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 소환사

전직 - 소환사 1


소환사의 길을 걷기 위해서는 세상사람들이 몬스터라고 부르는 생명체들과 진심으로 소통할 줄 알아야 합니다.
핸돈 마이어에는 샤일록이라는 고블린이 있다죠? 샤일록을 찾아가서 몬스터들을 도울 방법을 찾아보세요.



핸돈 마이어의 샤일록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헤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전직 - 소환사 2


그러니까... 정보를 얻고 싶으신 것이군요? 헤헤. 모든 정보에는 항상 댓가가 필요한 법이죠.
뭐 이런말은 너무 비인간적으로 들릴지는 모르겠지만, 전 인간이 아니라는 말씀입죠. 헤헤.



샤일록에게서 정보를 얻기 위해 청색 큐브조각 60개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이정도면 충분합죠! 사실 따끈따끈한 정보가 있습죠.



전직 - 소환사 3


호도르는 저와 마찬가지로 인간세상에 적응한 고블린입죠.
마법사님들이 호도르와 계약을 맺고 부리고 있는 것 같던데... 그렇다고 호도르의 신뢰를 완전히 얻은 것이라고는 할 수 없습죠.
사실 얼마전에 호도르의 친구 시건이 고향에서 올라오다가 그만 그란플로리스 근처에서 행방불명 되었는데, 제가 이것에 대해 좀 들은바가 있습죠. 궁금하신가요?
헤헤. 어둠의 선더랜드라는 곳으로 가십쇼. 가서 호도르의 친구를 구해주면 호도르의 믿음을 확실히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요.



어둠의 선더랜드로 가서 기갑 호도르의 친구 시건을 구출하기



<퀘스트 완료>
아이구 그냥... 죽다 살았슈.. 고맙슈..

호도르 녀석이 부끄러운지 나한테 대신 감사하다고 전해달라더군요.



전직 - 소환사 4


저는 사실 고블린 사회와 멀어진지 오래지만... 그들이 겪고 있는 고충은 대충 알고 있습죠.
그란 플로리스의 고블린들과 타우들이 전보다 많이 난폭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그게 다 나름의 삶의 터전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것인데..
요즘에는 어디선가 이상한 좀비들이 나타나 그들을 하나 둘 씩 좀비로 만들어 버리고 있으니 이보다 무서운 일이 어디있겠습니까요?
그 좀비들의 대장을 처치해 준다면 그란플로리스 뿐만 아니라 몬스터들의 사회에서 당신의 명성은 올라갈 것이 틀림없습죠.



어둠의 선더랜드 마스터로드 이상에 가서 그란 플로리스의 생명체들을 위협하는 굴구위시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벌써 고블린들과 타우들 사이에 당신의 명성이 자자하더군요!



전직 - 소환사 5


저야 뭐 장사꾼에 불과하지만... 그래도 도리를 잊은 배은망덕한 고블린은 아닙죠!
이정도까지 소위 몬스터라고 불리는 생명체들에게 관심을 가져주는 마법사님이라면, 몬스터라고 불리는 그들도 기꺼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이 소환사가 될 자격이 충분하다는 것을 샤란이라는 마법사한테 제가 보증을 서드립죠.



샤일록과의 일을 샤란에게 전하기



<퀘스트 완료>
그 정도면 충분합니다. 마법사님은 소환사의 자격이 충분하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