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트산 결전

[차원의봉인]할트산의 패잔병


쉬시는데 갑자기 불러서 죄송합니다만 카르텔의 패잔병들이 할트산에 집결하고 있다는 급보가 들어와 서둘러 오시라고 했습니다. 적이 태세를 정비하기 전에 급습해야 합니다.
할트산은 천연의 요새입니다. 군대가 밀고 들어가기에는 지형이 좋지 않습니다. 위에서 포격을 받으면 전멸의 위험까지 각오해야 할 겁니다.
그래서 모험가님이 들어가셔서 적의 시선을 돌리고 계시는 동안 저희가 공중 지원으로 섬멸할 계획입니다.
이번 작전은 메카닉의 긴밀한 협조가 필요하여 멜빈 님이 자문을 맡아주고 계십니다. 찾아가 보시지요.



멜빈에게 할트산 작전에 대해 듣기



<퀘스트 완료>
어 마침 잘 왔어. 사전 연락도 제대로 해놨으니까 남은 건 니가 얼마나 내 작전대로 움직여주느냐야.



[차원의봉인]멜빈의 작전


할트산은 울창한 대나무 숲 때문에 단독으로 움직이는 게 편해. 얼마 전에 카르텔이 망쳐놓은 겐트 옆 대나무 숲과 비교도 안 되게 엄청나거든.
니가 거기 도착할 쯤에 맞춰서 작전이 실행될 건데, 그 전에 니가 할 일은 거기에 있는 미사일 포탑을 닥치는 대로 없애는 거야.
그게 있으면 공중 지원을 할 수가 없거든. 공중지원 부대가 미사일 포탑에 공격받기 전에 부수고 와.
그렇게 귀찮은 표정하지 마. 내가 더 귀찮단 말이야.
어쩔 수 없네. 이번 작전을 잘 해주면 내가 모으고 있던 걸 몇 개 줄 테니까 너무 궁시렁대지 말고 다녀와.



할트산 결전에서 미사일 포탑을 10대 부수고 오기



<퀘스트 완료>
소식은 들었어. 그 정도면 공중 지원이 도착하기 쉬워졌을 거야.



[차원의봉인]미사일 재료


공중지원 부대에서 연락이 왔어. 물자가 부족해서 널 지원해 주기가 힘들대.
아... 이놈의 전쟁. 툭하면 물자가 부족하다느니 어쨌다느니 정말 지겹단 말이지... 하지만 뭐 어쩌겠어? 급하게라도 구해봐야지.
할트산 녀석들이 쓰는 벌컨포병한테서 포탄 좀 가지고 와. 그걸로 대충 어떻게 해봐야겠다.



할트산 결전의 벌컨포병에게서 카르텔 포탄 15개 가지고 오기(벌컨포병은 자신 혹은 파티원이 어설트로이드를 탑승한 채 보스맵으로 입장해야 등장합니다.)



<퀘스트 완료>
수고했어. 좀 낡긴 했지만 부품을 바꿔서 쓰면 그럭저럭 성능이 나올 거야.



[차원의봉인]할트산 제압 작전


이제 패잔병을 이끌고 있다던 하이에나 키프를 붙잡을 때가 됐어. 지젤보다도 수준이 낮으면서 난리를 치는 꼴이 어이가 없었는데 꼭 잡아서 불쌍한 패잔병들이 항복하게 해줘.
니가 실패하면 카르텔이 또 활개를 칠 테니까 여느 때보다 책임감을 가지고 다녀와. 공중지원 작전도 잘 활용하고.



할트산 결전에서 하이에나 키프를 처치하기



흐하하! 너희들이 날 잡겠다고?
나에겐 엄청난 힘이 있다! 이걸로 뭐든지 쓰러뜨려주마! 지젤도 세븐 샤즈도 다 내 앞에 무릎을 꿇을 것이야!



<퀘스트 완료>
이, 이 녀석드으으으을!! 하찮은 놈들이 나를 붙잡다니이이이익!!
하이에나 키프가 소중하게 가지고 있던 이 조각은... 차원의 조각이군...

생각보다 늦었네. 그 녀석을 잡는 게 그렇게 힘들었어?
어쨌거나 키프의 신병은 젤딘에게 인도해줘. 휴. 이걸로 젤딘의 잔소리를 듣지 않아도 되겠군.
그런데 도대체 키프가 어떻게 그런 무지막지한 기계를 움직일 수가 있었던 거지? 녀석의 기술로는 엔진을 돌릴 소형 에너지원을 만들 수가 없었을 텐데.
(차원의 조각이... 야심가의 손에 들어가면 정말 위험해지는구나. 주의해서 사용해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