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숲의 향기

[방패]숲의 향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이시군요.
그렇게 엄청난 모험을 매일 하면서도 지치지 않으시다니 정말 대단해요. 어디서 그런 힘이 나오는 건가요?
하지만 제일 신기한 건 모험가님의 분위기예요. 뭔가 다른 사람과 다르거든요. 그게 뭘까... 엄청 궁금하네요. 괜찮으시면 저랑 잠깐 이야기하지 않으시겠어요?



헌터 폰에게 가서 이야기하기



<퀘스트 완료>
헤헤헤. 정말 찾아와 주셨군요. 고맙습니다!
저도 남들보다 체력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모험가님을 보면 신기해서요. 단순히 체력이 좋은 게 아니라 다른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뭐랄까... 생명력이 넘친다고 해야할까요?
제가 아라드의 깊은 숲에 처음 갔을 때하고 비슷한 느낌을 모험가님에게서 받고 있어요. 아무리 활기찬 사람이라도 이곳에 오면 조금 가라앉기 마련인데 모험가님은 그렇지 않아요. 오히려 주변에 생기를 나눠주는 느낌?
와아, 맞아요. 말하고 보니까 제가 느낀 게 어떤 건지 알겠어요! 뭐랄까, 모험가님 혼자 푸른 숲속을 뛰노는 것 같아요. 이렇게 우중충한 곳에 있는데도 모험가님 곁에 있으면 숲의 향기가 느껴지네요.
모험가님이 마계에 가시면 사람들이 다들 좋아할 거예요. 탁한 동굴 속에서 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기분이겠죠... 다들 저처럼 신기해하겠죠?
 성품이 밝으신 건지 특별한 힘이 있으신 건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꼭 지금 그 모습대로 계셔주세요~!
(숲의 향기라니... 좀 부끄럽네. 태어날 때부터 요정이 아니었던 내가 그런 말을 들어도 괜찮은 걸까?)
(...하지만 내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비록 저곳에서 칼로소 님의 흔적을 찾지 못한다고 해도 보람찰 거야.)
(아라드도, 천계도, 마계도... 모두 아름다운 곳이 될 수 있기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