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내 좀 보자.
귀신 냄시를 지독하게 풀풀 풍기는 게 이대로 두면 안 되겠다 싶다. 그러다가 탈 난데이.
소울브링어 2차 각성인 다크로드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마스터 시란을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크으... 지독하구마. 귀신 냄시가 풀풀 난다.
기분 나쁜 귀기가 주변을 꽉 채워서 다가가기도 싫을 정도다.
이 정도로 심각한데 어떻게 잘도 살아서 걸어 댕기는지 참말로 희안하네.
칭찬 아니니까 좋아하지 마라. 지금 이 상태가 지속되면 언젠가는 귀신들한테 잡아먹혀서 같은 꼴이 되어가 구천을 헤매게 될 끼다. 그러고 싶나? 아니면 정신 똑바로 차리라.
쯧. 어쩔 수 없구마, 도와줄 테니 따라 온나. 그놈들을 제압하고 새로운 힘을 얻어보자.
각성 - 다크로드 2 (Dark Lord)
지금 니 몸에 귀기는 차고 넘치는데 정상적으로 흐르지 못하고 있다.
귀기도 기운의 일종이라 몸에 정착된 이상 기(氣)처럼 흐르게 할 수 있데이. 하지만 니는 지금 그게 정상적으로 되지 않고 있다.
억지로 잡아당겨서 사용하니 기운이 반발해서 몸에 부담을 주고, 결국에는 서서히 무너트려 죽음에 이르게 할 수도 있다.
그리고 호시탐탐 몸을 노리는 귀신들에게 집어 삼켜졌겠제.
우선 무너진 몸을 바로잡기 전에 귀기를 정상적으로 흐르게 만들어 보자. 귀기가 자연스럽게 순환되면 몸에 가던 부담도 줄어들 끼다.
흠... 그래, 진 : 황룡 대회에 참가하자. 그기라면 기를 섬세하게 다루는 강자들이 많이 참가할 끼다. 백문이 불여일견이고 백견이 불여일행이라 했으니, 그들과 겨루면 귀기를 다룰 실마리를 '몸으로' 깨달을 수 있겠제.
시란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퍼뜩 다녀온나 지금의 니 정도면 충분할끼다.
<퀘스트 완료>
기운이 조금은 안정이 됐네. 이제 귀기가 몸을 타고 흐르는 모양이데이.
이제 더 섬세하게 기운을 다뤄서 몸에 정착까지 시켜보자.
각성 - 다크로드 4 (Dark Lord)
조용히 맥을 짚어봐라. 귀기가 몸에서 흐르는 게 느껴지나?
다른 기운이었다면 이대로 몸에 갈무리가 되어서 힘이 됐을 텐데, 귀기는 절대로 그렇게 되지 않는다.
오히려 비집고 나와서 날뛰려고 할끼다.
특히, 아홉 귀신은 날뛰는 걸로 끝나지 않을 끼다. 니 몸뚱아리를 삼키려고 하겠지.
여기서 못을 하나 확실히 박아보자. 제대로 수련해서 그 어떤 강력한 귀신도 니를 넘보지 못하게 해보자는 소리다. 알았나?
그래, 그래야지. 그럼 이번에는 진 : 청룡 대회에 참가해볼 생각이다.
진 : 황룡 대회보다 더 강한 자들이 무대에 오른다 카드라. 그만큼 더 섬세하게 기운을 다루어야 겠제.
어디보자... 이번에는 '황제 헬름의 씰'을 구해 온나. 진 : 청룡 대회는 황실의 추천을 받아야 참가할 수 있다고 들었다.
황제 헬름의 씰 5개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어디보자... 제대로 모아왔네. 잘했다.
각성 - 다크로드 5 (Dark Lord)
<퀘스트 완료>
많이 안정됐다.
니 표정도 한결 좋아졌네. 이제 아홉귀신이 니를 함부로 넘보지 못 할끼다.
각성 - 다크로드 6 (Dark Lord)
<퀘스트 완료>
타임로드들이 제자리로 돌아왔고, 시간은 다시 흘러가기 시작했다. 아직 곳곳에 오염의 잔재가 남았지만, 왜곡과 뒤틀림이 사라졌으니 곧 모두 원래로 돌아올끼다.
이제 눈 감고 집중해라. 여태까지 깨달은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귀기를 움직여라. 기운을 한 번에 몰아쳐서 귀문을 부수고 귀맥을 뚫어라.
...
...제대로 귀맥이 흐르네. 억수로 대단하다. 이렇게 세차게 흐르는 걸 보니 아홉귀신도 순응한 모양이다.
그래... 니는 새로운 힘을 얻어 한 단계 도약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마라. 앞으로 다가올 큰 싸움에서는 더 큰 힘을 필요로 할끼다.
자, 떠나라. 가서 힘을 세상에 보여줘라. 이제부터 니는 백귀 위에 군림하는 자, 그리고 아홉 귀신의 왕. 다크로드(Dark Lord)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