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에 감춰진 학자
[닉네임]님은 비밀이 있으십니까? 없다고는 하실 수 없을겁니다. 비밀은 언제나 존재하니까요. [닉네임]님 깊은 곳에는 비밀이 숨어 있을겁니다.
감추고 싶은 비밀일수록 안개는 더욱 깊어지는 법. 안개속을 서성이다보면 비밀은 잊혀지기 마련이죠.
그렇게 잊혀지다가 어느 순간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 진리. 비밀은 진리를 감싸는 안개와 같죠. 그렇다면 한 순간은 진리 역시 비밀이 아닐까요?
비밀이라고 생각한 것이 사실 진리라면, 진리는 비밀이 될 수 없을까요?
쉿, 정답은 비밀입니다.
비밀의 탐구자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지켜지지 않은 비밀은 아직 비밀인걸까요? 누군가가 알아버린 비밀도 비밀인걸까요? 정답은 존재하는 것일까요?
쉿, 비밀입니다.
어둠을 탐구하는 학자
그 분이 오셨군요. 어둠은 비밀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죠. 어둠에 둘러싸인 비밀만큼 매력적인 것이 또 있을까요?
눈에 보이지 않는 것, 보이는 것. 보이지 않는다면 지킬 수 없고, 보이는 비밀은 어둠속에 감추고, 결국 비밀은 보이지 않게되는데 존재한다고 할 수 있을까요?
껍질을 깨고 나온 비밀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닌걸까요? 어둠의 탐구자라면 진실을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어둠의 비밀은 어디에 숨어있을 수 있을까요, 오! 어둠의 탐구자는 알고 있을까요? 그의 답이 궁금합니다.
그가 필요한 연구재료가 있다고 하던데, 그걸 구해다 주시면서 답을 알아와 주실 수 있을까요?
비밀의 탐구자가 부탁한 물건을 교류지역에 있는 어둠의 탐구자에게 건내주기
<퀘스트 완료>
[닉네임]님 감사합니다. 어둠에 좀 더 가까워졌습니다.
아, 비밀의 탐구자가 그런 것을 물어보았습니까? 그는 여전히 비밀 속에 살고 있군요. 그 질문의 답은, 그렇습니다. 빛의 이면에 있겠지요. 어둠의 모든 것은 빛의 이면에 있으니까요.
비밀에 둘러싸인 탐구자
비밀에도 비밀이 있을 수 있을까요? 물이 물이 될 수 있는 것 처럼, 비밀 역시 비밀에 감춰지면 비밀이 되는 게 아닐까요?
오, 이럴수가 이 역시 연구할 가치가 있는 가설입니다!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불은 불로, 물은 물로, 빛은 빛으로, 어둠은 어둠으로, 공기는 공기로 합쳐지듯 신비한 비밀은 비밀에 휩싸여...
새로운 가설이 또 떠오릅니다!
아아, 원소의 힘이 담긴 채집물을 확인해봐야 겠습니다!!! 그것들을 구해주실 수 있습니까? 굉장합니다... 오오...
비밀의 탐구자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닉네임]님 덕분에 답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저희 연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앗차차... 구해주신 재료 말씀입니다만...
역시 예상한대로 상당한 연구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이더군요, 다음에 좀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후후,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수수께끼 비밀의 탐구자
제가 여기에 온 것도 비밀입니다. 제 존재는 비밀입니다. 하지만 지금 여기에 있는 저는 비밀이 아닙니다.
오, 하지만 이것은 비밀입니다! 어둠에 감춰진 이것의 비밀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자, 이제 아시겠지요?! 제가 적어드린 것을 구해주실 수 있습니까?
비밀의 탐구자에게 나이트 허브 구해주기
<퀘스트 완료>
더운 날 연구실에 필요한 것
후~ 날씨가 덥습니다~!!
그렇지!!! 비밀입니다만, 차갑고 투명한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오! 역시 바로 눈치채신 모양이군요~!
그렇다면 그 답을 제게 보여주실 수 있습니까~?!
비밀의 탐구자에게 얼음 가져다주기
<퀘스트 완료>
오! 차갑습니다~! 과연 비밀이라 할 수 있겠군요!
---------------------------------{구버전}---------------------------------
---------------------------------{개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