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의 해독약

브리즈 일랩스의 부탁


동생 브리즈가 좀 쓸만한 모험가들이 있으면 부탁 좀 해달라고 했어.
아직 네 실력은 좀 미심쩍은 구석이 있지만 급한일이라니까 너한테라도 맡겨보도록 하지. 되도록 많은 모험가가 필요할 것 같으니까.
언더풋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던전에서 흑요정의 유골을 되도록 많이 모아다 주면 돼. 동생의 부탁이라면 중요한 일이 분명하니 잘해봐.



거미소굴의 구울이나 스펙트리스들에게서 흑요정의 유골 30개를 구해다 주기



<퀘스트 완료>
언니가 말한 그 모험가로군? 훌륭해. 수고 했어.



로톤에게 가져가기


흑요정들은 인간이 전염병을 퍼뜨렸다고 굳게 믿고 있어. 아이리스라는 여자 마법사가 점괘를 쳐서 그렇게 말했다지
네가 모아온 유골은 전염병이 우리와 상관 없다는 걸 밝힐 수 있는 증거가 될 수 있을 꺼야.
핸돈 마이어의 연금술사 로톤이라면 무언가 밝혀낼 수 있겠지.



흑요정의 유골을 로톤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아이구, 이게 무슨 냄새지? 벨마이어 공국은 연구비도 안주면서 고약한 일들을 시키는군...



전염병 연구


저번에 가져온 물질을 연구해보니 성과가 좀 있었네. 하지만 죽은지 너무 오래된 생명체들이라 연구에 한계가 있어.
혹시 현재 전염병에 노출된 살아있는 생명체의 조직을 좀 구해다 줄 수 있겠나?



오염된 거미 다리 30개를 로톤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오오 구해왔군. 이제 이걸 완성할 수 있겠어!



해독약 전달


공국에서는 덜렁 나에게 해골들을 잔뜩 가져다 주더니만, 그 이후로 소식이 없군?
뭐 바빠서 그렇다 치고 그냥 자네가 이 약을 전염병으로 고생하고 있다는 흑요정에게 직접 전달해주게나.
인간이랑 친한 흑요정 법사가 있었지? 샤란이던가? 



로톤이 만든 전염병 해독약을 샤란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이것이... 무엇인가요?



아직 늦지 않았다





해독약을 클론터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아아…. 어떻게 감사드려야 할지…

모험가들의 헌신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해독약은 흑요정들의 손에 전달되지 못한다. 인간들과 친하게 지내고 있다는 이유로 클론터마저 흑요정 원로들의 손에의해 축출 당했기 때문이다. 이제... 몸소 언더풋으로 가서 이것이 정말 전염병의 해독약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증명해 보이는 수 밖에 없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