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멘션워커

청룡의 또 다른 부름 1


모험가여.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에게 시간을 조금만 내어 주실 수 있으신가요.
 …넌 누구냐. 어떻게 나를 찾아왔지.
전 강한 모험가를 찾고 있습니다. 혹시 얼마전 서조의 계곡에 있었던 전쟁에 대하여 알고계십니까?



소류에게 대답하기



<퀘스트 완료>
어느날 저희 일족이 살고 있는 '서조의 계곡'에 지옥석이라는 물체가 떨어진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옥석을 중심으로 차원의 균열이 생겼고, 균열을 통해 수많은 이계의 존재들이 침략을 해왔었죠.
일족의 힘으로 그들을 막을 수 없어 수많은 모험가들에게 도움을 받아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청룡의 또 다른 부름 2


….
……차원의 균열? 흥미롭군. 더 자세히 얘기해봐
전쟁이 끝난 후, 일족은 추후에 발생할지 모를 전쟁에 대비하여 지옥석을 연구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흥미로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특정한 성질의 마력을 일정량 주입하면, 차원의 틈을 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물론 일족의 영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오랜 기간 열어둘 수는 없습니다.
특이한 점이 하나 더 있어요. 얼마전 지옥석이 떨어진 직후, 즉 이계의 무리들과 전쟁할 때의 서조의 계곡, 그 시간대의 그 공간으로 밖에 이동할 수 없다는 것이죠.
그래서 모험가님들께 부탁과 제안을 하려 합니다. 과거의 저희를 도와달라는 부탁과, 이계의 무리들을 처치하여 개인적인 욕심을 채울 수 있다는 제안.
고민이 끝나시면 제게 답을 들려주세요. 모험가여.



소류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도와주고싶은 생각은 없지만, 내 연구를 위해 그 일에 참여하도록 하지.
감사합니다. 그때의, 그곳으로 바로 이동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연구를 하려면, 이계의 존재와의 전투는 피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몸 조심 하시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