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d archive
크루세이더
청룡의 부름 1
모험가여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에게 시간을 조금 내어 주실 수 있으신가요.
소류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청룡이시군요. 여기까지 어쩐일로 찾아오셨습니까?
현재 서조의 계곡이 위험에 빠졌습니다. 모험가들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이곳까지 오게 되었어요.
프리스트 교단에는 이미 다녀왔습니다. 교단 내에서도 적극적으로 도와준다고 하였죠. 하지만 그것으로는 지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모험가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습니다. 혹시 가능하시다면 형제님도 저희를 도와주실 수 있으신가요?
청룡의 부름 2
무슨 일이 벌어진건가요?
며칠 전…지옥석이 서조의 계곡 외각에 떨어졌어요. 그 지옥석 주변 공간에 균열이 생겼습니다. 균열에서 이계의 존재들이 쏟아져 나왔죠. 청룡들은 최선을 다해 그들을 막고 있지만, 점점 막기 힘들어지고 있어요.
이..이계의 존재! 이 사건에 사도가 관련되어 있을지 모릅니다. 저도 힘을 합쳐 싸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형제여. 전투를 준비해주세요. 준비가 끝나시면 제게 와주십시오.
소류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감사합니다. 형제여.
청룡의 부름 3
서조의 계곡으로 이동시켜드리겠습니다. 그곳에 도착하면 카이류님께 상황을 전달받으시면 됩니다.
카이류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형제여, 안녕하십니까.
부서진 것들의 숲 1
오셨습니까 형제여. 저는 청룡 카이류입니다.
카이류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역시 지옥석의 기운에서 어두운 기운이 느껴지는군요. 사도와의 연관성은 조금 더 조사해 봐야겠지만…이 기운으로 보았을 땐 만만치 않을 것 같군요.
그렇소 형제여. 하지만 지금은 연구보다는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는것이 급선무요. 부탁드리겠소
부서진 것들의 숲 2
이계의 존재들을 소탕하러 가야겠습니다. 어느쪽으로 가야 하는 것입니까.
그들은 숲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청룡들도 최대한 방어했지만, 상당히 많은 숫자가 남아있소. 그들의 정확한 숫자는 알 수 없소. 게다가 단체행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정확한 위치 또한 파악하기 어렵소. 부디 조심하시오.
목숨바쳐 싸우겠습니다.
카이류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부디 살아서 돌아오시길...
<돌아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홈
피드 구독하기:
글 (Atom)
엔피시 대사집 - SD 마도학자
엔피시 대사집 - 기억과 안개의 신, 무
중국 던파 대사집 - 악몽회랑
엔피시 대사집 - 로즐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