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으로

---------------------------------{구버전}---------------------------------

정체모를 흑요정 여인의 부탁


지금까지 이야기를 하지 않았네만... 
초보 흑요정 모험가가 오거든, 꼭 핸돈마이어의 뒷골목에 있는 자신을 찾아오도록 알려달라는 사람이 있었다네.. 
혹시 자네 아직도 로리엔 안쪽을 클리어하지 않았다면, 얼른 클리어하여 지도를 얻은 후 핸돈마이어로 가보게나.



핸돈마이어 뒷골목에 있는 미네트를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쉿. 이쪽으로. 처음 뵈는 것 같네요. 앞으로 당신을 훈련시킬 미네트라고 합니다. 
당신의 머리는 여왕측으로 갈것인가, 원로원측으로 갈것인가 복잡하겠지만, 제가 보기엔 지금의 당신으로선 그런 고민은 사치입니다.



어둠속으로 - 첫번째 관문


당신도 분명 특별한 임무를 띄고 인간세상에 나오신 흑요정이겠지만, 
어설픈 솜씨로 인간들에게 허점으로 보이게 하는 것은 제가 용납할 수 없습니다. 
자, 진정한 흑요정 도적으로 태어나고 싶으시다면, 저의 관문을 통과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몸풀기부터 해볼까요?



머크우드에서 타우 아미 4마리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오셨습니까.



어둠속으로 - 두번째 관문


좋습니다. 이번엔 두번째 관문입니다. 
도적의 기본 자질을 확인하기 위하여, 재빠르고 날쌘 루가루들을 가볍게 상대하고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머크우드 깊숙한 곳에서 루가루의 손톱 10개를 구해오기.



<퀘스트 완료>
일단 무사히 돌아온 것 같군요. 좋습니다.



어둠속으로 - 세번째 관문


키놀이라는 알비노 고블린 때문에 인간세상은 혼란에 빠진 모양이지만, 우리 도적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훈련 기회가 될 것입니다. 
번개를 재빠르게 피하는 정도는 기본입니다.



선더랜드 익스퍼트로드 이상을 클리어하기 (선더랜드를 한번 이상 클리어해야 익스퍼트로드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자 이제는 조금더 어려운 관문을 제시해도 되겠습니까.



어둠속으로 - 네번째 관문


이제 본격적으로 루가루들을 상대해 볼까요. 
이번에는 난이도가 조금 있지만, 도적으로서 이정도 관문을 통과하지 못한다면, 당신에게서 미래를 기대하기는 어렵겠지요.



포이즌 선더랜드의 쿠로가루 6마리를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나쁘지 않군요.



어둠속으로 - 다섯번째 관문


우리 흑요정들은 마법이라는 것이 흑요정 만의 전유물로 착각하고 있습니다만, 
우리가 미개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인간들도 역사적으로 꾸준히 마법을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물론, 미친 마법사 자매들이 날뛰고 있는 것을 보면, 마법을 쓸만한 신체 능력이 흑요정에는 미치지 못하는 것 같더군요. 
그렇습니다. 인간 마법사 케라하가 다음 관문입니다.



프로스트 머크우드 익스퍼트로드 이상을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어떻게 되었습니까.



어둠속으로 - 여섯번째 관문


타우의 왕, 샤우타를 처치하라. 
이것이 제가 드리는 비밀임무이며, 바로 여섯번째 관문입니다.



그락카락 익스퍼트로드 이상을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결과는?



어둠속으로 - 마지막 관문


후훗. 여기까지 잘 따라왔군요. 
이번 관문은 많이 어렵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목숨을 담보로 해야할지도 모릅니다. 
물론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도적이 되기위한 마지막 관문으로 적합한 임무입니다만...



불타는 그락카락 마스터로드 이상을 클리어하기 (익스퍼트로드를 B 랭크 이상으로 클리어해야만 마스터로드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제가 지금까지 다소 딱딱하게 대한 것은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기에 처한 흑요정을 대표할만한 실력이 되는가를 저는 꼭 확인해 봐야 했으니까요. 
앞으로도 저를 많이 보시게 될 겁니다. 혹은, 제가 지켜보고 있겠습니다.
-------------------------------{시간의 문}--------------------------------

도적의 길 - 시작


도적의 길을 걷고 계신 분이시군요. 저와는 다른 길을 걷고 계시지만, 그 과정만 다를 뿐 최종 목적지는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풍진에게 말을 걸어 얘기를 계속 듣기



<퀘스트 완료>
앞으로 당신이 걸어야 할 길은 매우 멀겠지요. 하지만 당신이 나아갈 방향을 선택할 시기는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모험을 멈추지 마십시오. 제가 지금 드릴 말씀은 이것 뿐입니다.



도적의 길 - 헨돈마이어의 신다


헨돈마이어의 유명한 대장장이신 신다 님께서 모험가님을 찾으신다고 합니다. 신다 님은 오랜 세월을 살아오신 만큼 지식이 매우 풍부하시죠.



헨돈마이어의 신다를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자네가 요새 헨돈마이어로 갓 넘어왔다는 그 모험가구만. 아직은 미숙해보이지만 눈빛이 맘에 드는군.
그런 눈빛을 계속 유지한다면, 남들보다 빠르게 15레벨에 도달할 수 있겠어.



도적의 길 - 전직이란?


15레벨에 무슨 일이 있냐고? 좋아, '전직'에 대해 살짝 알려주도록 하지.
'전직'이란 쉽게 말하면, 강력하고 신비한 힘을 얻는 것이라네. 어떤 힘을 선택했느냐에 따라 자네의 길은 크게 달라질 거네.
길게 말할 것 없이 '전직'에 대해 정리한 책을 보여주며 설명해주도록 하지. 가만, 내가 책을 어디에 두었더라~??



설명을 들을 준비가 되면 신다에게 말 걸기



<퀘스트 완료>
책이 여기 있었군 그래. 자~ 빌려줄테니 마음껏 읽어보게나. 과연 자네는 어떠한 힘에 관심을 가질지 궁금하구만.



더 강한 적


더 강한 적을 만나고 싶다고? 좋아, 그럼 포이즌 선더랜드 미디움 난이도에 도전해보도록 하게나.
미디움 난이도는 지금까지 돌았던 이지 난이도보다 더 강하고 맷집이 좋은 적들이 등장한다네.



포이즌 선더랜드 미디움 난이도를 클리어하기(미디움 난이도는 던전 선택화면의 던전 슬롯 하단에 위치한 오른쪽 화살표를 누르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살아돌아오긴 했지만 조금 다친 것 같구만. 좋은 경험이 되었을 것이네.



G.S.D의 시험


자네의 능력을 조금 더 시험해보고 싶네. 프로스트 머크우드의 미디움 난이도를 클리어하고 오게나. 이번에도 성공한다면 자네에게 쓸만한 무기를 주도록 하지.



프로스트 머크우드 미디움 난이도를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좋아. 약속대로 쓸만한 무기를 주도록 하지.



새로운 무기의 위력


이 무기를 잘 보게나. 자네가 지금껏 사용해오던 무기와는 달리 자네의 기본능력을 강하게 해준다네.
게다가 공격력도 좀 더 강할게야. 이 무기의 위력을 느껴보고 오게나.



프로스트 머크우드 미디움 난이도를 다시 한번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어떤가, 좀 강해진 느낌이 나는가? 좋은 무기는 그걸 제대로 다룰 줄 아는 사람에게 가야 빛이 나는 법이지.



도적의 길 - 미네트


자네가 나아갈 길을 선택해야 할 시기가 코앞으로 다가왔군 그래. 이제 나보다는 더 큰 가르침을 줄 인물을 찾아가야 하네. 미네트님을 찾아가보도록 하게. 
자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릴 게야.



미네트를 찾아 말 걸기



<퀘스트 완료>
신다 님의 소개라.. 나도 그동안 자네를 주시하고 있었다네. 자네는 타인의 주목을 끌만큼 대단한 활약을 해왔으니까.
하지만 조금만 더 모험을 하고 있게나. 준비가 되었다 판단되면 내가 부르도록 하지.



도적의 길 - 퀘스트 상점


제가 알려드릴 것은 이게 마지막입니다.. 퀘스트 상점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에픽 퀘스트를 클리어할 때마다 획득한 QP로 퀘스트 상점에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꼭 구입해야할 상품에는 추천 마크를 붙여놓았으니 구입해보세요.



퀘스트 상점에서 추천 상품 구입하기



<퀘스트 완료>
잘하셨어요. 남은 QP는 당신 스스로 선택해서 상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더 강해졌다고 자만하지 마시고 앞으로도 계속 자신의 신념을 지켜 나가시길 바랍니다.
--------------------------------------------------------------------------

계속되는 전쟁 속에서 이제 인간과 흑요정, 그 누구도 의심하려하지 않는 이 전쟁의 시작에 대해. 수많은 의문점들을 풀기위해 그녀들이 세상으로 향한다. 빠르게, 그리고 아무도 모르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