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던전] 차원의 틈

[이계던전] 새로운 모험, 차원의 틈


여어, 요즘 어때? 새로운 곳으로 모험을 떠날 때마다 여전히 가슴이 벅차오르고 그러나?
그런 자네에게 엄청난 모험거리를 알려줄까 하는데...혹시 차원의 틈이라고 들어봤을지 모르겠군.
그곳에 들어가면 아예 다른 차원의 세계인 이계로 갈 수 있지. 굉장히 위험하지만 그만큼 어마어마한 잠재력을 지닌 장비를 얻을 수 있다고.
차원의 틈에 들어가보고 싶나? 그렇다면 나중에 날 찾아오도록 해.



캡틴 루터에게 말 걸기



<퀘스트 완료>
각오하는 게 좋을 거야.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상상도 못할 세상이 펼쳐질 거라고.



[이계던전] 고블린들의 왕국


지금부터 가게 될 차원의 틈은 세인트 혼 갑판 위에 우연히 생겨난 곳이야.
현재 우리 레지스탕스는 차원의 틈을 제국놈들이 이용해먹지 못하도록 철저히 감춰두면서 독자적으로 조사하고 있지.
차원의 틈을 발견했을 땐 정말 깜짝 놀랐다고. 전설 속에서만 등장하던 게 우리 눈앞에 버젓이 모습을 드러내다니!
하지만 호기심에 차원의 틈으로 들어갔던 레지스탕스들 중 몇몇이 간신히 살아돌아와 이야기를 해줬어. 이계라는 공간에 대해 말이야.
그곳에서는 시간과 공간의 개념이 통하지 않아. 과거로 갈 수도 있고, 이 세상 어딘가에는 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했던 곳으로도 갈 수 있어.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리지 않나? 그래도 엄청 위험한 곳이니 혼자서 막 들어가진 말고, 반드시 든든한 동료들과 함께 가보라고.
아, 그리고 이계에서는 강한 기운이 몸을 압박해 자유롭게 능력을 발휘하기 힘들어. 그러니까 아까 준 장비를 꼭 끼고가도록 해.
'항마'의 기운이 깃든 장비가 이계에서도 네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줄 테니까. 그럼 건투를 비네 친구!



차원의 틈에 들어가 고블린 왕국을 클리어하고 캡틴 루터에게 돌아가기



<퀘스트 완료>
오, 무사히 다녀왔군! 그래, 거기서 무엇을 보고 왔나?



[이계던전] 차원의 틈, 그 정체는?


어느 울창한 숲에 고블린들의 왕국이 있었다고?
흠...아무래도 그란플로리스 숲 한가운데에 있었다는 고블린 왕국인 거 같군. 자네가 갔던 시간대는 아마 대전이 이전 시기일 거야.
그런데 차원의 틈이 왜 자네를 그런 곳으로 이끌었는지 영문을 모르겠단 말이지. 아, 다시 차원의 틈으로 들어가볼 생각인가?
모험을 떠나려는 모험가를 말릴 수는 없지! 이번에도 잘 다녀오라고!



차원의 틈에 들어가 꿈틀대는 성을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이번에는 하늘성에 들어갔다 왔다고? 지금은 완전히 부서져서 역천의 폭포가 된 거기 말이야?



[이계던전] 탑. 그것은 고대의 하늘성


그런 모습의 하늘성이라면 분명...바칼 님이 살아계시던 시절의 하늘성일 텐데...
그때의 하늘성은 강한 마법력으로 감싸여있어 보통 인간들은 다가가는 것조차 힘들었다고 해.
하늘성을 멀리서 바라보면 꿈틀대며 피어오르는 아지랑이같아 보였대나? 그래서 인간들은 그 시절의 하늘성을 꿈틀대는 성이라고 부르더군.
고블린 왕국에 이어 고대의 하늘성이라...차원의 틈이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위험한 곳에 너를 보내는지 모르겠단 말이야.
혹시 차원의 틈에 대해 잘 알고있는 자가 어디 없을까? 인간들 중엔 없을 것 같은데...



샤란에게 차원의 틈 안에서 경험한 일을 전하고 이야기를 듣기



<퀘스트 완료>
어서오세요 모험가님. 뭔가 이질적인 기운을 풍기시고 계시는군요.



[이계던전] 차원의 틈을 이용하다


차원의 틈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싶으시다니...무슨 일로 그런 것을 물으시는지요?
...차원의 틈에 다녀오셨다고 하니 숨길 수는 없겠군요. 예, 흑요정들은 이미 수백년 전에 차원의 틈을 발견하여 그것이 가지고있는 힘에 대해 연구해왔습니다.
수백년이 지나도록 차원의 틈이 무엇인지는 정확히 알아내지는 못하였으나 어느 정도 성과는 있었습니다.
완전히 자유로운 건 아니지만, 흑요정 중 몇몇은 차원의 틈을 이용하여 시공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계가 간직한 강력한 힘을 어느 정도 이용할 줄도 압니다.
하지만 그 방법은 철저하게 비밀이라 흑요정 왕실마법사인 제 신분으로는 알려드리기 곤란합니다.
다만 한 가지 알려드릴 수 있는 건, 차원의 틈으로 들어간 강자가 진정으로 강함을 원하면 차원의 틈은 이에 적합한 장소로 데려다준다는 겁니다.



차원의 틈에서 여태껏 갈 수 없었던 던전을 클리어하고 캡틴 루터에게 보고하기



<퀘스트 완료>
강해지고자 하면 그에 적합한 곳으로 가게된다라...그래서 이번에는 아라드 대륙에 있는 어느 카르텔 진지로 들어갔단 말이지?
알고는 있었지만, 차원의 틈은 정말 시공의 경계가 허물어진 곳이군! 덕분에 차원의 틈을 조사하는 우리에게도 큰 도움이 되었어.



[이계던전] 란제루스의 개


카르텔이 아라드 대륙에 그렇게 커다란 진지를 구축해 놓은 사실이 마음에 걸리나 본데...
그렇다면 그에 대해 자세히 알고있는 사람을 찾아가보는 게 낫지 않겠어?



키리에게 말 걸기



<퀘스트 완료>
거기 지나가는 청년, 너~무 멋진걸? ...어? 뭐라고? 란제루스의 개?
분명...란제루스라고 한 거지? 맞지?



[이계던전] 키리의 부탁


란제루스의 개란 말이지. 그 녀석들은 천계의 무법지대에서도 가장 악명높은 용병 조직이야.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악랄하고, 영리하고 강한 놈들이지.
나도...그 녀석들 때문에 천계에서 떨어져 지금까지 여기있게 된 거거든...
아참, 회상할 때가 아니지. 란제루스의 개가 대륙에 왔다면, 그건 카르텔의 정예부대가 대륙으로 상륙하고 있다는 뜻이야.
만약 그들의 선봉대인 란제루스의 개를 막지 못하면, 천계에 이어 아라드 대륙도 카르텔의 손아귀에...아유, 끔찍해라!
그런 일은 벌어지지 않아야겠지?



란제루스의 개 부관 듀공, 폭렬 제프, 게쉔 그리건을 처치하고 키리에게 돌아가기



<퀘스트 완료>
그래 좋았어! 
카르텔의 공격은 이제 시작이지만, 그녀석들의 선봉이 꺾였으니 시간을 좀 벌 수 있을꺼야. 
앞으로 더 신나는 싸움이 기다리고 있다는거, 너도 느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