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먹는 나무

실종된 요원


모험가님께서 발견하신 고치에 갇혀있는 도적을 발견하신 것에 대하여, 미네트님께서 긴히 하실 말씀이 있으신가 봅니다. 



미네트의 부름에 응하기



<퀘스트 완료>



적으로 만들기 싫으면 구하라





피나비의 춤에서 잡혀있는 도적을 구하기



'저기 고치안에 갇혀있는 것이 미네트님이 말한 요원이 아닐까..?'
'고치를 빨리 깨지 않으면, 정신을 모두 빼앗겨 적이 될 수도 있다고 했었지..?'



<퀘스트 완료>



어느 모험가의 꿈


자,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이제 피나비의 춤으로 향하시면, 모험가님께서 수집해오신 꿈을 형상화된 채로 만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피나비의 춤 마스터로드 이상을 형상화된 어느 모험가의 꿈과 만나기



여...여기가 어디란 말인가..?
아.. 나.. 나는..
그..그래 나는 임무를 받고...



그..그래. 이제 기억나는군!
나는 그림시커의 노스마이어 지부장. 로즈베리론.
나의 임무는, 모스퀸을 처치하는 것..!!



<퀘스트 완료>
고맙네. 덕분에 임무를 완수할 수 있었어.. 
응? 내가 실제하는 것이 아니고, 내 꿈이 형상화 된 것뿐이라구..? 
핫핫핫.. 이보게 젊은이.. 이것이 진짜 내 육체가 아니라는 사실쯤은 벌써 알고 있었다네.. 
후.. 시로코님께 바쳤던 내 육체는 지금쯤 이공간 어딘가를 떠돌고 있겠군.. 이제와서 모든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자네는 내 딸을 앗아갔던 망나니 모험가들과는 다른 것 같으니, 내 한마디 해주고 가겠네..
그림시커를 조심하게나. 우리는 너희들을 방해하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걸세.. 그럼..




피나비의 춤에 홀리지 않다 (2/3)


피나비의 춤에서의 두번째 임무를 모두 마치셨군요.
모험가님 정도면, 피나비의 춤에 함부로 현혹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아이리스가 잠재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하기위하여 다음의 재료를 준비해오기



<퀘스트 완료>
오직 시련으로 연단된 칼만이 우리의 심장을 꿰뚫어 위대한 의지에 회귀토록 하리로다..

사막지역의 변이된 나무가 저장하고있던 꿈을 실체화시키자, 나는 청면수라 로즈베리론과 만날 수 있었다. 그것은 실로 놀라운 경험이었다. 하지만 그뿐만이 아니었다. 한참을 혼란스러워하던 그가 점차 기억을 되찾기 시작하면서 들려준 이야기는 더욱 흥미로웠다. 그림시커의 노스마이어 지부장이었던 그는 모스퀸을 처치하는 임무를 받고 있었다고 한다. 또한 임무를 다 수행한 후 사라지기 직전에 나에게 그림시커를 조심하라는 말을 남겼다. 그는 어째서 나에게 그런 말을 남긴걸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