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볼그 프로젝트

게이볼그 프로젝트


내가 이번에 샤븐샤즈의 게이볼그 프로젝트의 단서를 좀 찾았어. 그걸 만들수있다면 전세는 단번에 역전 가능하지.
세븐샤즈? 게이볼그? 그게 대체 뭔가요?
넌 모르겠군. 500년 전 바칼이 천계를 지배할 때, 나 정도 되는 사람들이 뭉친걸 세븐 샤즈, 그리고 바칼을 몰아낼 최종병기가 게이볼그 인거지.
바칼은 폭룡왕이라고 사도 중에 한명으로 천계를 지배했었다더군. 어쨌든 게이볼그 프로젝트의 핵심 멤버인 쿠리오가 설계도를 남겨놨다나봐.
설계도라면? 그걸 어디에 놔두었다고 하던가요?
알고보니 아무나 사용 할 수 없도록 극비리에 황녀들이 보관했다고 하더군. 그래서 황녀의 정원 중에서 마를렌 키츠카라면 알 것 같은데.. 한번 물어봐.



마를렌 키츠카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오늘은 또 무슨 일이 있나보네요?



3조각으로 나뉜 게이볼그 (1)


게이볼그에 대해서 물어보려고 왔어요. 예전에 황녀님이 알고 계셨다고 들었는데..
맞아요. 황녀님께서 설계도를 가지고 계셨어요. 그런데 그건 어디서 들었어요? 이번에도 멜빈 박사님인가요?
맞아요. 멜빈 박사님이 관심이 많죠. 그런데 게이볼그 설계도는 지금 어디에 있나요?
유감스럽지만.. 나는 가지고 계셨다는 것 밖에 몰라요. 게이볼그 설계도라면 굉장한 물건이라 함부로 황녀님이 알려주시지 않죠.
아.. 그러고보니 어느날 황녀님께서 자기가 가지고 있는 건 위험하다면서 3개로 나눠서 따로 감췄다고 하셨어요.



멜빈 리히터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뭔가 좋은 소식 좀 알아왔어? 마를렌 키츠카가 순순히 알려줄 것 같지는 않는데



3조각으로 나뉜 게이볼그 (2)


마를렌 키츠카도 에르제 황녀님께서 악인의 손에 넘어가면 위험하다고, 설계도를 3개로 나눠놓았다는 것 밖에 모른다네요.
역시 그런가.. 내 예상대로군.
예상했었던거에요? 그럴꺼면 대체 왜 나한테 물어보라고 한거에요!
나 같은 천재가 그것도 예상 못 하겠어? 이미 1개를 발견했지만, 혹시 모르니까 한가한 너에게 물어보라고 한거지.
문제는 나머지 2개인데 대략적인 위치도 유추해놨어. 내가 직접 갈 수 없으니까 한가한 네가 대신 갔다 와.



겐트 외곽과 겐트 방어전에서 게이볼그 설계도면 A, B를 멜빈 리히터에게 가져가기



멜빈 박사가 얘기한 위치가 이 위치가 맞는 것 같은데?
여기 뭔가 표시가 있는 것 같아! 어디보자..?
뭔가 알 수 없는 그림이 잔뜩 들어있는데.. 이게 설계도 같다.



여기가 멜빈 박사가 얘기한 곳이 맞지?
여기에 뭔가 있는 것 같은데..
이거만 봐서는 전혀 뭐가 뭔지 모르겠어. 일단 가지고 가자.



<퀘스트 완료>
대단한데요? 얘기했던 위치에 설계도가 있었어요.
내가 괜히 천재인줄 알았나? 이제 게이볼그를 부활 시킬 수 있을지 연구해봐야겠군. 혼자 연구해볼테니 넌 네 볼일 봐.



프로젝트 V


게이볼그 설계도를 살펴봤는데, 뭔가 좀 이상하더군. 이거 게이볼그가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
내가 좀 더 고민해볼테니까 요즘 부품이 부족하니까 너는 기동바이크 엔진을 좀 가져다주겠어?



겐트 동문 익스퍼트 로드 이상에서 기동대원을 처치하고 기동바이크 엔진을 멜빈 리히터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히야- 재주도 좋다. 그 짧은 시간에 모아오다니.. 하지만 나도 짧은 시간에 분석을 다 했는데 황녀한테 속은 모양이네.. 내가 속다니!
어쨌든 이것도 뭔가 쿠리오가 남긴 유산 같으니까 한번 만들어봐야겠어. 쿠리오가 정말 나보다 뛰어난 인간인지 궁금해졌어.



프로젝트 V의 시동


전에 찾아줬던 설계도를 분석해보니까.. 게이볼그 프로젝트의 프로토타입이더군. 인정하긴 싫지만..
나도 잘 모르는 부분이 있는게 아무래도 직접 만들어봐야 할 것 같아. 부족한건 카르텔 녀석들 부품이면 충분할 것 같은데..
카르텔 기동대원을 처치하고 남는 잔해에서 나오는 전자기기 부품을 좀 가지고 와주면 좋겠어.



겐트 동문 마스터 로드 이상에서 카르텔 기동대원을 처치하고 전자기기 부품을 멜빈 리히터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오오! 고마워! 근데 지젤놈의 부품은 역시 멋이 없다니까. 이렇게 조악하게 만들 수 있는지 정말 신기할 뿐이네.
어쨌든 이걸로 꽤 도움이 되었어. 수고했어. 그럼 선조들의 실력 좀 볼까?



프로젝트 V의 완성


저번에 조악한 부품들로 그럭저럭 만들어냈는데.. 아직 제일 중요한 엔진이 부족해.
엔진이라면 쾌속포 엔진이라도 가지고 올까요?
기동대원들의 바이크가 쾌속포의 엔진을 쓰니까.. 그걸 가지고 오면 좋겠어.



겐트 동문 마스터 로드 이상에서 카르텔 기동대원을 처치하고 쾌속포의 엔진을 멜빈 리히터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이게 그 엔진이란 말이지? 좋아 한번 작동해보지. 어디보자! 이 정도면 성공이군.
어라? 금방 멈춰버렸는데? 실패한거 아니에요?
애초부터 구동은 불가능한 설계도였어. 단지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그걸 직접 확인해보고 싶었지. 선조들도 은근히 멍청한 구석이 있더군.
어쨌든 작동하는걸 봤으니까 됐잖아? 그럼 나는 좀 자야겠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