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더스


이름
후밀리

나이
20세

종족
인간 여성

소개
야왕이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지닌 스트리트파이터. 제국 빈민가 출신인 후밀리는 살아남겠다는 일념으로 권술과 독술, 각종 암기술을 닥치는 대로 습득했다. 그리고 생사의 위기가 넘나드는 전장에서 그 기술들을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다. 그 기술들은 독기를 방출하여 폭발시키는 것처럼 위험천만하거나, 무기나 신발 끝에서 칼날이 튀어나오는 것처럼 긴급한 상황에서 사용할만한, 정말 생존을 위한 기술들이다. 거친 삶을 살아왔기에 언행이 직설적이고, 타인을 잘 믿지 못한다.

후밀리가 엑소더스의 일원이 된 이유는 오직 돈 때문이다. 사실 그녀는 엑소더스의 교리나 이상 따위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 계속 돈만 벌 수 있게 해준다면 엑소더스가 무슨 짓을 저지르든 기꺼이 따라줄 용의가 있다. 후밀리가 베히모스에서의 임무를 자처한 이유도 이번에 활약하여 자신의 실력을 엑소더스의 고위사제들에게 알리기 위함이다. 유력한 고위사제의 경호 직위를 따낸다면 안정적이고도 짭짤한 수입이 보장될 테니 어떻게 이런 절호의 기회를 마다하겠는가.



이름
누빌루스

나이
불명

종족
인간 남성

소개
자신을 '엑소더스' 소속이라고 밝힌 정체불명의 사제. 전염병이 퍼진 노이어페라 내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의문의 인물이다. 죽은 자를 일으키거나 상대방의 기를 흡수하는 등 특이한 능력을 사용한다.



이름
노드리오

나이
342세

종족
흑요정 남성

소개
엑소더스의 수호사제이자, 펜네스 왕국 출신의 흑요정. 어떤 이유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왕국의 배신자로 낙인찍혀 가족과 주변 친구들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도록 얼굴을 가리고 다닌다. 커다란 예언서를 어깨에 메고 다니며 예언서를 휘두르거나 예언서의 힘을 이용해 마법을 증폭시켜 적을 공격한다. 강인해 보이는 외형과는 달리 감수성이 풍부한 편이며 적과 아군을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든 예의를 갖출 만큼 바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름
란쯔이

나이
19세

종족
인간 남성

소개
엑소더스의 수호사제이자, 체술을 주로 사용하는 쇼난 출신의 격투가. 엑소더스 소속임에도 불구하고 종교나 교리보다 자신의 정의나 신념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인물.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수당이 큰 일에 집착하는 등 자신의 정의보다 물질적인 재화를 더 중요시 여기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천성적으로 말이 많고 장난스러운 성격이나 쇼난 출신으로 사투리가 심해 되도록 말을 아끼려고 하는 편이다.



이름
로즈베리론

나이
40대 중반

종족
인간 남성

소개
공국 출신의 귀검사. 용병 생활로 생계를 이어가던 그는, 늦은 나이에 발현한 귀수로 아내와 어린 딸을 제 손으로 죽이게 되는 비극적인 사건을 맞이한다. 이후, 그는 청색 가면으로 얼굴을 가리게 되었고, 그 누구와의 교류 없이 수련에만 미친 듯이 매진한다. 기나긴 악몽 끝에 그는 검사로서 대성하게 되었고, 이를 눈여겨본 엑소더스가 그를 영입한다. 로즈베리론은 동료들을 가족같이 아꼈고, 특히 소륜이라는 아이를 제 딸처럼 여겼다. 현재는 엑소더스의 간부직을 수행하며 시로코의 뜻을 따르고 있다.



이름
소륜

나이
20대

종족
인간 여성

소개
수쥬 출신의 여검사. 과거 은둔한 무술가인 부모와 함께 숲의 약초를 캐서 파는 평범한 삶을 살고 있었으나, 예상치 못한 몬스터의 습격으로 부모를 모두 잃는 비극을 맞이한다. 이후 혼자 남게 된 어린 나이의 소륜은 정처 없이 방황하였고, 이를 불쌍히 여긴 로즈베리론의 제안으로 엑소더스에 합류하게 되었다. 자신을 딸처럼 생각해 주는 로즈베리론을 만나 함께 지내며 성장한 소륜은 자신 또한 로즈베리론을 부모처럼 생각하며 가족애를 느끼게 된다. 뛰어난 쌍검술 실력의 보유자로 순식간에 적을 제압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