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아의 꿈

세리아의 꿈


세리아 안색이 별로 안 좋은데 무슨 일 있어? 얼굴이 창백해.
아.. 클레어? 악몽을 꿔서 그래요. 꿈이 속에서 제가 모두에게 잊혀지고 사라졌었어요.
갑자기 왜 그런 꿈을 꾸는거지? 최근 안 좋은 일이라도 있었어?
그게.. 전에 고블린들을 피해서 도망 온 다음부터.. 매일 같은 꿈을 꾸고 있어요.
그때의 일에 뭔가 있는건가? 고블린들과 그런 꿈을 꾸는게 연관이 있는거 아니야?
모르겠어요. 항상 꿈이 깨기 직전에 뭔가.. 무지개색돌을 본 것 같아요.. 그게 자꾸 마음에 걸려요.
무지개색  슬린이 예전에 얼핏 봤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혹시 연관이 있을지 모르겠네! 내가 알아보고 올게!



슬린과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예전에 하늘에서 떨어진 다음에 무지개색 돌을 봤다고 했었지?



슬린과 요정


분명 미들오션에서 떨어진 다음에 특이한 모습 때문에 기억하고 있어요. 그런데 갑자기 무슨 일인가요?
혹시 그 돌이 어디있는지 알고 있어? 꽤 중요한 문제인데.. 세리아가 꾸는 꿈속에서 자꾸 그런 돌이 나온다고 하더라..
...그때는 카르텔 조직에게 쫓기는 상황이라 정신이 없었어요. 분명 보기는 했는데 어디였는지 기억은 잘 안 나는데
꼭 이럴 때 도움이 안 된다니까.. 어쩔 수 없이 직접 뒤져봐야겠네.



코발로스의 마스터 로드 이상에서 타우 가드 또는 타우 비스트를 처치하고 요정의 표식을 세리아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이거에요! 제가 꿈에서 봤다고 한게 바로 이거에요!



요정의 유물


역시 단순한 꿈이 아니었나봐. 직접 보면서 뭔가 떠오르거나 생각나는 거 없어?
그게 뭔가 생각이 날 것 같으면서 나지 않아요. 클레어가 이렇게 찾아왔는데.. 왠지 미안해요.
그래? 근데 이게 왜 세리아의 꿈에 나오는걸까? 혹시 뭔가를 암시하고 있는게 아닐까?
잘은 모르겠지만.. 익숙한 것 같아요. 혹시 웨스트 코스트의 로톤이란 분이라면 알지 않을까요? 굉장히 많은걸 알고 있다고 들었어요.



로톤과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마침 잘 왔네. 안 그래도 부탁 할 일이 있었는데 표정을 보니.. 혹시 부탁할 일이라도 있나?
혹시 이런 거 본 적 있으세요? 세리아의 꿈에 자꾸 나온다고 하는데 혹시 요정과 연관이 있는게 아닐까 싶어서요.
이게 요정과 연관이 있다는건가? 나도 이런 건 처음보는데.. 내가 한번 조사해봐도 될까?
저도 조사를 부탁하려고 왔어요. 그런데 부탁하려고 하셨던 일은 뭔가요?



요정의 유물 (2)


요즘 모든 병이 낫게 만드는 만병통치약을 연구하고 있는데.. 석양초라는 약초가 조금 부족해.
석양초라.. 이름만 들어도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렇지? 내가 이걸 조사할 동안 석양의 로리엔에서 석양초를 좀 구해와주면 좋겠어.



석양의 로리엔의 마스터 로드 이상에서 석양초를 로톤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역시 좋은 석양초인데.. 이걸로 내 연구를 더 할 수 있 어. 꿈의 만병 통치약을 만들 수 있도록 빌어주게!



요정의 유물 (3)


참.. 전에 돌은 내가 조사해봤는데.. 고문서를 뒤지다가 요정들이 사용했던 열쇠라는 사실을 알았지.
이게 열쇠라고요? 자물쇠를 쉽게 열 수 있지 않을 것 같은데.. 고대 요정은 특별한 열쇠를 사용했네요.
그 이상은 더 이상 모르겠어. 혹시 로리엔 지역에 요정들이 숨겨놓은 문에 들어갈 수 없을까? 하고 추측할 뿐이지.



코발로스의 숨겨진 지역에서 요정의 유물을 찾아내기 (돌석상에서 요정의 돌 2개를 모아야 숨겨진 지역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런게 여기 있었던가? 뭔가 특이해보이는걸?
눈이 번쩍번쩍 하는게 왠지 모르게 신기한데? 어디보자..
앗.. 뭔가 떨어진 것 같아!
왠지 모르게 이거 특별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



이거 저번에 봤던거랑 똑같은 것 같은데? 어디 이것도 한번!
역시 이거도 뭔가 떨어지네?
분명 뭔가 쓰임새가 있는 것 같아.. 여기를 더 돌아보자.



어라? 이거 왜 이러지? 아까 모은 요정의 돌이 이쪽 방향으로 가려고 하는 것 같은데?
설마 저쪽에 뭔가 있는게 아닐까?! 가보자!



여기는 처음 보는 곳인데.. 코발로스에 이런 곳이 있었던가?
여기 뭔가 이상한걸?
이건.. 이건 대체 뭐지..?



<퀘스트 완료>
어라..? 뭔가 이상해.. 다시 여기로 돌아왔네?
아까 그 돌이 모두... 이상한걸로 바뀌었어? 안되겠다. 세리아에게 가보자



세리아와 요정


아.. 이게 전에 무지개돌을 가지고 찾은거에요? 이것도 어디서 본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세리아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무지개돌을 가지고 코발로스로 가니까 못 보던 장소에서 구할 수 있었어. 덕분에 코발로스를 엄청 돌아다녔지.
클레어가 괜히 저 때문에 고생했네요.. 아! 뭔가 생각이 날 것 같아요!
그건 요정들의 성인식에 쓰는 물건이에요. 그걸 숨겨놓고 클레어처럼 그걸 찾아오면 성인으로 인정 받는거에요.
그래? 뭔가 특별한거라고 생각을 하긴 했는데 어째서 내가 요정들의 성인식을 치르게 된거지?
후훗.. 클레어는 성인 요정으로 인정 받을 수 있겠어요.
그런데 제가 이걸 어떻게 알고 있을까요? 전 역시 요정이었던걸까요? 머리가 복잡해요. 머리도 아프고, 전 좀 쉴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