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실 정원의 꽃

---------------------------------{구버전}---------------------------------

천계에서 온 거너 키리


키리님은 키가 크시고 시원시원한 여자 거너시라네. 얘기에 따르면 천계에서 오신 천인이라지. 자네가 거너의 길을 가고 싶어하는 것 같으니 내 키리 님께 소개서를 한장 써줌세.
키리 님은 엘븐가드 서쪽의 핸돈 마이어에 계시다네. 혹시 핸돈 마이어의 지도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먼저 로리엔 안쪽을 클리어 하도록 하게나.



핸돈마이어의 키리를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어머~ 너도 천인이구나!!
반가워~ 정말 반가워~~ 
역시 우리 천인들은 하나같이 예쁘고 매력있다니깐~~ 앞으로도 거너의 기술을 배우고 싶으면 언제든 이 언니를 찾아와~



황실 정원의 꽃 - 첫번째 모험


아 참, 너는 아랫 세계에 대해서 완전히 모르겠구나!
나도 처음에 왔을 때 그랬지. 아랫세계가 진짜 존재한다는 것에 놀랄 시간도 없을 정도라 말이야.
너, 총을 써보고 싶어서 몸이 근질거리는 모양이구나? 그럼 이 언니가 도와줘야지. 
음... 지금 너정도면 머크우드가 딱 좋겠다!



머크우드에서 타우 아미 4마리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벌써 갔다온거야? 내거 너를 너무 과소평가했나보네. 미안~



황실 정원의 꽃 - 두번째 모험


이번에는 만만히 보면 안될껄?
루가루라고 하는 녀석들이 어찌나 영악한지, 이 언니도 처리하는데 꽤 애를 먹었었거든.



머크우드 깊숙한 곳에서 루가루의 손톱 10개를 구해오기



<퀘스트 완료>
이야, 너 천계에서 한 싸움 했나본데?



황실 정원의 꽃 - 세번째 모험


좋아! 이번엔 네가 정말로 땀좀 빼게 될 곳을 소개해 줄께.
선더랜드라고 알아? 거기엔 번개를 자유자재로 부릴 줄 아는 고블린이 산대.
뭐 어디까지나 소문이니까 모르겠지만, 선더랜드에 다녀오겠다고 간 친구들이 아직도 돌아오지 않고 있거든.
너 정도면 살아돌아올 수 있겠지?



선더랜드 익스퍼트로드 이상을 클리어하기. (선더랜드를 한번 이상 클리어해야 익스퍼트로드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정말로 번개를 부르는 고블린이 있었어?



황실 정원의 꽃 - 네번째 모험


이래서야 이제 너에게 함부로 하지 못하겠는걸?
더 강한 몬스터들을 만나고 싶다면, 포이즌 선더랜드로 가봐.
이번엔 정말로 조심해야 한다. 농담 아냐.



포이즌 선더랜드의 쿠로가루 6마리를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갔다 온거야? 포이즌 선더랜드에?



황실 정원의 꽃 - 다섯번째 모험


요즘 마을에 미쳐버린 마법사 자매에 대한 얘기로 난리네.
사람들은 그란 플로리스 숲의 남동쪽에 프로스트 머크우드라는 지역에 자매중 동생인 케라하가 있는 것이 확실하다고 생각하고 있나봐.
이번엔 조심해야해. 사실 우리 천계 사람은 마법에 대해서 거의 모르잖아....



프로스트 머크우드 익스퍼트로드 이상을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케라하를 찾았어?



황실 정원의 꽃 - 여섯번째 모험


너 정말 쓸만한 녀석이구나?
좀더 긴장될 만한 상대를 찾아달라구?
흠... 누가 좋을까.... 아!    아예 타우들의 왕을 직접 대면해 보는 건 어때?



그락카락 익스퍼트로드 이상을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혹시 벌써 타우의 왕까지 처치해버리고 돌아온거니? 정말 못말리겠구나.



황실 정원의 꽃 - 새로운 모험을 향해


이정도면 아랫 세계에 대해서 좀 알겠지?
그래, 이곳도 우리 천계처럼 아주 혼란스러운 모양이야.
분명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 틀림없는 것 같아.
네가 이미 만나보았던 케라하와 비노슈도 원래는 그저 마법에 대해 호기심 많은 자매였는데, 무언가 숲의 이상한 기운에 영향을 받아 그렇게 된거라잖아.
아, 비노슈도 찾아보겠다구? 그래... 말리진 않겠다만, 이번엔 진짜루 위험할 것 같다. 조심해.



불타는 그락카락 마스터로드 이상을 클리어하기. (익스퍼트로드를 B랭크 이상으로 클리어해야만 마스터로드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휴, 돌아왔구나. 나름 걱정했잖아.
네가 강한 건 사실이지만, 지금 대륙은 우리 천계의 무법지대만큼이나 위험한 곳이니 너무 자신만만해 하며 방심하면 안돼.
---------------------------------{구버전}---------------------------------
내가 천계에 있을 때 여러 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좀 알고 있는게 있으니까, 만약 18레벨이 되어 [전직]할 때가 되면 내게 와서 도움을 청하도록 해. 
---------------------------------{개편}---------------------------------
내가 천계에 있을 때 여러 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좀 알고 있는게 있으니까, 만약 20레벨이 되어 [전직]할 때가 되면 내게 와서 도움을 청하도록 해.
--------------------------------------------------------------------------
그럼 또 봐~
-------------------------------{시간의 문}--------------------------------

거너의 길 - 시작


거너의 길을 걷고 계신 분이시군요. 저와는 다른 길을 걷고 계시지만, 그 과정만 다를 뿐 최종 목적지는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풍진에게 말을 걸어 얘기를 계속 듣기



<퀘스트 완료>
앞으로 당신이 걸어야 할 길은 매우 멀겠지요. 하지만 당신이 나아갈 방향을 선택할 시기는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모험을 멈추지 마십시오. 제가 지금 드릴 말씀은 이것 뿐입니다.



거너의 길 - 헨돈마이어의 신다


헨돈마이어의 유명한 대장장이신 신다 님께서 모험가님을 찾으신다고 합니다. 신다 님은 오랜 세월을 살아오신 만큼 지식이 매우 풍부하시죠.



헨돈마이어의 신다를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자네가 요새 헨돈마이어로 갓 넘어왔다는 그 모험가구만. 아직은 미숙해보이지만 눈빛이 맘에 드는군.
그런 눈빛을 계속 유지한다면, 남들보다 빠르게 15레벨에 도달할 수 있겠어.



거너의 길 - 전직이란?


15레벨에 무슨 일이 있냐고? 좋아, '전직'에 대해 살짝 알려주도록 하지.
'전직'이란 쉽게 말하면, 강력하고 신비한 힘을 얻는 것이라네. 어떤 힘을 선택했느냐에 따라 자네의 길은 크게 달라질 거네.
길게 말할 것 없이 '전직'에 대해 정리한 책을 보여주며 설명해주도록 하지. 가만, 내가 책을 어디에 두었더라~??



설명을 들을 준비가 되면 신다에게 말 걸기



<퀘스트 완료>
책이 여기 있었군 그래. 자~ 빌려줄테니 마음껏 읽어보게나. 과연 자네는 어떠한 힘에 관심을 가질지 궁금하구만.



더 강한 적


더 강한 적을 만나고 싶다고? 좋아, 그럼 포이즌 선더랜드 미디움 난이도에 도전해보도록 하게나.
미디움 난이도는 지금까지 돌았던 이지 난이도보다 더 강하고 맷집이 좋은 적들이 등장한다네.



포이즌 선더랜드 미디움 난이도를 클리어하기(미디움 난이도는 던전 선택화면의 던전 슬롯 하단에 위치한 오른쪽 화살표를 누르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살아돌아오긴 했지만 조금 다친 것 같구만. 좋은 경험이 되었을 것이네.



G.S.D의 시험


자네의 능력을 조금 더 시험해보고 싶네. 프로스트 머크우드의 미디움 난이도를 클리어하고 오게나. 이번에도 성공한다면 자네에게 쓸만한 무기를 주도록 하지.



프로스트 머크우드 미디움 난이도를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좋아. 약속대로 쓸만한 무기를 주도록 하지.



새로운 무기의 위력


이 무기를 잘 보게나. 자네가 지금껏 사용해오던 무기와는 달리 자네의 기본능력을 강하게 해준다네.
게다가 공격력도 좀 더 강할게야. 이 무기의 위력을 느껴보고 오게나.



프로스트 머크우드 미디움 난이도를 다시 한번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어떤가, 좀 강해진 느낌이 나는가? 좋은 무기는 그걸 제대로 다룰 줄 아는 사람에게 가야 빛이 나는 법이지.



거너의 길 - 키리


자네가 나아갈 길을 선택해야 할 시기가 코앞으로 다가왔군 그래. 이제 나보다는 더 큰 가르침을 줄 인물을 찾아가야 하네. 키리님을 찾아가보도록 하게.
키리님은 자네처럼 천계에서 오신 분일세. 자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게야.



천계에서 온 키리를 찾아 말 걸기



<퀘스트 완료>
신다 님의 소개라.. 나도 그동안 자네를 주시하고 있었다네. 자네는 타인의 주목을 끌만큼 대단한 활약을 해왔으니까.
하지만 조금만 더 모험을 하고 있게나. 준비가 되었다 판단되면 내가 부르도록 하지.



거너의 길 - 퀘스트 상점


제가 알려줄 것은 이게 마지막이에요. 퀘스트 상점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에픽 퀘스트를 클리어할 때마다 획득한 QP로 퀘스트 상점에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구요~ 
당신이 꼭 구입해야할 상품에는 추천 마크를 붙여놓았으니 구입해보세요.



퀘스트 상점에서 추천 상품 구입하기



<퀘스트 완료>
잘했어요. 남은 QP는 당신 스스로 선택해서 상품을 구입하면 돼요. 그럼 앞으로 아라드의 평화와 천계의 명예를 위해 많은 활약 부탁드려요!!
--------------------------------------------------------------------------

황녀님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확신조차 할 수 없었던 전설에 기대었던 황실 정원의 꽃들. 그 무엇보다 아름답지만 더욱 예리한 가시를 품은 그녀들의 강함은 점점 대륙에 울려퍼지게 될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