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트 소녀를 찾아서

프리스트 교단에서 실종된 프리스트 소녀를 찾아달라는 부탁이 왔어요.😥
어렸을 때부터 몸이 아주 약했던 프리스트 소녀가 수련을 위해 떠났다고 하는데요.

모험가님, 꿈을 찾아 떠난 프리스트 소녀를 찾고
이를 통해 획득한 ‘소녀의 꿈’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해 보세요! 🧁



그란디스의 부탁





그란디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퀘스트 완료>
멀리서 모험가를 부르는 목소리가 들려왔다.
모험가님! 마침 모험가님을 찾고 있었어요. 신의 인도인지 바로 만나게 되었네요.
급하게 부탁드릴 일이 있어서요, 혹시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사람을 좀 찾아주실 수 있을까요?
저희 교단의 어린 프리스트가, 갑자기 사라졌거든요. 이곳저곳 찾아보았지만, 헨돈마이어 밖으로 나간 것인지 찾을 수 없었어요.
검은 교단에서 구출되었을 때부터 몸이 아주 약했던 아이라서… 몸에 좋다는 약은 이것저것 모두 찾아 먹이며 돌봐주었는데…
곧 진짜 계시를 받거나, 신탁이나 성흔을 받을 때가 된 것 같은데, 이런 중요한 시점에 갑자기 사라지다니….
얼마 전에 무녀들의 부탁으로 수쥬에 다녀오며, 격투대회를 잠시 구경했던 이후로, 무도가가 되고 싶다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하길래….
몸도 약한 아이가 어떻게 그 험한 무도의 길을 가겠냐며 말렸었죠. 그랬더니 며칠 전, 자신을 찾지 말라는 편지를 두고 사라져 버렸어요.
아직 이 험난한 세상에 나오기엔 너무나 약한 아이에요. 모험가님. 이 아이를, 프리스트 소녀를 꼭 찾아주세요.



사라진 소녀





프리스트 소녀 제압 30회



<퀘스트 완료>
그 아이를 찾으셨다고요? 살아남았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그런데 그 아이가…도망…갔다고요? 모험가님에게서 도망칠 수 있을 만큼 빠르지 않을 텐데….
도대체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얼마나 큰 고생을 한 걸까요…?
저는 그 아이가 돌아올 수 있도록, 편안한 마음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이곳에서 기도하며 그 아이를 기다리겠어요.
혹시 다시 그 아이를 만나신다면 꼭 돌아와 달라고 이야기해 주세요.
제가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 주세요.



소녀의 마지막 이야기





프리스트 소녀 제압 60회



<퀘스트 완료>
감사해요, 모험가님. 모험가님 덕분에 프리스트 소녀는 교단으로 돌아왔답니다.
모험가님이 아니셨다면 정말 끔찍한 일이 발생했을 지도 몰라요.
그 아이는, 자금 레미디아 바실리카 성당에 있어요. 곧 자신의 행선지를 정하게 될 것이랍니다.
저는… 아이에게 레미디아 카테드라 소속의 프리스트가 되는 것을 추천했지만, 아이는 레미디아 캄파넬라로 가고 싶다고 이야기해요.
그 약한 몸으로, 신격권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 정말 걱정이 되지만, 그래도 전 그 아이를 위해 기도할 거예요.
…….
모험가님 표정을 보니…모험가님께서도 그 소녀가 걱정이신 것 같네요.
네? 걱정하지 않는다고요?
하핫. 맞아요. 걱정보다는 응원을 해줘야죠. 
오늘도 모험가님께 하나 배웠네요. 저도 앞으로 아이를 응원할게요! 고마워요 모험가님!
그란디스는 웃으며 모험가에게 인사한 후,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