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염황 광풍제월 (斂皇 光風齊月)




각성 - 염황 광풍제월 1 (斂皇 光風齊月)


아직까지 살아계실 줄이야... 정말 놀랍군요. 전에 당신의 이름을 얼핏 들은 적이 있지만 동명이인일 거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문신의 힘으로 넨을 억지로 끌어내면 그저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몸에 무리가 갑니다. 그런데 당신은 넨을 광포하게 폭주시켜 사용했지요. 그 무모한 어리석음으로 인해 금세 수명을 소진할 거라 생각했습니다만... 그저 그런 필부가 아니었던 모양이군요.
커다란 변화가 느껴집니다. 예전에 당신의 넨이 범람하는 강이었다면, 지금은 흡사 잔잔한 호수를 보는 것 같습니다. 필시 생과 사의 경계에서 큰 깨달음을 얻으신 것이겠지요.
하지만 안심할 바가 못됩니다. 이미 넘쳐버린 물이 너무나 많아, 남은 것을 가둬두는 것만으로는 수명을 연장시킬 수 없습니다. 기껏해야 앞으로 1, 2년 남은 듯하군요.
흔들리지 않으시는군요. 체념인지 초탈인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제가 생각하는 그 경지에 다다른 것이라면... 혹시 '염황 광풍제월'의 이야기를 들으신 적이 있습니까?
'염황 광풍제월'. 단순한 넨의 사용자에서 벗어나 대자연을 순환하는 방대한 생명 에너지를 품은 자입니다. 그의 기운은 폭풍이 몰아친 후의 맑은 바람과 달처럼 청명하다고 하지요.
그 경지에 이르면 자연의 생명 에너지를 당신의 것으로 거두어들일 수 있겠지요. 깎여버린 수명을 모두 회복할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품은 뜻을 이룰 시간을 좀더 벌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시겠습니까? 죽음 직전에 커다란 도약을 해보시겠습니까?
물론 험난한 여정이 될 것입니다. 남은 수명조차 쓰지 못하고 쓰러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니 잘 생각하시고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넨마스터 2차 각성인 '염황 광풍제월'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풍진에게 알리기



<퀘스트 완료>
끝이 머지않았음을 알기에 더욱 두려운 법. 죽음의 공포를 뛰어넘은 당신의 도전은 후대에 전해질 것입니다.



각성 - 염황 광풍제월 2 (斂皇 光風齊月)


당신은 넨을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혹시 당신의 수준으로 끌어내려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인간은 이해할 수 없는 것을 격하시켜 자신의 인지 하에 두려고 합니다. 그러나 넨을 다루는 자는 그래서는 안됩니다. 이해할 수 없는 것을 그저 그대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것이 순리에 따른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껏 문신에 의존하여 넨을 사용했기 때문에 쉽사리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원래대로라면 오랜 시간을 들여 고쳐야겠지만, 지금은 시간이 없으니 강경책을 써야겠습니다.
쇼난 무투장에서 개최되는 '흑룡대회'를 아십니까? 그 대회에 참가하십시오. 세상의 강자들과 겨루면서 그들이 어떻게 외부의 힘을 자신의 것으로 사용하는지 눈여겨 보십시오. 그 방법을 습득하느냐, 못하느냐의 여부가 당신의 생사를 가를 것입니다.
그리고 또 있습니다. 그들에게서 '흑룡의 기운'을 45개 얻어 오십시오. 우주를 감싸고 있는 거대한 넨의 흐름이 어떤 것인지 체험할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자연스럽지 못하고 위험한 일입니다만 어쩔 수 없습니다.
각오를 단단히 다지십시오. 흑룡대회의 참가자들은 모두 '절망의 탑' 소속의 맹자. 격앙하여 광포한 넨을 다시 꺼내었다간 얼마 남지 않은 시간마저 잃고 말 것입니다.



쇼난 무투장의 흑룡대회에 참가해 흑룡의 기운¹ 45개를 모아 풍진에게 가기
¹강자들의 기운이 응축되어 있는 기운 덩어리. 매우 위험하고도 신비한 힘이 느껴진다.



<퀘스트 완료>
눈을 감고 명상하고 계십시오. 제가 보여드리는 거대한 넨을 넘어, 더 높은 경지를 볼 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