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싹트는 의심

[방패]싹트는 의심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쇼난에 오신 지 그리 오래되지도 않았는데 요즘 가는 곳마다 모험가님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군요.
사실, 당신의 힘에 감탄하는 사람보다 우려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당신의 힘에서 사악한 기운을 느끼기 때문이죠. 마치 이야기로만 전해지는 '악마' 같은...
물론 우리 수쥬는 무예를 숭상합니다. 그러나 무예가의 힘이 잘못된 곳에 쓰이지 않도록 경계하기도 하죠. 당신이 이곳에서 한계를 뛰어넘었다면, 그 발판을 제공한 우리가 시험해 보고 싶어하는 건 당연하지 않을까요?
시험에 응해 주십시오. 당신의 힘이 사람을 위해, 정의를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세요.



황룡 대회를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당신의 싸움을 지켜본 분들이 무척 곤란해하시더군요. 당신의 넨에서 느껴지는 어둠과 동떨어진 깨끗한 움직임 때문에 판단하기 어려운 모양입니다.
저희가 남을 판단할 자격이 되느냐고요? 물론 자만할 생각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 쇼난에 오셨습니다. 무엇을 얻기 위해 온 건지는 모르지만, 저희는 쇼난에 온 무도가가 길을 잘못 드는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네. 더 붙잡지 않겠습니다. 당신의 갈 길을 계속 가시길. 그러나 명심하세요. 당신은 이미 의심받고 있습니다. 의심이 커지면 그 무엇보다 무서운 적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