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더 강력한 적과의 조우

[히어로즈]더 강력한 적과의 조우


아이리스라는 제가 아는 언니가 있는데.. 이 말을 꼭 전해달라고 하네요.
"지금보다 더 강해지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라고 전해달래요.
더 강해지는 방법? 그거라면 환영이지! 근데 아이리스라는 사람은 어디서 볼 수 있는데?
급한 일이 있다면서 저에게 위임했어요. 일단 보급로 차단전에서 구스토의 식칼을 가지고 오시겠어요?



보급로 차단전 킹스 로드에서 히어로즈 로드를 열기 위한 구스토의 식칼을 초롱이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이게 구스토의 식칼이군요.. 역시 카르텔 조직은 식칼도 으스스 하네요.



[히어로즈]보급로 차단전


언니? 아이리스 언니가 좀 더 강력한 적을 상대하면서 수련을 쌓을 수 있도록 히어로즈 로드에 관심이 없냐고 하네요.
히어로즈 로드?
일반적인 킹스 로드 이상으로 더욱 강력한 적들이 나오는 대신 큰 보상으로 단기간에 성장 할 수 있는 난이도에요. 도전해보실래요?



보급로 차단전 킹스 로드에서 히어로즈 로드를 열기 위한 얼티메이텀의 동력을 초롱이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역시 아이리스 언니 말씀이 맞았어요. 아직 이 정도는 쉽게 쉽게 하시는 군요.
후훗. 이 정도는 나한테 아무것도 아니지. 천재 거너 앞 길에 이 정도는 문제 없지-!
자! 이제부터 히어로즈 로드로 갈 수 있어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히어로즈]보급로 차단전 돌파


언니? 히어로즈에 도전할 수 있게 되었지만.. 아직은 히어로즈 로드가 처음이잖아요?
히어로즈 로드라면 지금까지와 다른 적들이 나오는거겠지?
전혀 다른 적이 나오는건 아니지만.. 더욱 강력해졌어요. 쉽지 않겠지만 한번 보급로 차단전 히어로즈 로드를 클리어 해보겠어요?



보급로 차단전을 히어로즈 로드에서 클리어하고 초롱이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보급로 차단전 히어로즈 로드는 역시 언니에게 어려운 곳은 아니었던 모양이네요.



[히어로즈]지옥의 개


언니가 보급로 차단전에서 보셨을텐데.. AM-9 크런키는 전보다 강력해졌다고 해요.
사람이 아니라서 오히려 더 힘들기도 했지만.. 지금까지 많이 물리쳤지.
앞으로 자주 보게 될테니까.. 미리 미리 처치하면서 히어로즈 로드에 익숙해져보세요.



보급로 차단전 히어로즈 로드에서 AM-9 크런키를 처치하고 초롱이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많이 익숙해지셨죠? 앞으로 보급로 차단전을 다니는데 많은 어려움이 줄어들꺼에요.



[히어로즈]구스토가 감춘 식재료


보급로 차단전을 다니다보면, HM-8 구스토라는 배불뚝이 요리사를 봤을꺼에요.
아.. 맞아! 계속 봤어.
덩치에 어울리게 많은 음식을 지니고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보기와 다르게 구스토가 가지고 있는 식량이 그렇게 맛있다네요. 좀 구해오시겠어요?



보급로 차단전 히어로즈 로드에서 HM-8 구스토를 처치하고 구스토가 감춘 식량을 초롱이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분명 구스토는 좋은 식재료로 항상 좋은 밥을 많이 먹어서 그렇게 덩치가 커진걸꺼에요.



[히어로즈]카르텔 조직의 레시피


클레어! 소문을 들었는데 히어로즈 로드에 들어갈 수 있다면서?
어머나- 벌써 소문이 난건가요? 후훗.. 그렇게 되었네요.
그렇다면 부탁하나만 해도 될까? [히어로즈]보급로 차단전에서만 나오는 레시피를 좀 구해주겠어?



보급로 차단전 히어로즈 로드에서 HM-4발트를 처치하고 취사병의 레시피를 마를렌 키츠카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역시.. 독특한 레시피네. 좋아.. 나도 요리를 위해서 더 노력하겠어!
마를렌... 요리를 포기 한게 아니었구나



[히어로즈]카르텔의 보급 계획


최근에 보급로 차단전 히어로즈 로드에서 활약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부탁이 있습니다.
어떤 부탁이라도 이 천재 클레어가 해결해드릴께요.
보급로 차단전 히어로즈 로드에서 혼란을 틈타서.. 보급 계획서를 찾아와주시겠습니까?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보급로 차단전 히어로즈 로드에서 UM-0 얼티메이텀을 처치하고 보급계획서를 젤딘 슈나이더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감사합니다. 앞으로 카르텔 조직의 행동에 대한 예측이 어렵지 않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