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악한 방화범

사악한 방화범


클레어님! 큰일입니다! 겐트 외곽 여기 저기에서 카르텔 조직에 의해 방화가 벌어진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럴려고 외곽에 배치 된 인원을 줄인 것 같습니다.
방화를 하다니.. 그렇다면 일반 시민들도 다칠 수 있잖아요? 선량한 사람들까지 괴롭히다니 정말 가만둘 수 없겠네요!
무차별적으로 방화를 하는데.. 그때 그때 찾아다니면서 소화 작업도 한계가 있어서.. 외곽을 서성이는 방화병을 찾아서 처치해주셨으면 합니다.



겐트 외곽 마스터 로드 이상에서 방화병을 처치하고 젤딘 슈나이더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휴우.. 일단 모든 방화범은 처치했어요. 더 이상 방화가 벌어지지 않죠?
안 그래도 방화가 더 이상 벌어지지 않는다는 보고를 방금 받았습니다. 클레어님의 활약에 정말 감사합니다.



불행한 천계의 민간인


역시 대단하군요. 저번에 젤딘 슈나이더님의 부탁으로 방화범을 모두 잡았다면서요? 방화범을 좀 더 소탕해보지 않겠어요?
어머! 이제 천재 클레어의 도움이 필요하시군요? 그런데 이번에는 어떤 문제가 생겼나요?
클레어의 활약으로 방화는 끝났지만 집을 잃은 이재민이 많이 발생했어요. 그래서 주변에서 생필품을 좀 회수해주었으면 해요.



겐트 외곽 킹스 로드에서 카르텔 일반병사, 카르텔 방화병를 처치하고 생필품을 마를렌 키츠카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근처를 다 뒤져서 생필품을 찾아왔어요. 이게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이렇게 많이 모아왔어요? 클레어 덕분에 이재민들의 걱정을 한시름 놓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카르텔 출신 베릭트


이번에도 클레어님께 부탁을 드리고 싶은데, 혹시 베릭트를 아십니까?
슬린과 처음 천계로 올라왔을 때 봤었죠. 꽤나 인자해보이던 할아버지 같아보였어요.
역시.. 그런 겉모습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실제로 카르텔 출신이라 지금은 정보를 위해서 같이 있지만.. 그의 속마음은 아무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이번 방화사건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직접 얼굴을 마주대고 얘기하기가 좀 그렇습니다. 대신 좀 물어봐주시겠습니까?



모래바람의 베릭트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왠일로 나를 다 찾아온거지?



방화범 벤팅크


최근 겐트 외곽에서 벌어지는 방화사건에 대한 정보를 알고 계신가요?
젤딘 슈나이더가 보낸 모양이군. 방화라면 아마도 벤팅크라는 코찔찔이가 주도적으로 하고 있을거야. 예전부터 방화를 좋아했거든.
숨어서 방화나 할 줄 아는 한심한 바보지.. 그런 녀석이 활개치다니.. 카르텔도 이제 끝이지. 내가 도와줬다는걸 꼭 젤딘 슈나이더에게 알려주게.



겐트 외곽 킹스 로드에서 방화범 벤팅크를 처치하고 젤딘 슈나이더와 얘기하기



<퀘스트 완료>
베릭트님 덕분에 방화범들의 우두머리를 물리치고 왔어요. 아마도 당분간 방화를 저지를 생각은 못 할 것 같아요.
그렇렇습니까? 그렇다고 하더라도 저는 여전히 그 자를 100% 신뢰 할 수 없지만 한번 고려는 해볼 수 있을 것 같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