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르트의 수련

알베르트의 수련


헤이, 거기 너! 못 보던 얼굴인데? 어디서 온거야? 뭐, 실버크라운?
거긴 여기보다 훨씬 살기 좋을 텐데...굳이 이런 위험한 곳으로 기어왔단 말이지? 너, 강해지고 싶은 거구나? 좋아! 내가 도움을 주지.
내 이름은 알베르트 번스타인. 천재 무도가지. 여기 주민들 대부분은 몬스터에게 쫓기던 걸 내가 친히 구해줘서 이렇게 살고있는 거라고.
한마디로 내 무술실력은 천하제일! 비길 데가 없다 이 말이야. 그러니까 내 말 잘 듣고 따라오면 너도 어느 순간 나만한 경지에 올라있을걸?
뭐 일단 버섯정원으로 들어가는 거 같으니...거기 요즘 흑노립단들이 설치고 있지? 걔넬 상대하고 증거로 검은 버섯갓을 가져와봐.



버섯정원에서 흑노립단을 처치하고 검은 버섯갓¹ 가져오기
¹오...이거 은근 착용감이 좋은데? -알베르트



<퀘스트 완료>
호오, 많이도 가져왔네? 풋내기치고는 괜찮은 실력인걸?
흑노립단은 예전 노스마이어를 주름잡았던 매드니스단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꽤 힘있는 도적단이니 전투경험을 쌓는 데에 꽤 도움이 되었을 거야.
그나저나 이 버섯갓, 모양이 꽤 좋은데...한번 머리에 써볼까?



알베르트의 수련2


여어, 그간 수련은 잘 했어? 강해지려면 나처럼 매일매일 끊임없이 단련해야하는 거, 잊지 말라고!
그런 의미에서 지난번 흑노립단 처치에 이어 두번째 과제를 내줄까 하는데...
노스마이어의 거대개미들이 살리프라는 왕국을 세웠더라고? 거기 가면 유달리 덩치크고 화끈한 기술을 쓰는 질리언이란 불개미가 있을 거야.
그 녀석을 처치하고 증거로 녀석의 불꽃손톱을 가져오는 게 이번 수련의 목표야! 자, 알아들었으면 어서 가라고!



살리프에서 질리언을 처치하고 질리언의 불꽃손톱² 가져오기
²어떻게 손톱에서 이렇게 강한 불꽃이 나오는지 모르겠단 말이야...



<퀘스트 완료>
이 때깔, 아직도 이글거리는 불꽃...확실히 녀석의 불꽃손톱이군.
이렇게 빨리 가져올 줄 몰랐는데, 너 꽤 하는걸?



알베르트의 수련3


듣자하니 이번에는 싸움개 로엘과 함께 썩은 곳을 청소하게 되었다며?
하여간 너도 여기와서 참 바쁘게 지낸다. 하지만 그 싸움이 결국 너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전투경험이 되는 거야. 너무 힘들다 생각말고 열심히 해봐.
그런 의미에서 내 마지막 과제도 썩은 곳의 전갈청소로 해줄게. 그곳의 전갈들을 처치하고 녀석들의 거대한 집게발을 처치한 수만큼 내게 가져오라고!



썩은 곳에서 자이언트 스콜피온을 처치하고 단단한 집게발³ 가져오기
³엄청 크고 단단하네. 방패로 쓰면 딱일지도? -알베르트



<퀘스트 완료>
이번에도 엄청 모아왔군. 수고 많았어.
아, 그리고 네가 지금까지 모아온 것들은 모두 실버크라운의 어떤 연금술사에게 보내질 거야. 전이현상을 연구하기 위해 필요하다나 뭐라나.
전이현상 연구에도 기여하고, 너한테도 좋은 수련이 되었으니 서로서로 좋은 거지. 앞으로도 수련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날 찾아오라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