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투장의 풍운아

결투장의 풍운아 1/4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결투장에 오신 걸 환영해요! 어서 대련을 하고 싶으시죠? 하지만 지금 당장 결투장에 데뷔하기엔 준비가 덜 된 것 같군요.
풍권류 사범 풍진 님의 동생 시즈키를 아시나요? 그분은 이 방면의 전문가시죠. 제가 말해두었으니 그분을 찾아가면 모험가님의 준비를 도와주실 거예요. 가보도록 하세요.



시즈키와 만나서 이야기하기



<퀘스트 완료>
안녕하세요. 제가 시즈키입니다만... 아아, 초붕 님이 보낸다던 분이 모험가님이시군요.
흠... 초붕 님의 안목을 믿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결투장의 규칙은 몬스터와의 싸움과는 많이 달라요. 뛰어난 모험가가 반드시 뛰어난 결투가가 되지는 않거든요...
하지만 초붕 님의 추천을 받으신 분인데 그냥 돌려보낼 수는 없죠. 일단 이걸 받으세요.



결투장의 풍운아 2/4


모험가님이 결투장에 도전하시기 전에 꼭 알아두셔야 하는 게 있어요. 결투장에서는 던전과는 달리 제한된 스킬만 사용할 수 있고, 성능도 조금 달라요. 그래서 준비가 안 된 분들은 많이 당황해하시죠.
일일이 설명해드리는 것보다는 직접 익히시는 게 더 빠를 거예요. 스킬창(K)을 열고 '자동찍기'를 눌러주세요. 결투장 기초 스킬을 습득하게 될 거예요.
그리고 수행을 시작하면 결투에 도움이 되는 연속 기술인 콤보를 연습할 수 있을 거예요. 연습을 끝낸 뒤, 제가 준비한 대전 상대와 싸워서 승리하고 오세요.



도장에서 스킬 창(K)을 연 뒤, 자동찍기 사용
콤보 성공하기
수행 과정에서 만나는 적 모두 제압



<퀘스트 완료>
초붕 님이 추천하신 분답게 기본이 탄탄하시군요.



결투장의 풍운아 3/4


이번에는 완전히 다른 기술을 쓰는 상대와 겨룰 차례입니다. 방금 전 대련 경험이 도움이 되었길 기대할게요. 준비가 끝났다면 수행을 시작하세요.



수행 과정에서 만나는 적 모두 제압



<퀘스트 완료>
정말 대단하시군요. 이렇게 습득이 빠른 사람은 처음 봐요. 역시 초붕 님의 안목은 대단하군요. 어쩌면 콜로세움에 도전해도 괜찮을지도...
콜로세움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결투장에서의 수행을 마친 무예가들이 모이는 곳인데, 상품으로 '콜로세움의 인장'이라는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장으로 결투에 유용한 장비를 살 수 있지요. 하지만 얻기 힘든 것이다보니 인장을 노리는 도둑들이 늘어나서...
...제 얘기는 잊어주세요. 요즘 같은 때에 모험가님을 위험에 빠뜨릴 수는 없지요. 도둑들은 저와 다른 실력자들이 수색 중이니, 소탕된 후에 알려드릴게요.
네? 그들을 잡으러 가시겠다고요? 아무리 모험가님이 강해지셨다고는 해도 결투에 통달한 그들을 상대하는 건 무리예요.



결투장의 풍운아 4/4


...고집이 세시군요. 저를 비롯한 순찰대는 이미 얼굴이 알려져서 도둑을 잡는 데 어려움이 있는 건 사실이에요. 다른 사람이 가서 찾아주면 좋기야 하겠지만 위험할 텐데...
모험가님이 자신 있으시다는데 믿어드리지 않을 수 없지요. 다만 이대로 그냥 보낼 수는 없어요. 불완전한 상태로 도둑들과 싸울 수는 없으니까요.
상위 스킬 제한을 풀어드릴게요. 이제 스킬창을 연 뒤 자동 찍기를 누르면 상위 스킬까지 획득할 수 있을 거예요. 부디 모험가님의 정의가 승리하기를...



도장에서 스킬 창(K)을 연 뒤, 자동찍기 사용
상급 콤보 성공하기
수행 과정에서 만나는 적 모두 제압



<퀘스트 완료>
대단해요! 덕분에 도난당한 인장을 전부 되찾았어요. 정말 큰 공을 세우셨네요.
콜로세움 집행부에서 모험가님께 감사하는 의미로, 원래는 콜로세움에 참가해야만 받을 수 있는 인장을 드리기로 결정했어요. 모험가님은 콜로세움의 우승자와 맞먹는, 어쩌면 그 이상의 명예를 얻으신 거예요. 자랑스럽군요.
이제 제가 가르쳐드릴 게 없겠어요.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며 결투장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말해둘게요. 언제든지 오셔서 계속 수행하세요. 당신이라면 결투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거라 생각해요.
그럼 저는 여기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을게요. 힘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