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자의 성

이름
베키

나이
불명

종족
여성

소개
죽은 자의 성에서 만난 꼬마 소녀.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성의 내부 구조에 대해 빠삭하게 알고 있으며 사도인 루크와도 친분이 있다. 활발하고 호기심이 많은 성격으로 성 바깥 세상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 망루의 망원경을 통해 바깥 세상을 관찰하는 걸 좋아한다. 사도 루크가 만들어 준 커다란 새총을 등에 메고 다닌다.



이름
아르고스

나이
불명

종족
야수형

소개
건설자 루크의 어둠의 피조물 중 가장 강한 빛의 내성을 지닌 아르고스는, 루크가 마계에서 빛을 모으기 위해 만든 광학 연구소 루크 린제를 수호하고 있다. 이곳은 거대한 스펙쿨룸을 통해 희박한 빛을 집광하는 루크의 핵심 시설이며, 아르고스는 둔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믿음직한 수호자였다. 그러나 시로코의 영향으로 조종당하게 되면서 본래의 의지를 잃고 만다.



이름
메탈기어

나이
불명

종족
기계류

소개
죽은 자의 성을 공격하는 적을 색출해 대응하는 메탈기어는 과격하리만치 거대한 톱니를 이용해 침입자를 압박한다. 루크에게 생명을 받은 다른 기계 생명체들과는 달리, 메탈기어에게서는 영혼의 흔적이 느껴지지 않아 죽은 자의 성 그 자체의 일부로 여겨진다. 그러나 시로코의 영향으로 조종당하게 되면서 본래의 의지를 잃고 만다.



이름
아이언에임

나이
불명

종족
기계류

소개
샐러맨더의 화로에 거대한 강철 용이 존재한다는 소문은, 이미 폭룡왕 바칼의 포악함을 경험한 마계인들에게 충분한 공포를 안겨주었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한 소문이 아니었다. 어둠의 피조물 중 가장 공포스러운 존재, 아이언 에임이 샐러맨더의 화로 중앙부를 지키고 있었던 것이다. 시로코의 영향이 스며들자 그의 광폭함은 더욱 증폭되어, 화로 전체를 뒤흔드는 위협으로 군림하게 되었다.



이름
골드 크라운

나이
불명

종족
기계류

소개
빛과 어둠의 경계에서 태어난 루크의 충실한 피조물. 과거처럼 검은 악몽을 퍼뜨리기 위해 아라드에 내려왔지만 이전과 달리 악몽은 퍼지지 않았다. 시로코는 자색 기운이 검은 악몽을 억제하고 있다며, 자신이 껍데기를 벗어날 때 비로소 악몽이 다시 번질 것이라 말한다. 골드크라운은 명령을 완수하기 위해 시로코의 계획에 협력하며 마계로 향하는 길을 안내한다. 그러나 죽은 자의 성에서 시로코는 약속을 저버리고, 배신에 분노한 골드크라운은 침식에 저항하려 애쓴다. 그러나 주저하는 사이 침식이 진행되어 베키를 공격하게 되고, 결국 파괴된다.



이름
콰트로 마누스

나이
불명

종족
기계류

소개
콰트로 마누스는 빛의 근원이라는 특별하고 성스러운 금속으로 만들어졌다. 빛의 세계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수한 금속인 빛의 근원은 붉은 햇빛과 푸른 달빛, 은색의 별빛을 받아야만 붉게 달아오르며 오직 루크가 직접 크라운 해머로 내리쳐야만 제련이 가능하다. 죽은 자의 성을 지탱하는 핵심 존재인 콰트로 마누스는 침식의 영향으로 폭주하며 성 전체를 위협한다. 만약 그가 제어되지 않았다면 죽은 자의 성은 심각한 피해를 입었을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