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 회복
저에게 물어볼 것이 있으신 것 같군요. 마침 저도 긴히 드릴 말이 있으니 황궁 밖에서 뵙도록 하지요.
네빌로 유르겐에게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오셨군요. 선물은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무슨 꿍꿍이지?)
당신들을 모함하고 쫓아낸 귀족들의 대표인 제가 호의를 보인 것이 궁금하신 모양이군요.
쫓겨난 대역죄인 '더 컴퍼니'. 실은 당신의 정체는 처음 만났을 때부터 눈치채고 있었습니다.
키츠카 가문의 장녀가 데려온 아랫세계 지원군 사이에서 유난히 눈에 띄더군요.
천계인과 닮은 외모에 의심이 들었고 은연중에 배어 나오는 노스피스 귀족의 예법을 보고 확신할 수 있었지요.
처음에는 우리 귀족들을 원망하여 복수라도 꿈꿨을까 걱정했지만, 당신의 활약을 보면서 나쁜 마음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이내 과거의 일이 떠오르더군요. 당신들에게 죄를 씌우는 일에 동참했었지만, 잘못된 정보에 휘둘렸을 뿐.
지금까지도 사실은 누명을 쓴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증명할 방법이 없었고, 그 사이에 '더 컴퍼니'는 자취를 감추어 버렸지요.
그래서 당신이 공을 세운 것을 기점으로 과거의 누명을 벗고 지금이라도 명예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싶었습니다.
진상 조사는 황녀 전하의 명을 받은 제가 직접 나설 겁니다. '더 컴퍼니'가 과거의 누명을 완전히 벗기고 명예를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호의에 감사드립니다.
(과거사 조사의 주도권을 범인인 귀족이 가져가겠다는 소리군.)
천계는 영웅을 얻었고, 옛 친구들을 되찾을 겁니다. 그리고 '더 컴퍼니'는 과거의 불명예를 씻을 수 있게 될 겁니다.
어서 빨리 옛날의 안 좋은 일을 털고 서로 다시 합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뵐 날을 고대하면서 저는 이만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