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를 취하다
여왕님께서는 황금굴의 위치만 알아내기 급급한 나머지 실리를 취하지 못하고 계시는군...
제단을 지키는 타닉타르의 수호병사들은 수정구에 담긴 혼으로 움직이지. 그 혼을 잘만 쓰면 골렘같은 마법병기를 움직이는 데에 아주 유용할 것이다.
타닉타르의 수호병사들을 처치하고 그들의 수정구를 가져오게...가져온다면 내 그에 합당한 보상을 주지.
폭군왕 제단 미디움 난이도 이상에서 타닉타르 수호병사들의 수정구¹를 가져오기
¹수호병사의 수정구
수정구 안에 신비한 기체가 맴돌고 있다.
<퀘스트 완료>
가져왔군...잘해주었네. 이제 이걸 어디에 쓰면 좋을지...기대되는군.
조상의 넋을 위로하다
아주 먼 옛날 우리의 조상께서는 흰 피부를 지닌 요정이셨지…
그러나 베누스 여신만이 안다는 황금맥의 위치를 알기 위해 난쟁이들의 왕 타닉타르는 우리 종족 전체의 운명을 암흑의 구렁텅이로 몰아넣었다.
이제는 지나간 일이지만 그 당시 몹시 통탄해하셨을 조상님들을 생각하면 참으로 분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폭군왕의 제단에 있는 타닉타르의 망령을 처치하고 오라. 그리하면 그분들의 넋이 조금이나마 위로받을 터…
폭군왕 제단 하드 난이도에서 폭군왕 타닉타르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그를 처치하고 왔는가…이것으로 우리 조상님들께서 조금은 분이 풀리셨기를 바래야겠군.
흑요정 장로 사프론. 흑요정 원로원의 중심인물로서 흑요정 원로 대신들을 하나로 묶어주는 역할을 한다. 고집이 세고 한번 결정한 일을 밀고 나가는 추진력을 인정받아 다른 원로 대신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보통 흑요정들과 마찬가지로 마법을 사용할 줄 모르는 인간들에 대해 우월감을 느끼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