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용독문주 (用毒門主)

각성 - 용독문주 1 (用毒門主)


여전히 지독한 냄새를 풍기고 다니네, 그리 독을 품고 살아가는 삶이 즐겁나?
아무도 다가가지 않으려 하고 의지할 곳도 없지. 그것이 독을 품은 자의 숙명이긴 하다.
하지만 이제 와서 독을 버릴 수도 없네. 살기 위해 독을 선택했고, 그것이 니 삶을 많이 바꿨을 거다.
'버릴 수 없으면 더 크게 취하라' 언제인가 들어본 말 아이가? 지금 내랑 이야기 좀 하자. 한 단계 오르는 법을 알려줄 테니까.



스트리트파이터 2차 각성인 용독문주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마스터 시란을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흥미가 있나 보네? 아니면 이제 더 이상 외롭고 싶지 않아서?
어느쪽이든 강해져야 얻는 거니까는 목표는 같겠네. 그래, 어디 한번 둘 다 얻어보자.
이미 말했지만은 버릴 수 없으면 더 크게 취해야 한다. 더 높은 경지에 올라 독을 다스리고 그걸로 생명을 구하면 된다는 소리다.
지금부터 내가 도와줄게. 앞으로 큰 싸움을 겪으려면 니 힘이 필요하기도 하고, 더불어서 강해지면 좋잖아?



각성 - 용독문주 2 (用毒門主)


독에 통달하면 가만히 있어도 독내가 풀풀 난다. 야수들도 무서워서 도망간다 카드라. 그런데 사람은 오죽하겠나?
하지만 통달을 넘어서 어느 정도 경지를 넘어선 자들은 독기를 몸 안으로 갈무리해서 티도 안난다.
그래서 지금부터 니가 독을 조절하는 법을 가르쳐줄게.
우선은 진 : 황룡대회에 참가해봐라. 강자들이 우글우글 할 끼다. 그들을 상대로 독기를 조절하며 싸워봐라.
다만 두 가지 명심할게 있다. 첫 번째는 살생은 안된다. 두 번째는 독으로 내상을 입히지 마라다.



시란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그래, 알아들었제? 그럼 퍼뜩 다녀온나 지금의 니 정도면 충분할끼다.



각성 - 용독문주 3 (用毒門主)


가기전에 한 가지 명심해라. 무조건 상대를 쓰러트리려고만 해서는 안 된다.
강자와 겨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이상으로 중요한 건 무엇을 깨닫느냐다. 그래야 진짜 강함을 얻을 수 있다. 그럼 조심히 다녀 온나.



진 : 황룡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하기



<퀘스트 완료>
독을 사용하는 법은 이제 좀 알겠나? 무조건 흩뿌리는 게 아니라, 사용하는 양을 조절하고 바람을 예측해 흘러감을 알아채고, 각각의 독이 섞여서 어떤 효과를 만들어 내는지만 터득하면 된다.
니라면 이 정도는 쉽겠제? 그럼 다음으로 가보자.



각성 - 용독문주 4 (用毒門主)


상대가 사람이 되었든 몬스터가 되었든 간에 지금까지 독으로 해만 입혔을거다. 살아남기 위해서 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겠지.
그래서 지금까지의 방식을 바꾼다는 건 니 인생을 통째로 바꾼다는 소리겠고.
반대로 말하면 여태까지 지독하게 외롭고 괴로웠던 인생을 다른 모양으로 바꾼다는 이야기가 되겠네.
독은 필요할 때 써야 제 역할을 다하는 거지. 그럼 독을 더 제대로 써볼 수 있게 해보자. 섬세하고 날카롭게 사용할 줄 알아야 절제도, 제어도 할 수 있으니까.
어디보자... 그래, 딱 좋은 곳이 있다. 이번에 쇼난에서 진 : 청룡대회 거기에 참가해서 독기를 제어하며 싸워봐라.
앞서 참가했던 진 : 황룡대회와는 다르게 조금이라도 독내를 풍기면 눈치채고 니를 단번에 때려눕힐 강자들이 널려 있다. 이보다 더 좋은 수련 장소는 찾기 힘들지.
자, 그럼 우선 황제 헬름의 씰을 구해가지고 온나. 이게 있어야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황제 헬름의 씰 5개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가지고 왔나?
어디보자... 제대로 모아왔네. 잘했다.



각성 - 용독문주 5 (用毒門主)


가기 전에 이번에도 하나만 명심해라.
앞서 말했지만 깨닫는 건 중요하다. 하지만 깨닫고 그걸 의미있게 만드는 게 더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모처럼의 깨달음이 물거품이 된다.
자, 그럼 무대에 올라보자.



진 : 청룡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하기



<퀘스트 완료>
독을 숨기는 법을 제대로 익힌 것 같네. 니는 재능이 좋다. 잠재력도 있다. 쭉 보니까는 충분히 니 한계를 뛰어넘을 재목이다.



각성 - 용독문주 6 (用毒門主)


그래, 지금이면 이 이야기를 꺼낼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지금 계속된 왜곡으로 시간의 문이 오염됐다. 그걸 막으려고 했던 타임로드들도 휩쓸려서 같이 오염 됐고.
그렇다고 마냥 절망적인 건 아니다. 타임로드들을 정화시키면 오염된 시간의 문도 제자리를 찾을 거다.
지금 니가 얻은 힘이라면 그들을 정화시키고 오염된 시간의 문을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기 충분하다.
새로 얻은 니 힘... 빌려줄 수 있나?



오염된 시간의 문으로 들어가 시간의 왜곡 막아내기



<퀘스트 완료>
타임로드들이 제자리로 돌아왔고, 시간은 다시 흘러가기 시작했다. 아직 곳곳에 오염의 잔재가 남았지만, 왜곡과 뒤틀림이 사라졌으니 곧 모두 원래로 돌아올거다.
눈을 감고 주변을 느껴봐라. 주위에 떠다니는 독기들이 느껴지나? 이제부터 이 독기들을 자유롭게 운용하여 몸 안으로 갈무리시켜야 한다. 그렇게 되면 독왕... 아니 독의 황제가 될수 있다.
사람들은 니한테서 독을 느끼지 못하고 주변으로 모이겠지. 그렇게 하나둘 소중한 게 생기고 그들을 지킬 수 있게 될거다. 니를 외롭게 만들었던 독으로 말이다.
사람을 모아라 그리고 지켜라. 의지하는 자에게 살아남는 법을 보여주라. 니는 용독문주(用毒門主)다. 모두를 지킬 최강의 독황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