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자 히야시스의 예언서 1
신도들이 전부.. 제정신이 아니라구요?! 괴물들이 가득하고....!
아아.. 로터스!!!! 그 괴물이 신전에 쳐들어온 순간부터 모든 것이 엉망이 됐어요!
오랫동안 고귀하고 숭고했던 GBL교가 미친 광신도 집단으로 변해버린 것은 로터스 때문이에요...
나를 그 아수라장에서 탈출시켜 주신 분의 말씀이 떠오르네요. 앞을 내다볼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하시는 예언자 '히야시스'라는 분이 저를 미리 탈출시켜주셨죠..
그리고 만약 신전에 무슨 일이 생기면 신전의 곳곳에 있는 자신의 예언서를 찾아보라고 하셨어요.
히야시스님의 예언서는 새벽, 빛, 황혼, 어둠의 총 4권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우선 새벽의 예언서를 찾아주세요. 신전 외곽에서 '새벽의 전도사'가 지키고 있을 거에요.
신전 외곽 익스퍼트로드 이상에서 '새벽의 전도사'를 쓰러뜨리고 새벽의 예언서를 찾아오기.
<퀘스트 완료>
새벽의 전도사여.. 저를 용서해주세요.
예언자 히야시스의 예언서 2
예언자 히야시스의 예언서 3
GBL 교의 예언자로 자리잡았던 히야시스는 사도 로터스에 의하여 벌어질 일들을 미리 예견했다고 한다. 그리하여 자신의 예언서와 로터스를 처치할 방법 등을 적은 예언서를 나누어 각각 황혼, 어둠, 새벽, 빛의 전도사에게 나누어 소지하도록 하였다. 비록 각 전도사들 조차 로터스의 정신지배에서 벗어나지는 못하였지만, 그의 예언서에 의해 정신지배를 받지 않는 방법을 찾게 되고, 결국 로터스를 무찌를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그의 예언서를 가졌던 전도사들의 이름처럼, 이제는 어둠이 겉히고 새벽과 함께 밝은 빛이 오고 있는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