 저기 위쪽 방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어요.. 무... 무서워요... 
--------------------------------------------------------------------------



대체 무슨 일을 벌이고 있는거지? 이런 꼬마까지 죽이러들다니... 
아가름님, 말씀하신 그 모험가를 데려왔습니다..
뭐, 뭐라구?
그래, 어려운 일을 해냈구나. 저분의 에너지는 네가 먼저 먹도록 해주마. 
와아! 신난다!
치잇.. 함정이었나.
그 부분은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마을의 비밀을 아시는 당신을 다시 여기로 모실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당신은 강하신 분. 하지만 이번에는 제대로 준비했습니다. 당신의 육신은 마을 사람들의 부족한 에너지를 채우는데 이롭게 쓰겠습니다..
...훗, 네 맘대로는 안될껄?



<퀘스트 완료>

소녀가 파놓은 함정이었다니.. 무사히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비운의 마을


안되겠습니다. 그 마을은 너무 위험합니다.
모험가님은 무사히 빠져나오셨지만, 많은 모험가들이 함정에 걸려 목숨을 잃은 모양입니다.
느긋하게 그 마을이 이상하게 변한 이유를 찾고 있을 여유가 없겠습니다.
모험가님께서 직접 의혹의 마을을 파괴해주셔야 겠습니다.



의혹의 마을 마스터 로드 이상에서 요괴로 변해버린 마을 사람들을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비운의 마을이여.. 모험가님. 수고많으셨습니다…



광산마을의 의혹을 풀다 (1/3)


의혹의 마을에서의 첫번째 임무를 모두 마치셨군요.
하지만, 이런 이상한 마을이 생겨나는 것이 우연일 수 없습니다. 더욱 면밀히 조사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리스가 잠재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하기위하여 다음의 재료를 준비해오기



<퀘스트 완료>
이 세상은 생명체의 의지로만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것을 돌아가게 하는 순리라는 것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 순리라는 것이 우리가 알지 못하는 어떤 존재의 은밀하고 거대한 계획이라고 한들,
우리는 저항할 방법이 없습니다.

촌장과 마을사람들은 모두 마녀로 변해버리고 흉흉한 기운만이 감도은 작은 광산마을. 작은 소녀를 미끼로 모험가들을 끌어들여 해치는, 마치 마을 자체가 하나의 함정과도 같은 의혹의 마을. 너무도 위험하여 이제 곧 사람들의 손에 무너지고 폐쇄될 이 비운의 마을을 이제 어느 누가 기억해줄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