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 풍운투극

초붕
모험가님의 활약상에 대해선 항상 듣고 있어요.
모험가님께선 혹시 결투엔 관심이 없으신가요?
결투장에서 기량을 단련한다면 앞으로의 모험에도 분명 큰 도움이 될 거에요.
헨돈마이어의 수련의 방 앞에서 만나뵙길 기다릴게요.



[TP] 풍운투극 1/5


---------------------------------{구버전}---------------------------------
와주셔서 고마워요. 제가 여태 봐왔는데 모험가님께는 뛰어난 무예 실력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당신의 실력을 뽐내고 싶지 않으신가요? 결투장에 가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겨루어보는 건 어떠세요?
관심이 있으시면 절 찾아오세요. 결투장으로 가는 길을 안내해드릴게요



초붕과 만나서 이야기하기



<퀘스트 완료>
잘 오셨어요. 이제부터 제 옆 마차를 통해, 혹은 ESC를 눌러 나오는 메뉴를 통해 결투장에 가실 수 있어요.
아참.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가시기 전에 하나 더 알려드릴 게 있어요.
---------------------------------{시즌6}---------------------------------
안녕하세요. 제가 여태 봐왔는데 모험가님께는 뛰어난 무예 실력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당신의 실력을 뽐내고 싶지 않으신가요? 결투장에 가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겨루어보는 건 어떠세요?
관심이 있으시면 절 찾아오세요. 결투장으로 가는 길을 안내해드릴게요



랭크 결투장의 초붕과 만나서 이야기하기
(랭크 결투장은 헨돈마이어의 초붕 NPC 옆 마차 또는 ESC 메뉴의 결투장[기본 단축키 P]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잘 오셨어요. 여기가 바로 뛰어난 무예가들과 대련을 할 수 있는 결투장이랍니다.
아참.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가시기 전에 하나 더 알려드릴 게 있어요.
--------------------------------------------------------------------------



[TP] 풍운투극 2/5


결투장에 무작정 도전하는 것보다는 준비를 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풍권류 사범 풍진 님의 동생인 시즈키라는 분이 이 방면의 전문가시죠. 한 번 찾아가 보세요.



(구)
랭크 결투장 광장으로 이동하여 시즈키와 이야기하기
(랭크 결투장 광장은 헨돈마이어의 초붕 NPC 옆 마차 또는 ESC 메뉴의 결투장[기본 단축키 P]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자유 결투장과 클래식 결투장에서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시즌6)
랭크 결투장 광장으로 이동하여 시즈키와 이야기하기



<퀘스트 완료>
안녕하세요. 제가 시즈키입니다만... 아아, 초붕 님이 보낸다던 분이 모험가님이시군요.
흠... 초붕 님의 안목을 믿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결투장의 규칙은 몬스터와의 싸움과는 많이 달라요. 뛰어난 모험가가 반드시 뛰어난 결투가가 되지는 않거든요.



[TP] 풍운투극 3/5


모험가님이 결투장에 도전하시기 전에 꼭 알아두셔야 하는 게 있어요. 결투장에서는 던전과는 달리 제한된 스킬만 사용할 수 있고, 성능도 조금 달라요. 그래서 준비가 안 된 분들은 많이 당황해하시죠.
일일이 설명해드리는 것보다는 직접 익히시는 게 더 빠를 거예요. 스킬창(K)을 열고 '자동찍기'를 눌러주세요. 결투장 기초 스킬을 습득하게 될 거예요.
그리고 수행을 시작하면 결투에 도움이 되는 연속 기술인 콤보를 연습할 수 있을 거예요. 연습을 끝낸 뒤, 제가 준비한 대전 상대와 싸워서 승리하고 오세요.



스킬 창(K)을 연 뒤 자동찍기를 클릭하여 스킬을 습득한 뒤, 수행 시작 버튼을 눌러 콤보 성공 후 적들을 제압하기



<퀘스트 완료>
초붕 님이 추천하신 분답게 기본이 탄탄하시군요.



[TP] 풍운투극 4/5


이번에는 완전히 다른 기술을 쓰는 상대와 겨룰 차례입니다. 방금 전 대련 경험이 도움이 되었길 기대할게요. 준비가 끝났다면 수행을 시작하세요.



수행 시작 버튼을 눌러 대련에서 이기고 돌아오기



<퀘스트 완료>
정말 대단하시군요. 이렇게 습득이 빠른 사람은 처음 봐요.
...아, 그 사람들도 모험가님처럼 수행에 집중했더라면 그런 바보 같은 짓을 저지르지 않았을 텐데...



[TP] 풍운투극 5/5


모험가님이 오시기 전에 제가 가르치던 제자들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결투에 대한 열정으로 불타고 있었지만, 원하는대로 실력이 오르지 않자 수행에 집중하지 않고 다른 방법을 찾기 시작하더군요.
그때 낌새를 챘어야하는데... 잠시 방황하는 거라고만 생각했거든요. 어느날 제가 자리를 비운 새에 비급을 훔쳐 달아났답니다. 제가 잘 못 가르쳤다는 생각 때문에 돌려달라는 말을 못 하고 있네요.
모험가님이 찾아 오시겠다고요? 그러지 마세요. 수도 많은데다가 모험가님보다 결투장에 익숙한 자들인걸요. 이기기 위해서는 무슨 짓이든 다 할 거예요.
후우. 고집이 세시군요. 정 가셔야겠다면 모험가님께 걸려있는 상위 기술 제한을 풀어드릴게요. 이제 스킬창을 연 뒤 자동 찍기를 누르면 상위 스킬까지 획득할 수 있을 거예요. 부디 무사히 돌아오시길...



스킬 창(K)을 연 뒤 자동찍기를 클릭하여 스킬을 습득한 뒤, 수행 시작 버튼을 눌러 콤보 성공 후 적들을 제압하고 비급을 찾아오기



<퀘스트 완료>
그들이 강해진 것은 이 비급 덕분이에요. 하지만 끝끝내 완전히 익히지는 못한 것 같군요. 그들은 이미 그런 자격을 잃었으니 당연한 거겠죠. 씁쓸하지만 이것이 그들의 선택에 따른 책임입니다.
모험가님. 모험가님처럼 결투에 열의가 있으며 성실히 수행을 행해 온 사람만이 이 비급을 읽을 자격이 있어요. 읽어보도록 하세요. 아직 잠들어 있는 내면의 힘을 깨울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앞으로는 결투장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말해둘게요. 언제든지 오셔서 계속 수행하세요. 당신이라면 결투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거라 생각해요.
그럼 저는 여기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을게요. 힘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