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도가 황폐화 된 이유 (1)
문득 궁금해졌는데.. 여기 천계의 수도잖아? 그런데 어째서 카르텔 조직에게 이렇게 고전하고 있는거지? 천계의 수도는 그 정도의 대비도 안되어 있었나?
사실 카르텔 조직은 무법지대에서 자기들끼리 치고박고 하느라 다른 곳에 전혀 눈을 돌리지 않았었는데 엔조 시포가 등장하면서 무법지대를 통일했지.
자기들끼리 반목하면서 실전 경험이 풍부했던 무법지대를 우리는 너무 안이하게 대처했지. 내가 아는건 그 정도고 자세한 내막은 젤딘 슈나이더님이 잘 알거야.
젤딘 슈나이더와 얘기하기
황도가 황폐화 된 이유 (2)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지만, 공업지대에 사도 안톤이 나타나서 겐트의 방어시스템을 무용지물로 만든 사건이 제일 뼈 아팠죠. 그것만 아니었다면
그런 혼란속 에서 카르텔 조직의 공격을 받고, 지금 황도까지 밀리게 된거죠. 그러는 사이에 황녀님까지 적의 손에 들어가버리고.. 다 제 능력 부족입니다.
그럼 지금에라도 사도 안톤을 물리치고 카르텔 조직을 몰아내면 되는게 아닌가요?
저도 그러고 싶지만.. 카르텔 조직을 눈 앞에 두고 움직일 수가 없네요. 카르텔 조직을 방어선 밖으로 몰아낸다면 그 다음은 사도 안톤과의 싸움이 되겠죠.
그보다 다른쪽에서 카르텔과 대치하고 있는 해안수비대의 하이람이 전령을 보냈다고 하는데.. 포위 된 모양입니다. 무사히 데려와주시겠습니까?
겐트 외곽에서 하이람의 전령을 만나서 무사히 데려오고 젤딘 슈나이더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클레어님 덕분에 전령이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저는 하이람이 무슨 메시지를 보냈는지 듣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람의 선물 (1)
하이람의 선물 (2)
<퀘스트 완료>
이제 1개 남았군요. 설계도를 시간차로 보내다니.. 하이람. .역시 볼수록 철저한 사람이군요.
하이람의 선물 (3)
이제 마지막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입니다. 이번에는 동문에서 받아오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아무래도 카르텔 조직도 낌세를 눈치 챈 것 같으니까 더욱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겐트 동문에서 기동대장 슈뢰드를 처치하고 하이람의 설계도를 젤딘 슈나이더에게 가져가기
하이람의 선물 (4)
3장의 설계도가 암호로 되어있어서 제가 봐서는 도저히 알 수 없네요. 이런 일이라면 멜빈 박사님이 전문이신데.. 좀 전해주시겠습니까?
아마 멜빈 박사님도 좋아하실겁니다. 하이람의 무기.. 특히 그 설계도는 남에게 절대 보여주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멜빈 리히터와 얘기하기
해안수비대의 하이람
도대체 해안수비대의 하이람이란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요?
하이람은 해안수비대 대장으로 뛰어난 거너이지. 그리고 천계 최고 기술자 헤르만의 수제자로 무기 제조 능력도 뛰어난 장인이지.
하이람은 자신의 스승 헤르만을 카르텔 조직에게 잃었어. 덕분에 카르텔 조직에 대한 증오는 젤딘 슈나이더님 못지 않지. 그런데 갑자기 하이람에 대해서는 왜?
이번에 설계도를 보냈다고 해서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들어보니 정말 대단한 사람이구나..
의외네.. 설계도를 지금까지 공개한 적이 없었는데.. 그보다 멜빈 박사님께 가보는게 좋겠어. 분명 늦었다고 투덜거리고 있을거야.
멜빈 리히터와 얘기하기
하이람의 선물 (5)
<퀘스트 완료>
크하핫! 언제봐도 이런 조악한 구조.. 이걸 가지고 이런 멋진 무기를 만든다는게 너무 슬프다.
네것도 하나 만들어줄테니까 골라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